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쩍 자라난 아이들 어떤 옷을 입힐까??

아이들 답게 캐쥬얼하고 화려한 옷을 입혀보자.

하트3

청주에 아이들 의류 전문으로 판매하는 곳을 물어물어 찾아보니, 미평 교도소 가는 쪽에 아이후 라는 아동복 전문 판매 상설단지가 있었다.

 

그곳에는 고급 브랜드부터~ 저렴한 의류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다양한 브랜드의

다양한 소재의 옷들을 한곳에서 볼수 있었다.

 

그 중에서 우리 아이의 눈에 꽂힌 곳은 유솔! 

메롱홧팅2

 

 

유솔 외장 사진이 없어서, http://blog.naver.com/pfox0242 유솔 블로그에서 펌했어요~~

 

 

 

 

아이들 옷이 알록달록 아주 칼라감이 화려하고 다양해서 좋다.

 

 

입고 나가면 공주님 소리 듣는 디자인!!

 

 

좀 발랄하고 경쾌하고 싶다면?

 

 

유솔은 가격이 저렴하다. 그러면서 품질도 가격대비 월등하다.

일명 가성비가 좋은 옷이다.

 

저학년 학생들, 어린이들, 유아, 중학생들 까지 소화해낸다.

어떤 옷은 ㅎㅎㅎ 어른들도 입어도 될만큼 큰 옷들이 많아요.

요즘은 학생들이 아무래도 크다보니 ㅋㅋㅋㅋ

 

청바지, 츄리닝도 물량 빵빵!! 한곳에서 다 입어보기 가능!

 

 

무엇보다도 부담없는 가격대!

오키

 

 

아이들이 갑자기 부쩍 커져 옷이 없다면, 다양한 옷이 즐비한

아이들이 갑자기 클까봐 비싼 옷 사입히기가 불안하다면

이곳 유솔 방문해 보세요.

고고

 

위치는 이마트 가기전에 알뜰주유소 4거리에서  바로 우측으로 들어가면 된다.

상호는 USALL 유솔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미평동 138

043-222-1771

 

 

시간나실때 똑똑 해보세요.

 

 

 

 

 

 

 

'TOGETH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북 청주 중고자동차 매매전문 매장! 매물 많은 곳!! 소개합니다. 바보딜러 이대한 컨설턴트의 바보스럽 중고자동차 판매이야기!  (0) 2015.12.07
자전거강습, mtb자전거트릭강습교육이 드디어 열렸네요. 자전거타시는 강습생들 모집중입니다. 자전거 스킬러를 위한 교육!  (0) 2015.12.05
2017년 [개인직거래] 청주 용암동 원룸 가격에 투룸쓰는 살기좋은 집 월세 보300 월20 있습니다.  (2) 2015.09.21
충북 청주 소녀상 기림비 시봉식 안내, 광복절 오후3시! 드디어 충북 청주에도 소녀상이!!  (0) 2015.08.13
충북 청주 평화의 소녀상 기림비 추진의원회에 충북도민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0) 2015.07.29
청주 맛집, 모충동에 이지환사장의 대통애든오리 - 오리 불고기, 대통구이등을 맛볼수 있는 곳  (0) 2014.10.31
기업 M&A 인수합병하실분! 바이오 식품 및 화장품, 비누 등 법인회사 매각합니다. 법인회사 인수하실 분 찾습니다.  (0) 2014.10.28
청주 산남동 법원앞 사무실 임대, 세놉니다. (상권 좋음). 청주 번화가 상권 가게임대  (0) 2014.10.28
청주 네이버 밴드 찾기 - 자전거탄풍경에서 회원을 모십니다. 청주자전거탄풍경 함께 자전거를 타실 회원님들 밴드로 들어오세요.  (0) 2014.04.03
카오디오 서브우퍼 추천 MTX 우퍼 판매합니다. 우퍼 MDF박스까지 포함  (0) 2014.04.01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

선대인 소장, 언론·정부가 집 사라고 부추겨…'지금 사면 안 된다'

선대인 경제연구소장이 대한민국 역사상 유례없이 주택담보대출이 폭증하고 있다며 얼마나 심각한 수준에 도달했는지 경고했다.

