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석님의 주옥같은 노래와 멜로디들은 우리들 가슴을 짠하게 만들었고, 아이들이 좋아서 흥얼흥얼하게 만들었다.


아직도 차에서 가끔 그의 노래를 틀어보면, 아이들은 좋다고 크게 따라부르곤 하였다. 



윤민석님의 노래는 너무 좋다. 

국민의 서민의 민중의 노래이다.



자고로, 예로부터 음악만큼 전쟁이나 투쟁, 노동 등에서 사기를 진작시키는 것이 없었다. 음악이 있었기에 촛불시민이 승리할 수 있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몇몇 뉴스를 보아하니, 아내가 암투병이시라고 하시네요 ㅠㅠ, 윤민석님이 돈을벌기 위해서 쌍용자동차 영업사원을 하고 계신다. 라는 글도 보이네요. 

윤민석님은 지금 생계곤란, 작업실 계약만료문제로 폐업을 선언했다.



이러한 윤민석님이 박근혜, 이명박 새누리쪽 매국라인이였다면 지금쯤은 안락한 노후를 보장받고 계셨을텐데......


그들은 일베충에게도, 변희재에게도, 

어버이연합, 엄마부대 등에게도

그들 돈이 아닌 ㅅ ㅂ 국민의 혈세로

선심성 뭉치돈으로 후원금을 주는

국정원 자금을 덥썩덥썩 주는

그러한 파렴치한임이 이번에 들통난거 봐서는

틀린말이 아니지 않습니까?



문재인이 대통령이 되니 그에 지원은 있을리 만무. 


왜? 스스로 자발적으로 한거지 누가 시켜서 한게 아니지 않느냐?


이에 국민들이 자발적으로 그를 후원하고 지지하고 있다. 



음악의 천재적인 감각이 있는분이, 저작권료나 돈욕심이 있는 음악이 아니라 나라와 국가, 국민, 서민을 위한 노래만 만들어 저작권료 없이 무료 배포하고 있으니 응당 생계곤란이 올것은 당연하다. 



그의 음악을 즐겨 들은 벌로 오늘 저는 후원금을 입금합니다. 



큰 돈은 아니더래도 십시일반 모이면 그에게는 작은 작업실과 같은 공간을 얻는 밑천은 되지 않을까요?



영화음악이나 대중가요, 배경음악 등을 만드는 일로 계속 그 재능을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작권료 응당 받으시고요.



다른일 하게 되면 미워하겠습니다. 





윤민석님 후원계좌



국민은행 043-01-0692-706 윤정환




저도 처음에 윤민석이 아니고 윤정환이라고 해서 설마 했더니 맞는거 같습니다.  이쪽으로 입금하였습니다. 당사자가 본인이 말이 없으니깐요. ^^

예전부터 유튜브나 그의 노래 하단에 후원계좌하고 보였던 계좌입니다.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등 크로스체크했으니, 그러니 확실히 맞을것입니다. 



이분에게 후원하시는 많은 분들 그분들도 참 힘든 삶을 살아가시는 분들일꺼라는 생각을 해보면서 이글을 마칩니다.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