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탄핵심판이 최종 판결 나올때까지 촛불집회를 멈추면 안됩니다. 아직 최종 승리한것이 아닙니다. 우리나라의 애국인,지식인,양심인,행동인,소시민,정의맨이라면 아마도 이 글을 반드시 보고 계실 것입니다. 

연말이라 연초라 모임도 많고 인기도 많은것은 압니다. 하지만, 적어도 토요일만큼은 술약속 잡지 마시고, 가족과 함께 손잡고 가까운 촛불집회장소로 나오셔야 합니다. 서울이면 제일 좋고, 서울이 아니더라도 가까운 집회장소로 찾아가셔야 합니다. 

누가 나오라고 해서 나가시면 더욱 비참해지는 것입니다. 스스로 나가야 하는 마음이 들어차야 합니다. 

친일기득권독재부패매국정권 70년 역사만에 찾아온 첫 기회를 너무 쉽게 이정도면 됐어! 하고 만족하면 이보다 더한 나쁜세력들의 꼼꼼하고 튼튼한 작전으로 역공을 당하게 되실 것입니다. 그 역공은 지금 상황보다 더 아플 것이고 그 피해자는 더욱 광범위해질 것입니다. 

우리 민주주의를 위해서 너무 많은 사람들을 희생시켰습니다. 이 나라의 대통령들까지도 포함해서 그 희생자는 어마어마했습니다. 이제는 더이상 그런 희생이 없도록 이번 촛불집회가 쉽게 꺼지지 않는다는 것을 그들(숨어있는 세력)에게 보여줘야만 합니다. 

감사합니다.


* 12월 촛불집회 일정 : 

12월24일, 12월31일, 1월7일, 1월14일, 1월21일, 1월28일, 2월4일, 2월11일, 2월18일 

* 촛불집회 언제까지 :

9차, 10차, 11차, 12차, 13차, 14차, 15차 박근혜가 탄핵심판 판결이 나와서 청와대에서 내려올때까지 

*촛불집회 장소 어디서 : 

서울, 광화문, 청주, 대전, 수원, 부산, 광주, 대구, 창원, 춘천, 전주, 광주, 제주, 인천, 세종, 울산, 천안, 충주, 전국 촛불집회일정과 장소는 거리에 붙어있는 현수막이나 페이스북, 트위터, sns, 인터넷 검색으로 찾으시길 바랍니다. 

촛불집회 함께 하지 못하고, 혼자라서 뻘쭘하시다고 하는 분들이 더 오셔야 합니다. 

거기에서 군중과 함께, 더불어, 희망, 꿈, 자신감, 혼자가 아니다 라는 것들을 느낄 것입니다. 

촛불집회를 나오시면 이처럼 인증사진을 찍어놓으세요! 

남의 사진은 저작권이 있어서 필요없습니다. 그리고 누구 사진인지 다 압니다. 

내가 찍은 내 사진을 간직하세요!
역사의 큰 증인, 증거가 되어질 것입니다. 

당신의 후손들에게도 칭송을 받게 될 것입니다. 

가족끼리라면 더욱 희망차고 더 재미있고 신납니다. 

나와서 춤추고 노래부르는 것이니 가족일수록 더욱 신납니다. 

 아이들에게는 현장학습, 현장교육의 기회가 큽니다. 

마음속에서만 촛불집회 나간다는 사람들 ㅋㅋㅋㅋ

다 이 사회에 큰 도움은 안됩니다. (물론, 작은 도움은 되겠지요.)

대부분 그런 분들이 중도라고 봅니다. 

지식과 통찰, 판단력이 부족한 사람들이 중도입니다. 

거기에 행동까지 더하셔야 합니다.

연말 모임을 집회로 나와서 함께 하는 시간을 갖는다면 더할나위 없이 큰 축제가 될 것입니다.
큰 추억도 큰 행복도 큰 보람도 함께 할 것입니다.

참고로 저는 선동꾼이 아닙니다. 단지 깨어있을 뿐입니다. 결국은 여러분들과 같은 시민이란 말이지요.


촛불집회 처음 나가시는 분이라면 아래 글을 참조하세요! 클릭하세요!

촛불집회 나갈때 알아둘 사항! 



이글이 상위에 노출되어 있고, 조회수가 많다면 

우리나라는 아직 희망이 있다는 증거가 될것입니다. 


감사합니다. 