선대인 소장은 지난 11일 주간경향에 게재한 칼럼에서 "언론들이 '사상 최고의 거래량' 이라는 표현을 내세우며 주택가격이 바닥을 치고 상승세로 돌아설 것처럼 보도하고 있다"며 "하지만 주택거래량 급증이 사상 최대의 주택담보대출 폭증을 동반하고 있다는 사실은 충분히 보도하지 않고 있다"고 일침을 놓았다.

선대인 소장에 따르면 2014년 1년 만에 가계대출이 67.6조원 늘어났다. 2011년을 제외하면 2003년 이후 사상 최대 증가폭이다. 그런데 지난해 늘어난 가계부채의 거의 대부분이 바로 주택담보대출이었다.

지난해 예금은행의 전체 가계대출 증가액 가운데 주택담보대출 증가액이 차지하는 비중은 95.2%로 사상 최고를 기록했다. 그런데 이렇게 막대한 부채 증가를 동반한 거래 증가로 주택가격은 얼마나 뛰었을까.

국민은행 가격 기준으로 부동산 폭등기였던 2006년 전국의 아파트와 주택 가격은 각각 14.4%, 12.2% 상승했다. 그런데 2014년 아파트와 주택 가격은 2.5%와 2.1% 상승하는 데 그쳤다. 2006년과 2011년을 제외한 평균 가격 상승률 1.5%, 1.7%와 큰 차이가 없었다.

이 사실을 뒤집으면 지난해 무리하게 빚을 내 집을 산 가계들은 향후 주택가격이 하락할 경우 하우스푸어로 전락할 가능성이 예년에 비해 훨씬 높으며, 그들이 떠안아야 하는 부채부담도 훨씬 크다는 것이다.

 

선대인 소장은 "정부가 사상 최대의 부채를 일으켜 가계로 하여금 집을 사게 했으나, 집값 상승폭은 상대적으로 매우 미미하다"며 "이런 식의 주택거래 증가는 지속될 수 없으며, 더 이상 대출을 늘릴 수 없는 상황에 봉착하면 주택거래량과 집값은 빠른 시간 안에 다시 떨어질 가능성이 매우 크다"고 경고했다.

 

 

 

 

 

 

 

 

 

 

 

 

 

 

 

 

 

 

 

 

 

 

 

지금 아파트를 가지고 있다면, 최고가에 순풍날고 있을때, 후회없이 팔고 빠져라! 그리고 전세를 살아라!

 

이 정권이 끝나는 날에, 아파트 거품경제는 솟구쳐 결국 아파트 값 반토막 난다.

 

다음 정권이 누가 되더라도, 그들을 욕하지마라,

 

이정권과 박정권의 실패한 부동산정책의 결과가 곪아 터진 것이니라.

 

지금 억지로 부양하는(강제하는) 부동산정책은 그 한계에 봉착했다.

 

 

 

 

 

생각해봐라!

 

아파트 시장경제와 현물경제, 실질가격으로 보면 1억짜리이다.

즉, 딱봐도 1억짜리면 충분한 아파트인데도,

그런데, 그게 2억, 3억, 5억 이라 거품이 버블버블하니, 어찌 되겠는가?

아파트는 계속짓고 남아돌고, 인구는 줄고 있다.

 

 

똑똑한 사람들은 내집마련에 목숨걸지 않고, 미국처럼 돈이 있어도, 전세를 산다. 왜? 돈은 보전되고, 집은 흔집이 되기 때문이다. 그렇게 똑똑한 사람들이 많자. 최근 정부는 전세금을 마구 올려 집매매 수준으로 현재 끌어 올려놓았다.

