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없다고 너무 울지마세요.


에어컨은 우리 몸의 바이오리듬을 망치고 몸의 면역력을 약화시키기 때문입니다.


가장 자연스러운 것이 가장 훌륭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약보다 밥이 보약인것 처럼 말이죠.


음식속에는 우리 몸에서 필요로 하는 처방전이 다 들어가 있어요.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다시마

철분이 부족하면 멸치

비타민D가 부족하면 햇볕


등등


이렇게 자연이 우리 몸의 영양소이고 생명분입니다.







자연은 우리 몸이 겨울에는 추위를 버티면서 몸의 긴장감을 주어 면역력이 생성되고,


여름에는 더위를 즐기면서 몸에 노폐물을 원활히 빼주기 위해서 땀이라는 시스템으로 건강을 유지시키도록 진화해 왔습니다.


이걸 굳이 강압적으로 인위적으로 상업적으로 신선놀음적으로 에어컨의 탁한 공기를 마시고 찬바람을 쏘이는 행위는 우리 몸의 순리적인 환경을 역행하는 것입니다.


너무 지나친 에어컨 사랑은 우리 인간이 건강하고 터프하고 강인한 신체로 보낼 수 있는 여름을 나약하고 초라하고 빈약한 생명체로 스스로 퇴보하게 만드는 행동입니다.




맨인블랙의 로보트 인간을 조정하는 숨겨진 나약한 신체의 브레인 외계인




내 몸의 건강을 위해서 이 여름을~ 더위를~ 땀을~ 더욱 더 신나게 즐겨보세요.


덥다고 짜증이 날려고하면, 땀을 흘려보세요. 그것도 아주 상쾌하게 말이죠.

일하면서 흘리는 땀은 정말 상쾌합니다. 남들이 봐도 쎅시하데요.

안 그런 사람은 돈 처발라서 섹시한척 하시면 됩니다. 이 회장님 처럼요.



하다못해 더운 날씨 자전거를 타고 땀을 흘리면, 더위도 잠시 잊고, 바람의 상쾌함도 즐겁습니다.  운동후 상쾌함을 크게 느끼게 됩니다. (자전거는 동호회활동은 X, 가족이나 솔로 라이딩을 권장함)



자연의 순리를 거스르고 에어컨만 찾고 땀 하나 흘리는걸 아주 불쾌하게 생각하신다면 내몸의 계절 감각을 없애는 신체 리듬파괴행위입니다.



이러한 행동은 우리몸의 노화를 촉진시키고 면역력을 감퇴시키며, 세포를 게으르게 만들며, 정력을 약하게 하고, 정신스트레스를 누적시킵니다.  그나마 운동부족인 우리들에게 땀도 배출안해서 각종 질병과 노폐물의 페단에 골병들게 하는 원인이 됩니다.


이열치열이라고 에어컨 보다는 땀흘리고 일하고 일상을 보내는 것이 더욱 건강하고 상쾌합니다.


너무 편한것도 단명하는 지름길이지요.


요즘 돈 많은 부자들도 일부러 에어컨을 안틀고 일부러 더위를 즐기고 땀을 배출합니다. 다 제 눈으로 봤습니다.


땀냄새가 가장 섹쉬하고 아름다운 향기인걸 현명한 자들은 아는 것이지요.



에어컨 사용을 즐기면, 비염을 유발하고, 세균질환이 빈번해질 수 있습니다. (물론 에어컨 필터쪽 플루건몰 소독기로 소독은 필수)


냉방병과 감기도 발생하게 됩니다.


더위 여름 무조건 즐기세요! 땀~ 그 까이거 잔뜩 흘려주고, 시원한 물로 씻어주면 끝입니다.


제일 미련한 자가 아이들도 있는 각방마다 천장에 공조시스템 다 설치하는 환경범죄자입니다. 일명 돈으로 떡질하는 것이지요. 


공부는 나가서

일도 나가서

여행도 나가서

운동도 나가서

영화도 나가서

책도 나가서


보면 됩니다.  더 쌉니다. 더 능력과 생산력, 집중력도 뛰어나지요.

그건, 공부를 집에서 혼자하려면 집중이 안되고, 카페가서 하면 더 잘되는거와 같은 이치입니다.


좀 덥다고 에어컨 타령 하지 마시고, 땀좀 시원하게 흘리고, 찬물로 더 시원한 샤워 하세요!

당신의 건강을 위해서 말이죠.










블로그 이미지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 통찰력큰사람, 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청주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라이더,대금태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