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침략식민시대

사실, 일본의 경기는 한국이 부양하는 경기였었습니다. 

한국의 막대한 자금이 일본을 부양하고 먹여살리는 아주 밀접한 관계의 경제였습니다. 그렇게 우리는 친일해야 먹고 산다고 자연스럽게 구 정치인들의 가르침속에서 살아왔습니다.

그것은 곧 일본경제를 부양하는 노예가 스스로 되어온 것이였습니다. 

지금 한국의 경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한국에 돈이 다 일본으로 가기 때문입니다. 어쩔수 없이 일본산을 써야만 했고, 그 보다 나은 제품을 볼 겨를이 없었습니다. 

일본의 제품이 우수하다고 생각하여 한국에서 자립으로 생산할 생각조차도 애초 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래서, 한국경제는 일본 경제를 부양하는 형태의 구조를 띄고 있었고, 자금 흐름도 일본의 경제침략 식민상태였습니다. 

 

 

이제, 한국은 좋은 기회가 되어진 것입니다.

일본 덕분에 아마도 다시, 한국 경제가 살아날 것으로 생각되어집니다. 

반대로, 일본 경기는 더욱 힘들어 질 것입니다. 일본을 부양한 국가가 기회를 틈타서 독립을 했으니까요. (참 이 기회가 나중에 신의 한수입니다.)

한국은 일본산 부품과 일본산 원자재를 수입이 안되니 모조리 국산화 하느라 투자하고, 고용창출하고, 일자리 늘어나고, 연구개발하면서, 새로운 응용제품도 발견하게 되고 하여, 새로운 판로도 갖게되고 하여 경제가 살아날 것입니다. 

 

'일자리 창출,

내수 경기 흐름 정상화,

대기업의 사내유보금 자연스럽게 시장으로 재투자 '

 

문재인대통령의 현명한 정도의 길로 가는 선택이 다시 한국을 좋은 경기부양의 계기가 되어질 것입니다. 

미래에는 일본의 경제침략의 위기를 물리친 이순신장군! 그 상황을 물리친 이순신장군이라는 수식어가 불리워지게 될 것입니다. 5년, 10년후에는 제2의 이순신이라는 애칭이 사람들 입에서 불리워지고 그렇게 역사는 쓰여질 것입니다.

일본은 아베 지지도가 현재에는 70%의 육박한다고 하는데, 한번 더 재집권을 하고나서 그의 정치와 정책이 품위가 없는 사무라이정신일 뿐이라고 느낄 것입니다. 아베의 정권시기는 시간낭비였다는 것을 깨울칠 것입니다.

그로 인해 세계의 왕따가 되고, 일본자국 경기 말아먹고, 경제 침몰하고 나서, 그때서야 아뿔사 하면서 아베를 한국의 박근혜처럼 한숨쉬고, 나라를 말아먹은 자라고 후회하고, 일본국민들이 욕하고 하여 역사의 최악의 인물로 기록이 될 것입니다. 

한국은 일본덕에 그리고 문재인대통령덕에 다시 경제가 살아나는 좋은 찬스, 좋은 기회, 좋은 시기가 온 것입니다.

 

 

그리고 

 

북한과 교류하면서 경제는 더욱 성장하고 세계가 부러워 하는 국가가 될 것입니다.

일본은 한국을 부러워할 것입니다.

" 일본과 친일은 남한과 북한의 화해를 극도로 싫어한다. "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