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소곱창구이 전골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몸보신겸 생각나서 찾다가 눈에 들어와서 들린 집입니다.

 

상호 : 한우곱

 

와이프가 소곱창구이가 먹고싶다고 해서 찾다가 찾은집이에요.

 

청주 용암동 소곱창 맛집이네요.

 

수입산이 아니라 한우로 만든집입니다. 그리고 초벌해서 나오니깐 먹기 편하더군요.

아무래도 초벌해서 나오니깐 그리 징그럽지도 않고, 먹기 간편하더군요.

그래서 처음에는 양이 작아보일수 있어요.

 

그런데, 밑반찬이 푸짐하게 나와서 그리 부족하지 않고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생간, 천엽 등을 좋아하신다면 이렇게 서비스로 나옵니다.

생으로 먹기 부담스러우면 불판에 구워서 드셔도 되겠네요.

 

 

떠먹는 국물도 선지해장국을 주세요.

선지해장국 너무 시원하게 맛있어요.

따끈따끈한 국물도 곁들어 드시면 되겠습니다.

 

계란찜~

우리는 아이들과 함께 왔다고 해서 계란찜 서비스를 2개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아이들은 계란찜이면 밥뚝딱 다 먹지요.

 

밑반찬도 다양하게

마늘고추, 간장저린양파, 겉절이 등

 

곱창하고 곁들어 먹는 양파채

기름소금과 쌈짱

 

기름소금을 푸짐하게 넉넉하게 줘서 맛나요.

 

 

본 음식~ 소곱창구이

 

소곱창을 시켰는데, 다른것은 서비스로 줍니다.

 

 

지글지글 익는 소리 좋아요.

 

절로 한잔 먹고싶어지는 비쥬얼!

저는 맥주랑 먹었어용.

 

 

 

버섯과 양파도 주셔서 .. 덤으로 잘 구워먹었지요.

 

으와 몸에 좋다는 부추도 만큼만큼 ~~

부추랑 곁들어 먹어도 좋아용.

 

메뉴판이 깔끔하니 이뻐요.

 

메뉴판 구경좀 해보세요.

 

저희는 곱창구이를 시켰지요.

 

한우갈비살도 맛있다고 추천해주십니다.

 

 

점심메뉴와 식사메뉴도 판매하네요.

 

 

서비스로 주신 사이다를 맛나게 먹는 가림이!

ㅋㅋㅋ 계란찜 하나랑 밥 다 먹었어요.

ㅎㅎ 소곱창 바짝 구워서 몇첩도 먹었구요.

 

아이들도 바삭바삭하니 고소하다고 잘 먹네요.

 

서비스로 주신 사이다 2병 ㅋㅋㅋ

감사합니다.

 

 

한우곱 간판도 이쁘요.

 

깔끔하고 음식 정갈하고 양 푸짐하니 주시고, 친절하시고...

용암동에 숨겨진 맛집이네요.

 

 

 

  용암동 한우곱 900-9954

 

 

건강보양식으로 소곱창구이가 땡기는 분들을 위해 정보올려요~!

추천눌러주시고요. 감사합니다. 

'TOGETH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주, 대전, 천안 원두커피기계, 원두커피머신, 임대, 렌탈, 할부, 사무실용, 업소용, 가정용 라쏘카페  (2) 2017.08.04
라면은 오뚜기 팔도로 드셔야 합니다. 신생 라면회사 창업의 기회입니다. 농심은 김기춘 삼양은 박근혜.  (2) 2017.07.10
원두커피머신기 렌탈로 올 여름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멋진 마케팅해보세요. 커피머신기 한대로 끝!  (0) 2017.06.08
벌레퇴치기 추천, 포충기, 해충퇴치기, 날벌레퇴치기는 뭐니뭐니해도 파워코브라만한게 없지요.  (0) 2017.06.06
소아, 어린이 발작, 간질, 경련 등이 의심스러운가요? 뇌파검사, 두뇌검사 비용걱정없이 한번에 하는 브레인신경내과. 입원검사 가능, 뇌전증이라고 합니다.  (5) 2016.11.01
무선플루건 살균소독 생활가전기기 가정 사무실의 필수품! 집들이선물, 오픈선물로 각광! 냄새제거 탈취효과에도 굿!  (0) 2016.08.17
블랙박스로본세상 제보를 필요로 하는 많은 블박유저들을 위한 제보 방법 안내  (0) 2016.07.27
청주, 충북 인쇄물 디자인 제작 납품후 충북공익지원센터 디자인비가 결제가 안되어요. ㅠㅠ  (0) 2016.07.06
청주 용암동시의원중에서 가장 열심히 일하고 실적을 많이 내신분이라 생각한다.  (0) 2016.06.22
공간살균소독기 플루건 살균소독기 판매1위, 살균소독제, 살충제, 탈취제(냄새제거), 새집증후군제거, 집먼지진드기제거, 아토피환경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동시에!  (0) 2016.06.22
블로그 이미지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 통찰력큰사람, 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청주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라이더,대금태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