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우리의 음식문화가 지금껏 화석연료의 의지할수밖에 없었습니다. 

그것은 불이라는 것이 음식을 끓이는 고정관념이 무서운건데요.

이 불이 너무 가까이 하면 먼 당신이라는 것이지요.

 

아시는 분이 갑자기 돌아가셨다면 먹먹한 감정이 크게 들곤 합니다. 

상가집을 가는건 문제가 안되지만, 소중한 분이 갑자기 돌아가셨다면 그 가족들은 얼마나 상심이 크겠습니까?

인간이라는 것이 너무도 그러고 보면 나약한 존재입니다.


환경에 의해서 지배를 받는 인간은 그로 과학으로 환경을 지배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그러나, 아직 정복하지 못한 환경이 있었습니다.

멀리도 아닌 우리의 주방인데요.


음식을 할때 나오는 가스는 상당히 위험한 발암물질을 내뿜고 있습니다.

하루하루 마시다보면 체내에 누적이 되고, 각종 장기를 그르치게 만들고 있습니다.

쉽게 체외로 빠지지도 않습니다.


인간들이 연탄, 번개탄, 가스, 석유만 음식조리에 그만 사용하신다면 진정 인간백세 시대는 현실로 다가올 것입니다.

 



 

그간 친숙하게 이용한 불꽃, 화염은 우리의 인간의 질병을 야기시키는 원인이였습니다.

 

 

가스 연소후 나오는 유해물질은 유해물질이라기보다는 발암물질이였습니다.

 

식탁위에서 가스버너를 사용하는 것은 정말 치명적입니다.

 

 

당장 지금부터라도 우리 소중한 인간은 친환경에너지로 매일매일 조리하는 음식환경을 바꿔야 합니다.

가스, 버너, 번개탄, 석유 에서 친환경에너지로 바꿔야 합니다.

지구도 살리고, 건강도 살리고 말이지요.

 

독일에서는 앞으로 경유차와 휘발유차 생산을 중지시키고 , 전기차나 수소차로 생산하겠다고 언론과 뉴스에서 보듯이 발표하였습니다. 우리나라도 마찬가지이고요.

 

무심코, 식탁위에서 가스버너로 음식을 끓여먹는 것은 정말 치명적입니다.

더군다나 문닫고 에어컨 틀고 조리하는 것은 ㅠㅠ 자살행위인것이지요.

 


유럽과 선진국에서는 가스로 실내에서 조리하는 것을 위험하다하여 퇴출시키고 있습니다.

한국도 점차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그간 내 돈내고 비싸게 사먹은 외식에서 연탄가스와 숯가스와 분진, 그리고 거기서 묻어나는 벤젠, 납, 포름알데히드, 일산화탄소를 탄맛이 맛있다고 먹은 것을 우리는 이제는 얼렁 일깨워야 합니다.

 

고기에 어쩔수 없이 묻어나는 발암물질

 

 

자기장 유도가열로 음식을 해먹게 되면, 이러한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는, 미래형 조리버너입니다.

 

 

 

비싼 가스비도 안들어가니 더욱 좋고요.

기존 인덕션의 제품과 차원이 다른 스마트인덕션으로

고화력, 절전형, 친환경 제품입니다.

 

기존에 비싸게 독일꺼라고 인덕션 사용하셨던 분들도 놀라는 제품입니다.

불꽃이나 화염이 없어서 에어컨 약하게 틀어도 되니 전기세 걱정도 크게 덜하고요.

 

 

무엇보다도 음식이 속에서부터 골고루 익어서, 겉에만 탔다고 다 익었다고 먹는 행태는 사라질 것입니다.

음식맛도 드셔보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왜냐하면, 수분과 영양소를 그대로 유지해서 조리를 하기 때문이지요.

 

 

세계도 놀라게 만든 언더렌지는 세계보다 한국이 더 모릅니다.

 

세계최초 1등제품이 한국에서 나왔다는 것도 더더욱 모르지요.