 

그러니, 사람들이 전세일 바에야 그냥 빚내서 집사자! 이다.

 

그 집을 사려는 부채로, 은행도 먹고살고, 건축업자, 부동산업자도 먹고살고, 국가 취득세, 등록세, 재산세 등으로 세금걷어먹고, 인테리어업자 먹고살고, 익스프레스 먹고살고, 등등 해서..........국민들 먹고 사는 것이다.

 

그 집을 산 자는 평생 노예짓하며 살다 인생 종치게 된다.

 

 

 

니들이 서민 경제를 알아????

 

 

 

 

 

집 매물은 남아돈다.

집매물은 남아있어도 사람들은 대출아니면, 돈이 없어서 집을 못 산다. 왜? 가격이 쓸모없이 거품가격이다.

 

또한, 돈이 있어도, 집을 사려고 안하다. 세금이 살벌하고, 이자가 살벌하다.

그러니, 집을 사서, 세입자에게 월세만 받아먹으려고 한다.

그러나, 그 세입자들은 월세를 거부하고, 전세만 찾는다.

이게 바로 중산층에 붕괴이다.

 

증산층에 붕괴는 국가의 붕괴이고, 정권의 정치가 유아수준이나 장애인 수준이라는 반증이 된다.

 

기득권 부자층은 새누리의 장기집권으로 그들의 권좌를 콘크리트처럼 박아 놓기를 바란다.

그들 부자들은 부자감세를 믿고, 토지, 부동산, 집을 산다.

그리고, 전세를 놓지 않고, 오로지 월세만 놓고자 한다.

아파트 반토막 나지 않게 해달라고, 비나비니이다~ 새누리에 비나이다! 빌어가면서 말이다.

 

중산층은 전세만 찾는다. 그런데, 정부와 부자들은 전세를 구하기 힘들게 만든다. 거의 전세값이 매매값 수준으로 만들어버린다. 물론, 은행금리가 낮은것도 한몫하겠지만!

그래야, 월세집으로 라도 어쩔수 없이 서민들이 살기 때문이다.

 

월세를 내야, 서민층이 많아지고, 그 서민층으로부터 벼룩의 간을 뺏어야 부자들이 더욱 부자가 된다.

지금 부동산 정책이 이렇다.

 

빚내서 아파트 산 서민층은 결국, 파산하고 하우스푸어가 될 확률이 높다.

그들은 이미 그런 시나리오를 알고 있다.

 

 

은행금리가 낮고, 국민들이 은행에 저축을 안하고, 기업이 은행에서 돈을 빌려다 쓸 생각을 안할때, 이미 그때는 경기가 정체란 이야기이다. 뭐, 한국의 대기업들은 돈이 빵빵하니 많으니, 은행에서 돈빌려다 쓰고 갚는 것은 옛날말이 된지 오래이다. 이런 상황은 우리 내수경제를 악화시킨다.  

경기 성장이 아니라 경기 침체이다. 그런데, 그것을 경기가 성장세라고 절대 경기가 나쁜게 아니라고 말하는 것은 무식한 발언이다. 자기 앞만 보고 사는 것이다. 자기들 상류층에서는 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돈은 있는데, 풀 생각이 없다는 말이다. 스위스 계좌나 해외 계좌에 말이다.

 

그런 돈이 묶여 있기 때문에, 핸드폰을 전나게 많이 해외에 갔다 팔아도, 경기가 살아나지 않는 것이다.

답은 간단하다.

 

그래서, 부자는 절대 정치자리에 앉게 하면 안되고, 부자정당은 정치를 하게 하면 안된다는 뜻이 된다.

 

 

 

여러분! 저희 친일식민세력들은 돈이 마빡을 칩니다.