'WISDOM'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벌고싶어요. 여성 주부 일자리, 주부창업아이템, 주부부업, 여성일자리 추천드립니다.  (2) 2017.07.13
커피포트로 커피내리면 맛이 없어요. 원두커피 아메리카노커피는 전용머신기로 내려야 환상입니다. 썬커피 추천  (0) 2017.07.11
미세먼지제거기 표현보다는 미세먼지흡수기 라는 표현을 써주세요! 정확한 표현입니다.  (0) 2017.07.02
외래종교 하느님 예수님 부처님 은혜 영생 구원 회개 기도 헌금 믿음 자기반성 자아성찰 자기개발 독서 힐링 운동 조용기 김기동 이명박 유병언 김삼환 안경전  (0) 2017.06.25
네이버 검색등록 노출 궁금하거나, 모두 무료홈페이지 제작을 하려하거나, 홈페이지 홍보, 온라인홍보를 필요로하는 분, 신규 홈페이지로 만들려고 하는 분들께 알려드리는 중요한 지식을 드..  (0) 2017.01.06
뱃살빼는 음식, 뱃살 기름덩어리 지방 태우는 좋은 음식들이라고 어느 블로그 보다가 퍼왔어요!  (0) 2015.04.30
윤회는 있다. 당신의 영혼은 불멸의 영혼이다. 단지 기억을 지울뿐이다. 육체에 탐하지마라! 육체는 빌린것일 뿐이다. 정신수양은 훌륭한 영혼을 불멸로 갈수 있는 유일한 key이다.  (1) 2015.04.27
한국 경제를 살리는 비책, 한국경제 성장비책은 따로 있다. 우리나라 경제를 살리는 정책!  (0) 2015.04.25
군부출신, 재계출신의 대통령 및 정치인의 위험성, 우리나라는 군부와 재계(재벌)라면 장남(맞형)이라 생각하는 사고를 버려야 한다.  (0) 2015.01.25
담배 이참에 끊자! 담배 제대로 끊는법을 알려드립니다. 담배끊는방법  (0) 2015.01.08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

우리 둘째가 고열에 어지럽고 몸이 늘어지며, 나른해지고, 기운이 없고, 정신도 몽롱하고 거진 기진맥진이네요.

부모로서 많이 신경이 쓰입니다.

독감이 대부분 춥게 해서 걸린거라고 생각하지만,

실제 요즘 타미플루 처방해주는 병원들 이야기 등을 들어보면,

세균과 바이러스의 영향이라고 하네요.

인터넷에서  독감증상, 독감예방으로 이곳저곳 정보를 알아보니, 거의 대부분이 병원을 가라고만 나오네요.

ㅠㅠ

단순하게 병원만 간다고 독감이 다 낫는게 아닙니다.

병원에 의사들도 내가 수술로 어떻게 세균과 바이러스를 잡겠습니까? 너무 작아서 보이지 않는 생명체를요.

약밖에는 방법이 없고,

컨디션을 좋게 해주는 방법 즉, 푹 재우고, 미지근한 물에 목욕하고, 깨끗이 씻고, 영양가 높은 음식 먹이고, 비타민관련 영양을 충분히 충족시켜주고 등의 이러한 생활속에서의 건강 개선밖에는 답이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겨울철이라고 너무 창문을 닫아놓고 환기도 못기켜놓은 것은 아닌지요?

 

독감걸리는 이유는 아래와 같다고 확신합니다.

 

1. 지나친 과로나 충분한 수면 부족으로 면역력이 약화되거나

2. 충분한 영양공급이 안되었거나, 편중된 음식, 편식 등으로 다양한 영양분 보충이 안되어졌다.

3. 컴퓨터게임, 스마트폰게임, 술, 담배연기

4. 외부 황사나 오염물질 노출

5. 실내 먼지 및 진드기, 탁해진 공기, 더러운 신체 및 환경, 외부 세균 및 바이러스 전염

6. 내복을 안입고 너무 저체온으로 지내고 있는 경우

7. 뜨거운데 있다가 갑자기 차가운데로 나오는 경우

8.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에 장시간 노출된 경우

9. 맑은공기를 마시거나 운동이 부족한 경우

10. 충분한 과일이나 비타민을 보충하지 못한 경우

등등

 

으로 감기나 신종플루, 독감 등이 걸리는 것입니다.