 

무조건 독일제품만 맹신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한국이 세계1등이니깐요.

 

 

 

인덕션과 언더렌지로 고기를 조리하면, 정말 타지를 않아요.

유해가스도 없고요.

 

 

 

과학으로 주방문화를 완전히 새롭게 바꿔줄 기술을 만든 나라는 MADE IN KOREA이고요.

 

에어쿡 AIRCOOK

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작은거 하나 바꾸었을 뿐인데, 온 가족이 이제 실내에서 유해가스를 마시지 않고 건강하게 더 오래살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거는 정말 바꿔줘야 합니다.

 

이런거 쓰다가 가스버너를 보면요. 정말 화들짝 놀라게 되어요!!

에어쿡 www.aircooks.co.kr



 


'ISSU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폐쇄몰(복지물)이 우리 경제, 경기, 일자리창출에 미치는 악영향을 아시는지요? 엄청나답니다. 소수의 특권이냐 다수의 향유냐  (0) 2018.04.04
청주 상당도서관 천안함 침몰 진실 강연회, 천안함의 폭발이 존재하지 않는 이유 10가지, 신상철대표, 사회 정지성  (0) 2018.03.29
이윤택은 성추행범이였다. 김수희 이승비 김지현 이것도 연출인가?  (0) 2018.02.19
주택 원룸 투룸 월세는 끝났다. 대한민국 집이 남아돈다. 부동산임대업도 이제 끝났다.  (0) 2018.02.06
번개맞은 삼성TV 수리 제값주고 다 고치기 너무 비싸다. 서민들 생계형 가전제품 정부가 지원해줘야  (0) 2017.09.03
월급이안나와요. 급여가밀렸어요 장사하기힘들어요. 사업하기힘들어요. 정부 인건비 급여 지원 정책 방향  (0) 2017.07.17
작금에서 북한 ICBM 발사의 의미와 이유는 북한주민들의 동요인듯  (0) 2017.07.05
독감증상, 독감예방 등으로 어린이 독감 검색을 해보니, 학교, 어린이집, 학원, 키즈카페 등등에서 난리네요! 단순하게 다 그냥 병원 가보라고 하지만, 독감예방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0) 2016.12.17
전기 누진제 폐기(폐지)해야 한다. 전기 누진세의 의미는 현대에서는 올바르지 않은 불공정 제도 및 정책이다.  (0) 2016.08.08
세차장 잘하는 집이 없나요? 대부분 세차장 엉털이 서비스로 고객들의 기분을 망치고있다.  (1) 2016.08.01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

에어컨 없다고 너무 울지마세요.


에어컨은 우리 몸의 바이오리듬을 망치고 몸의 면역력을 약화시키기 때문입니다.


가장 자연스러운 것이 가장 훌륭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약보다 밥이 보약인것 처럼 말이죠.


음식속에는 우리 몸에서 필요로 하는 처방전이 다 들어가 있어요.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다시마

철분이 부족하면 멸치

비타민D가 부족하면 햇볕


등등


이렇게 자연이 우리 몸의 영양소이고 생명분입니다.







자연은 우리 몸이 겨울에는 추위를 버티면서 몸의 긴장감을 주어 면역력이 생성되고,


여름에는 더위를 즐기면서 몸에 노폐물을 원활히 빼주기 위해서 땀이라는 시스템으로 건강을 유지시키도록 진화해 왔습니다.


이걸 굳이 강압적으로 인위적으로 상업적으로 신선놀음적으로 에어컨의 탁한 공기를 마시고 찬바람을 쏘이는 행위는 우리 몸의 순리적인 환경을 역행하는 것입니다.


너무 지나친 에어컨 사랑은 우리 인간이 건강하고 터프하고 강인한 신체로 보낼 수 있는 여름을 나약하고 초라하고 빈약한 생명체로 스스로 퇴보하게 만드는 행동입니다.