 

 

 

 

 

 

 

 

 

 

 

 

 

 

 

 

 

 

 

 

 

 

 

 

 

 

 

 

 

 

'POLIT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재인, 안철수, 심상정보다 신동욱이 낫다고 생각된 적은 처음이네!! 통쾌하다. 이런게 정치인이지!  (0) 2015.09.15
새누리당은 박원순 죽이기를 즉각 중단하라! 박원순같이 일잘하는 행정가는 반드시 국민이 지켜야 한다.  (0) 2015.09.09
문재인은 당대표 완장 찼을때, 과감하게 김대중파와 노무현파로 나뉘려고 하는 분열론자들을 가려내야 한다.  (0) 2015.05.15
지금 한국 정치인, 국회의원 모두 직무유기! 방산비리 범죄를 밝히지 않는 공범들인가? 방위예산 40조 사용처를 정확히 밝혀라!  (0) 2015.04.26
정동영과 문재인, 정동영의 기득권 양당체제의 붕괴는 문재인 다음이어야 할듯.  (0) 2015.04.25
역사적 기록으로도 독도의 소유권이 어디인지 명쾌히 할수 있습니다. 이명박때부터 독도가 어리버리 분쟁의 요소가 되어버렸습니다.  (0) 2015.02.20
[천안함 대거승진사건] 천안함 침몰사건으로 정부가 인정한 군부인사들의 훈장과 승진, 포상금 등은 모두 국가의 반납하고 그 조작에 대한 책임을 물어야 한다.  (0) 2015.02.20
세월호 대학살 진실규명 특별법제정촉구 범국민행진대회를 하고 나서도 아직까지 달라진게 없다. 한심한 나라다.  (0) 2015.02.19
새정치민주연합 당대표 문재인과 주승용 정청래 전병헌 오영식 유승희 최고의원으로 야당으로서 야성(날카로운 이빨)을 갖춘 진짜 새정치 정당으로 탄생할수 있는가?  (0) 2015.02.08
아파트값 전망으로 투표하는 우리의 늙고 낡은 정신세계가 망쳐놓는 한국의 미래, 선거와 아파트값, 투표와 아파트값  (3) 2015.01.17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

람들이 다단계에 혹~ 하고 빠지는 이유는?

 

 

 

 

순진하다.

 

반복적인 교육을 받으면, 반드시 쇄뇌가 생긴다.

 

쇄뇌는 악하고 힘들어도 극복하는 마음이 생긴다.

 

● 이미 다단계에 빠진 자는 나올 생각은 안하고, 물귀신 작전만 생각하게 된다.

 

● 다단계는 오로지 목표가 돈이고, 돈만 벌면 모든게 용서가 된다며 자기를 위안한다.

 

● 세상에서 가장 미련한 자는, 나는 억만장자가 되겠다고 남들에게 자랑하고 다니는 자이다.

 

● 상품이 좋다고 자기 스스로 위안을 삼는다.

 

● 돈은 없으면서 상품과 물질에만 탐하는 마음이 생김

 

● 정신은 메말라있는데, 물질만 풍요로운 걸 행복으로 안다.

 

다단계 하는 모든 사람은 반드시 내 다단계는 남의 다단계와 다르다고 생각한다.

 

20년전에 (같이 안한다고 하던 친구들과 두고보자고,) 열심히 다단계했던 사람, 지금도 직장 여기저기 옮기며 전전긍긍 살더라, 장가도 못가고 있더라! 하지만, 그의 생각은 내일 무덤속에 들어가더래도 오늘 성공하면 된다는 것이다.

 

● 다단계로 성공한 사람, 그리 오래가지 못한다. 그걸 경험하지 않았기 때문

 

● 다단계로 성공하지 못한 사람의 숫자가 다단계로 성공한 사람의 숫자보다 월등하게 많다.

 

● 세계 초일류 기업의 CEO인 출세하고 성공한 사람의 이야기를 듣고 다단계를 시작한다. 내 일과 상관없는 관계인데 ㅠ.ㅠ

 

● 다단계는 반드시 성공해서 갚아줄께 라고 시작한다. 그러나, 성공해도 갚지 않는다.