 

 

우리 단우가 참 감기로 힘들어하네요. 동생도 있어서 동생한테 독감이 전염될까봐 여간 걱정이 아닙니다.

많이 신경이 쓰이네요.

 

 

요즘 어린이집, 학교, 학원, 키즈카페, 놀이터, 대중교육시설, 대중행사장 등이 이 신종플루, 독감 두려움에 큰 걱정이랍니다.

누구는 독감에 걸리고 누구는 독감에 안걸리고, 참 신기하지요? 우리 몸이...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건 아래와 같습니다.

우리 사는 공간, 환경을 청결하게 하는 것입니다.

 

1. 미세먼지가 없도록, 탁한 공기를 환기시켜주고

2. 청결하게 해주는것입니다.

3. 주방이나 냉장고, 전자레인지, 부엌 행주, 수세미, 침대, 신발, 화장실, 욕실, 집 바닥 등에서 기생하고 겨울철을 이겨내고 있는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4. 겨울이라고 너무 안씻어도 안됩니다. 청결하게 비누로 꼭꼭 씻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목욕은 적어도 1주일에 한번씩 최소 10일에 한번씩은 다녀야 합니다. 집에서 하는 목욕과 목욕탕을 가서 하는 목욕은 다릅니다.

5. 무엇보다도 전염이 되는 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해주는 것이 가장 좋은거 같습니다.

 

왜냐하면, 세균과 바이러스의 전이, 번식력, 증식력은 가히 세계최강이니깐요.

한마리의 바이러스가 내 몸에 묻으면 그것은 그 즉시 순간 몇천, 몇만 마리로 증식배양을 스스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세균과 바이러스는 단백질로 구성되어있어서, 단백질을 녹이는 약품으로 소독을 하면 그 즉시 사멸을 하게 됩니다.

손소독으로는 한계가 있고요. 공간살균기라는 요즘 유행하는 제품들이 이제는 가정필수품이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제 생각에는 아이들에게 항생제니 주사나 약만 넣는거 보다, 생활환경을 깨끗이 해주는 것이 더 건강하고, 효율적이며 경제적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플루건을 사용했는데,  참 좋은거 같습니다.

아직, 큰아이와 막둥이에게는 전염이 안되어졌으니 말이죠.

 

아 아들내미가 이렇게 아프다니 참 눈시울도 붉어집니다.

열도 많이 나고요. 손수건 물 적셔서 열 내려주기 바쁩니다.

약도 참 독한지, 계속 잠만 자네요. 입맛도 없다고 하고요.

타미플루 복용을 하고 있지만, 집안 바닥을 락스로 한번 밀대로 닦아내고, 소독기기로 소독을 한번 해주니 집안이 많이 깨운해졌습니다.

플루건은 간편한거 같습니다. 한번 버튼만 누르면 엄청난 분사량의 세균바이러스 제거약품이 미세하게 안개처럼 분사를 하니, 참 손쉽게 집안에 바이러스를 쉽게 제거할수 있는거 같습니다.

 

집안 청소만 해도 찝찝했는데, 이거 분사하면 생활 환경이 많이 뽀쏭뽀쏭해지고 깨운한 느낌이 들고,
뭔가 선선한 느낌, 상쾌한 느낌이 납니다.

특별하게 분사후 환기시킬필요도 없다고 하네요. 분사후 30분뒤 물로 환원된다고 하니요.

독감예방, 신종플루 걱정 언제까지 할겁니까? ㅋㅋ 집안에 소독기기 한대는 비치해놓아야죠.

다음에서 플루건몰에서 구입했습니다.

지금 연말까지 할인하네요.

단우가 혼자 약먹고 잘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과일도 많이 먹이고 하지만, 큰딸과 막둥이한테도 옮길까봐 요즘 청소후 플루건 한방씩 쏘는데요. 재미까지 들었네요. 쉽고 간편해요. 집안 전체 소독을 5분이면 다 끝내니 할만하네요.

아직까지는 아이들에게 전염이 안되어서 다행입니다.

이웃집하고, 부모님집, 사촌집 등에도 분사해주고 있습니다. 다들 좋아하시네요!!

미세하게 분사되어서 분무기하고는 확실히 다르네요. 소독제도 안심이 되고요. 이미 검증을 다 받은제품이라고 하네요.

오늘 대청소 한번 하고 독감 걱정에 포스트 올려봅니다.

 

다들 신종플루, 독감 조심하세요~~~@!!!

건   강 !!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