맨인블랙의 로보트 인간을 조정하는 숨겨진 나약한 신체의 브레인 외계인




내 몸의 건강을 위해서 이 여름을~ 더위를~ 땀을~ 더욱 더 신나게 즐겨보세요.


덥다고 짜증이 날려고하면, 땀을 흘려보세요. 그것도 아주 상쾌하게 말이죠.

일하면서 흘리는 땀은 정말 상쾌합니다. 남들이 봐도 쎅시하데요.

안 그런 사람은 돈 처발라서 섹시한척 하시면 됩니다. 이 회장님 처럼요.



하다못해 더운 날씨 자전거를 타고 땀을 흘리면, 더위도 잠시 잊고, 바람의 상쾌함도 즐겁습니다.  운동후 상쾌함을 크게 느끼게 됩니다. (자전거는 동호회활동은 X, 가족이나 솔로 라이딩을 권장함)



자연의 순리를 거스르고 에어컨만 찾고 땀 하나 흘리는걸 아주 불쾌하게 생각하신다면 내몸의 계절 감각을 없애는 신체 리듬파괴행위입니다.



이러한 행동은 우리몸의 노화를 촉진시키고 면역력을 감퇴시키며, 세포를 게으르게 만들며, 정력을 약하게 하고, 정신스트레스를 누적시킵니다.  그나마 운동부족인 우리들에게 땀도 배출안해서 각종 질병과 노폐물의 페단에 골병들게 하는 원인이 됩니다.


이열치열이라고 에어컨 보다는 땀흘리고 일하고 일상을 보내는 것이 더욱 건강하고 상쾌합니다.


너무 편한것도 단명하는 지름길이지요.


요즘 돈 많은 부자들도 일부러 에어컨을 안틀고 일부러 더위를 즐기고 땀을 배출합니다. 다 제 눈으로 봤습니다.


땀냄새가 가장 섹쉬하고 아름다운 향기인걸 현명한 자들은 아는 것이지요.



에어컨 사용을 즐기면, 비염을 유발하고, 세균질환이 빈번해질 수 있습니다. (물론 에어컨 필터쪽 플루건몰 소독기로 소독은 필수)


냉방병과 감기도 발생하게 됩니다.


더위 여름 무조건 즐기세요! 땀~ 그 까이거 잔뜩 흘려주고, 시원한 물로 씻어주면 끝입니다.


제일 미련한 자가 아이들도 있는 각방마다 천장에 공조시스템 다 설치하는 환경범죄자입니다. 일명 돈으로 떡질하는 것이지요. 


공부는 나가서

일도 나가서

여행도 나가서

운동도 나가서

영화도 나가서

책도 나가서


보면 됩니다.  더 쌉니다. 더 능력과 생산력, 집중력도 뛰어나지요.

그건, 공부를 집에서 혼자하려면 집중이 안되고, 카페가서 하면 더 잘되는거와 같은 이치입니다.


좀 덥다고 에어컨 타령 하지 마시고, 땀좀 시원하게 흘리고, 찬물로 더 시원한 샤워 하세요!

당신의 건강을 위해서 말이죠.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

원두커피기계와 원두콩을 믿을수 있는 브랜드로 공급하는 회사가 있습니다.


라쏘카페 인데요.


충청도에도 라쏘카페가 상륙했다고 합니다.


서울, 경기, 부산에서는 라쏘카페가 돌풍이라고 합니다.


그 라쏘카페 원두커피전문 공급점이 이제 충청도에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충청도 전지역을 커버하니 대전, 청주, 세종, 천안, 공주, 충주, 아산, 제천 등등 전화한통으로 바로 설치가 가능하십니다.


설치는 깔끔하고 빠르게 진행되며,


사용법도 쉽게 엔지니어가 갈켜드린다고 합니다.





오랜 전통과 기술력으로


업체가 믿을수 있고,


값싼 중국산 기계를 무상으로 공급해주고 원두콩만 마구 팔아먹으려고 하지 않습니다.


