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천안함이 북한의 어뢰에 의한 공격이 분명하다면 눈치보지 말고,
 
소신을 가지고 떳떳하게

1. 북한의 조사단파견을 수용하고

2. 앞으로, 천안함 관련 유언비어 발설자나 의혹제기자에게 엄벌을 한다고 대국민 협박을 할 필요가 없으며

3. 천안함 관련 모든 의혹을 더이상 감추지 말아야 합니다.



한나라당과 이명박이 정말 천안함이 어뢰에 의한 공격이 사실이라면
왜  오늘 이명박대통령의 대국민담화문 발표 이후
그 즉시,
국민들 사이에서 천안함 관련 유언비어를 발설하는 자는 엄단조치하라는 특명을 발표했나요?
이것은 분명 도둑이 제 발 저리는 거라 생각되어집니다.
여기서 저는 개인적으로 "천안함에 대한 의혹이 분명한거구나" 라는 개인적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천안함 관련 조작비리가 들통이 나지 않기 위한 사전조치인 것이라 여겨집니다.
그리고, 이명박대통령의 약속처럼 천안함을 6.2 지방선거에 활용하지 않겠다는 말씀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굳이, "천안함 관련 의혹제기자를 엄포 하겠다" 라는 대국민 협박은  없어도 되지 않나요?


천안함 유가족들도 참 안타까운것이 사고 충격 당시 선체 내부에서 군인들이 이리 튕기고 저리 튕기고 하는 장면이 있었느냐 ? 없었느냐? 를 확인하는 영상을 봐야하는데, 그러한 순간은 cctv 로 보여주지 않고, 그냥 그 전에 운동하고 평상시에 생활하는 장면만 보여주는 것은 괜한 북한의 공격이라는 증오감과 확신만 심어주려고 하는 것이다.



                           [도올선생님의 천안함 사건에 대한 객관적 논평]

- 천안함 증거자료 인위조작은 중대한 대국민 범죄행위
- 천안함 관련 요구자료는 반드시 공개하라
- 천안함 조사 의혹제기자들을 엄벌하는 근거는 무엇이냐?
- 천안함을 정치 선거용으로 악용하지마라.
- 천안함 사건, 미네르바 사건, 노무현대통령 보복수사사건, 한명숙 벌건수사, 촛불집회 방해목적 시위꾼 알바고용사건, 대운하사업에 얽힌 일본과의 관계설, 독도일본발언 등등  X파일을 만들지마라!
 그리고, 모든 것은 밝혀져야 한다. 국민들아 속지마라! 거대한 음모로부터 벗어나자!

진보신문들이여! 조중동 기사 받아서 글쓰지말고, 이러한 내용을 주체적으로 알리는 본연을 잊지말고 본받아라..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