 

● 다단계는 엄밀히 말해서 서비스업종이다. 그런데, 성공한 모델의 그들은 성공한 제조업의 CEO이며, 서로 과정이 틀린데, 그들을 교육받고 동경한다. ㅎㅎㅎ 차라리 아이디어가지고 대출받아서 빨리 창업을 해라!

 

● 다단계는 교육내용에 광고비 이야기를 빼놓지 않는다. 옛날과 다를게 없다. 최근 광고비 안쓰는 온라인마케팅으로 돈 많이 버는곳도 많고, 광고비 안쓰고 물건 중간도매상에 넘기는 대기업들도 많다.

 

다단계는 광고비로 수익을 돌려준다고 하면서, 사람 끌고 오는데 선전비와 영업비를 쓴다.

 

● 다단계는 어느정도 지출을 해야, 돈을 준다. 안쓰면 안준다. 결국은 내 돈이다.

 

● 다단계는 소비와 지출을 미화하고, 써야 소득이 생긴다고 한다. 

 

 다단계는 다수의 사람들을 생산자 위치에 있는 사람들을, 자꾸 소비자의 위치로 이동 시키는 역할을 한다.

 

● 다단계도 일종의 사이비 종교이다.

 

● 다단계는 상품이 좋으면, 그 상품을 반드시 사러 오기 때문에 성공할꺼라 상상한다.

 

● 다단계는 아래아래로 등록을 시키는 것 때문에 안되는 비지니스 모델이다.

 

다단계에서 가장 완벽한 수익구조는 일확천금을 노리지 않고 땀흘려 일하는 것이다.

 

대다수의 다단계는 합법다단계라는 것을 크게 강조한다. 합법! 합법! 합법!

 

우리가 너무 잘아는 공식이 있다. 도둑놈이 "저 도독놈이에요!" 하는 도둑놈이 없다. 는 것이다.

 

● 다단계는 교육이고 쇄뇌이다.

 

 

 

 

 

 

돈이 많은 대기업들도 아무 사업이나 덤비지 않는다!

그것은 다음과 같다.

 

조심해라! 아무리 좋은 사업도 한방에 훅~ 하고 간다.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

시민들 3천여명은 28일 이명박의 집 인근에서 원세훈과 함께 대선부정을 저지른 것이 확실하다며 이명박을 수사해서 구속 시키라는 가두시위를 벌였다.


이들은 오후 6시께부터 강남 신사역에 모여서 이명박의 집이 있는 학동역 6번출구 부근까지 한시간여 동안 시가행진을 벌이며 "부정선거주범 이명박을 구속하라"고 외치며 수배전단 수천장을 살포하거나 벽이나 나무에 부착했다.


한 시위 참석자는 "전 국정원장 원세훈이 지난 9일 서울고등법원에서 선거법위반 혐의도 유죄를 받고 구속되면서, 2012년 대선이 국정원의 부정선거임이 인정됐다"며 "하지만 정치권에서 책임자인 이명박을 수사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오지 않고, 박근혜 역시 이에 대해 일언반구도 없기 때문에 나서게 됐다"고 말했다.


'부정선거 피의자 수배전단'이라 이름 붙여진 전단 앞면에는 '용의자 정보'라면서 "이름: 이명박/ 생년월일(출생지) : 1941년 12월 19일 (일본 오사카출생) /직업 : 전직 대통령, 국정원 컨설턴트, 국부유출 전문가/ 죄명 : 권력을 남용하여 19대 대통령 선거에 개입한 혐의"라고 적시돼 있었다.


또한 개요에는 "2012년 12월 19일 대통령의 지위를 남용, 직속 부하인 원세훈 국정원장을 앞세워 대통령 선거에 개입, 민주주의 살인을 주도함. 이를 통해 박근혜씨가 가까스로 대통령에 당선된 바 있음"이라고 적혀 있었다.


