여러분들 경제 경기 너무 안좋지요?


이명박 박근혜 끔찍했던 9년간의 정치적 피해가 현재 불어닥치고 있는 것입니다. 돈도 정보도 없는 서민들이 모든 그들의 부조리와 범죄, 꼼수를 모른체 청와대의 어용 방송언론들만 보면서 그들의 허상과 바람만 든 풍선만 보아왔고 막연하게 낙관적인 기대만 했습니다. , 그들이 만든 정치적 폐해가 현재 경제적 핍박으로 우리를 현재 괴롭히고 있는 것입니다. 


아마도 내년도 이 험란한 서민들의 피해는 계속 갈 꺼 같습니다. 


우리 국민들 시민들 서민들 이 정글같은 험난한 경제 경기속에서 생활고에 시달리는 여러분들 그것은 님들이 아무 생각없이 찍은 새누리 매국 가짜 정치인들을 찍어준 죄값입니다. 


정말 사람볼줄 모르는 볼품없는 안목들 탓을 하십시요.


작금의 경제 경기 나빠진거 문재인, 민주주의, 촛불민중 때문에 그런거 아닙니다. 이들은 암덩어리 병을 치유하기 위해서 매달린지 고작 몇개월밖에 안되었습니다.


부도덕하고 저질스러우며 갑질을 즐기고 권력을 남용하는 약탈의 그림자! 그들의 정치적 폐해가 현재 경제적 핍박으로 당분간 지속적으로 당신을 괴롭힐 것입니다. 감내하십시요. 


다 여러분들의 책도 안보고 진실도 알려고 하지 않는 부덕의 소치이며, 아무나 뽑아도 잘 될꺼라는 오만의 극치의 결과입니다. 




이들 지지하시고 투표하신 분들! 그래서 어깨 맞대고 손 꼭 잡고 이들과 함께 돈좀 벌었습니까?




축하드립니다. 당신도 공범자이네요. 

반드시 응당의 죄값은 돌아오게 되어있습니다.





이들의 범죄와 수치, 꼴부견들을

폭설과천청 블로그는 이명박 정권 시작전부터 예견한 블로거입니다.





정치는 서민들은 몰라도 되고, 정치인들의 것이라고 말하다면, 경제 서민의 돈도 정치인들의 것이 됩니다.




깨어있는 분들이나 통찰력있는 지식인 또는 생활정치인, 정치를 감시하는 언론, 시민운동가 들은

이미 9년전에 그들이 정권을 잡을때부터 다 알고 있었고 예견했었습니다. 


이미 9년전에 막을수 있었던 사건인데, 무지한 대중들이 우리나라에는 너무 많았습니다. 이러한 큰 교훈을 주려고 하늘은 이 길을 선택한 거 같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 통찰력큰사람, 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청주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라이더,대금태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