이태리, 중국, 한국 모든 제품을 다 비교분석한 후에


가장 커피맛이 살아있고, AS대처 능력이 좋고, 자동으로 배송해줘야 하며,


기기 사용에 불편함이 없는 제품을 찾은 결과



티타임의 전설을 만든 동구전자와 대한민국 1등 공간살균소독기기 제조회사 (주)에코인토트, 해외 현지에서 직접 원두콩을 수입하여 적절한 비율로 블렌딩을 잘하는 라쏘카페 3회사가 합작하여 시작한 브랜드라고 합니다.



저도 참 원두커피 좋아하는데요?





오랜 고민끝에 고민해결이 되었습니다.


라쏘카페가 답이였습니다.


www.lassocaffes.com



사용해보시고, 드셔보신분들은 맛이 참 좋다는걸 알지요.


진하고 구수하고 제대로 엑기시를 짜낸 맛인거죠.



라쏘카페의 할부는 금융사와 제대로 계약하여 안정적인 금융할부서비스도 제공하고요.

(계약서 작성)


렌탈 기간동안에 원두커피머신기 제조 본사에서 안정적인 A/S를 도모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신경쓸게 없고,


마음껏 원두커피를 한잔에 천원씩 파셔도 잘 나간다는 말입니다.







원두커피머신기기 아무기기나 받았다가 더 손님들한테 별루네 라고 인식을 받는거보다, 제대로 된 걸로 가격이 조금 더 나가도 믿고 진행해보세요. 큰 차이는 안납니다.


그 차이가


커피의 불순물,

기기 고장후 AS처리 안되는점

커피맛이 싸게 느껴지는 점

비쥬얼이 싸보이는 커피 머신기

기기 수명이 짧은점

한잔한잔 뽑을때마다 사용이 불편한점

등등



으로 사용해보시면 차이가 나게 된답니다.

클레임없는 라쏘카페 원두머신기기로 편리하게 가게 매상을 부쩍 올려보세요.

여름에는 아이스커피, 봄, 가을, 겨울에는 핫 커피





제대로된 10온즈 잔에 커피 한잔 1000원이상의 가치가 있지요.


www.lassocaffes.com



추천드립니다.











'TOGETH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명절 선물로 좋은것 추천드립니다. 청주 표고버섯농장에서 직접 배송해드리는 생표고버섯 어떠세요?  (0) 2018.02.06
청주 세종 충청 충남 아산 인덕션 구입할때 인덕션 매장가서 꼭 체험하시고 사세요. 국산인덕션 강추! 에어쿡  (0) 2018.01.28
청주사료, 청주사료파는곳, 청주동물사료, 청주개사료, 애완견사료, 청주사료집 등의 고민은 대흥사료에서 끝! 일신여고옆  (0) 2018.01.22
용산맛집 이태원맛집 녹사평역 맛집을 선사합니다. 봉돼지 통삼겹살 언더렌지 맛집 뜨는 체인점!  (0) 2018.01.11
청주세종홈페이지제작업체 전통의 기업, 신뢰의회사, 충북중소기업청, 테크노파크 공급기업!  (0) 2017.10.16
라면은 오뚜기 팔도로 드셔야 합니다. 신생 라면회사 창업의 기회입니다. 농심은 김기춘 삼양은 박근혜.  (2) 2017.07.10
원두커피머신기 렌탈로 올 여름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멋진 마케팅해보세요. 커피머신기 한대로 끝!  (0) 2017.06.08
벌레퇴치기 추천, 포충기, 해충퇴치기, 날벌레퇴치기는 뭐니뭐니해도 파워코브라만한게 없지요.  (0) 2017.06.06
소아, 어린이 발작, 간질, 경련 등이 의심스러운가요? 뇌파검사, 두뇌검사 비용걱정없이 한번에 하는 브레인신경내과. 입원검사 가능, 뇌전증이라고 합니다.  (5) 2016.11.01
청주 소곱창구이 한우갈비살, 용암동 맛집 소곱창구이, 소막창, 소대창 새로 오픈한 한우곱!!  (0) 2016.09.02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