전단 뒷면에는 "자서전이 아니라 진술서가 필요하다", "부정선거 주범을 수배합니다"라며 MB 구속을 촉구하는 문구들이 적혀 있었다. 전단 작성 주체는 자신들을 '부정선거로 2년간 당하고 3년간 더 당해야 하는 민주시민일동'이라고 적었다.


경찰은 이명박의 논현동 집으로 통하는 골목들을 모두 차단하고 시민들의 접근을 막았다. 


일부 시민들은 이명박 사저 쪽으로 진입하려 했지만, 골목마다 지키고 선 경찰이 이를 막았다. 이에 몇몇 시민은 경찰 앞에 쥐덫, 쥐약, 쥐 끈끈이를 두고 행진을 이어갔다.




선거범죄는 내란죄중에서도 가장 죄질이 극악한 범죄이다.
이 불법선거, 부정선거는 그 죄를 사형으로 다스리지 아니하면, 그 달콤한 유혹에 십사리 빠져들어, 
이 나라의 국민과 민주주의에 엄청난 테러와 가해, 전쟁 등을 가하게 된다. 
육체적 테러보다 더 나쁜 것이 정신적 분열 조장이다.

과거, 이승만정권에서도 불법선거에는 내무부장관이 사형으로 책임을 지었다.

북괴보다 무섭고, 친일파보다 더 나쁜 내무부장관 최인규 내란범



대통령선거와 같이 나라의 기조와 미래, 정책이 확연히 달라질수 있는 큰 선거에서의 불법선거는 조금만 들어나도 이는 사형제도로서 응당 책임을 지는 구조가 되어야. 이 유혹에 손사리 빠지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래와 같은 구호로 이 불법선거, 부정선거, 불법개표, 개표해킹은 늘 시도하게 될 것이다.



1. 야~ 국가기관 수장들아! 우리당을 위한 선거운동 하도록 해!! 시바 우리 당이 당선되면 끝이야! 누가 우리를 건들겠어? 

2. 자자 선거에서 지금 밀리고 있다고 합니다. 선관위 넷 버스(해킹툴) 가동하시기 바랍니다. 개표율을 조작해서 이깁시다.

3. 어차피 누가 선거를 조작하고 부정을 했는지 모른다. 까지껏 이판사판 대통령 자리 줄수 없다. 무조건 사수해!

4. 야~ 국회의원 수가 우리 당이 월등히 많은데, 개표조작으로 대통령만 먹으면, 어떤 놈들이 우리를 조사하겠어??

5. 그냥 갑시다. 불법선거가 비록 문제가 된다고 해도, 우리가 죽을힘을 다해 "미친 대한민국" , "나라가 미쳐간다." 이라 하면서 오히려 적반하장하고 서로 모르쇠로 가면 됩니다. 대통령은 실무진 핑계를 대시고, 실무진은 윗선의 핑계만 되고, 모른다만 하십시오. 그리 가면 책임의 소지가 분탕질이 되어, ㅋㅋㅋ 모두 집행유예로 나오게 됩니다. 다 법이란게 힘있는 자들은 건들지 못하는법 아닙니까? 사법부 등신같아서 우리한테는 빌빌되지 않습니까? ㅋㅋ 삼권분립은 무슨 사법부는 행정부 밑이지 ㅋㅋ



이런 식으로 갈수 밖에 없다. 

왜냐하면, 그 유혹은 바로, 선거직전에 간절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어차피 당선만 되면, 다 증거와 증인 등을 조작, 인멸, 매수, 눈속임할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 나라를 망치는 불법선거와 불법개표는 늘 시도하려 할 것이다.


그래서, 반드시 사형으로 응수해야 한다. 그 사형을 반대하는 자가 곧 불법선거내란범죄의 동조자들이며 공범이며, 매국노들 이다.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