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올 김용옥은 2011년 10월 28일, 팟캐스트 방송인 [나는 꼼수다]에 직접 출연해, 이명박 정부가 추진하는 4대강 사업에 직격탄을 퍼부었다.……“이 시대를 사는 사람으로서 4대강 사업을 비판적으로 바라보지 않는다면 그건 정신이 돈 사람 아니에요? 이건 도대체 국민의 혈세를 그렇게 강바닥에 퍼붓는다는 게 말이나 됩니까?……선거 기간에 (이명박 전 대통령과 함께) 차 안에 앉아서 말했어. 지금 도대체 어떻게 이 문제를 풀어가려고 하느냐? 당신 도대체 대운하라는 게 말이나 되는 거냐? 이거 상식적으로 말이 안 되는 거다.……상식에서 벗어나는 행동을 하면서 거대 정치 담론을 다 도배하겠다는 사람이 어떻게 이 땅의 지도자일 수 있어. 단군 이래 이런 적이 없었어. 연산군도 궁궐에서나 발광을 한 거야. 이렇게 전 국토가 파헤쳐지고, 연산군이 아무리 폐위를 당했지만 우리나라에 폐를 끼친 사람은 아니야. 그런데 이건 너무 심했잖아.”


- '국가의 배신' 책중에서 - 

 

 

 

 

도올 김용옥은 지난 이명박 정권때 나꼼수 방송에 나와서 그를 맹렬히 비판하였다.

 

그 시기에는 하도 나라가 엉망이라 뒤숭숭해서, 지식인이 행동을 나서는 시기였다.

'나는 꼼수다' 방송에 나와서, 4대강사업은 넋나간 짓이다! 라며 호통을 쳤다.

 

그랬더니, 정부는 그가 거짓말쟁이이며, 그를 미친놈 취급을 하면서, 그가 TV방송했던 EBS방송에 역사강의를 그만두게 만들어버렸다.

 

 

그는 1인시위를 시작했다.

 

그의 시위는 매스콤(주로 인터넷으로만)에 많이 회자되었다.

 

 

 

치사하다. 정치적 성향이 다르다고, 사람의 밥줄을 끊어놓는 인간 ! 정말 이렇게 파렴치한 사람이였다.

누가???

 당신이 좋다고 찍은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말이다. ㅋㅋㅋ 유치빤스

 

 

아무튼,

 

이명박정권이후 지금까지 이렇게 재미난 일들이 사회에서 계속 속출하고 있으며

이렇게 사회적갈등조장과 분열조장, 사회적 관계의 내분을 조장하는것이 정부가 하는 일이 되었다.

그 사회적 갈등으로 소모되는 국력낭비와 국민들의 저항을 위한 시간소모, 사회적 비용은 천문학적인 비용으로 사회적비용으로 소모되고 있다.

 

 

그 비용이 우리나라 부채를 거의 다 갚아버릴 수 있는 정도의 파괴력을 가진 비용이다.

 

 

지금 바뀐애정권도 그 분열과 갈등, 내분, 2분법적 분류, 내편 아니면 모조리 종북, 흑과 백의 논리 등으로 여전히 계속 달리고 있다.

 

아마도 지옥으로 떨어질 시간이 그리 멀지 않을듯 싶다.

 

 

 

..................................

 

 

하여간 그리되어 그 당시 도올 김용옥선생의 발언은 지금 사실임이 밝혀졌다.

 

결국은 도올 김용옥 선생의 발언이 사기꾼, 선동가의 발언이 아니라, 정말 나라를 살릴려고 행동으로 나선 의인으로서의 행위였던 것이다.

 

그 당시 새누리당과 일베, 뉴라이트, 월남귀순알바들은 도올 김용옥을 맹 비난을 퍼부었었다.

선동꾼이니 얄팍한 지식인이니 하면서 ...... ㅠ.ㅠ

 

 

이명박의 4대강사업은 지금 엄청난 국가 자연훼손과 강물유속없어 썪어 가는 물이 되고, 녹조현상으로 물고기가 살수없고, 엄청난 천문학적인 돈 20조이상을 농락한 사업이 되었으며, 앞으로 계속 그 유지보수를 위해 국민의 혈세가 몇조씩 들어가야 할지 모르는 상황이 되었다.

그 돈으로 삥땅친 돈이 얼마쯤 될까 라는 짐작이 눈에 선하다.

 

 

 

그 당시 모든 국민이 부정을 보고도 침묵하고 있을때, 따끔하게 이명박을 혼내준 도올 김용옥이 감사하다.

 

 

  •  지은이 : 도현신
  •  출판사 : 인물과사상
  •  페이지 : 252page
  •  출간일 : 2015년 2월 5일
  •  가   격 : 13,000원
  •  배신국가
  •  폭력국가
  •  무능국가
  • 지금 그 거짓과 꼼수를 직시할 수 있습니다.

 

 


국가의 배신

저자
도현신 지음
출판사
인물과사상사 | 2015-02-05 출간
카테고리
정치/사회
책소개
국가의 꼼수와 거짓말에서 벗어나기사태1. 2013년 8월 8일 ...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국가의 배신 책에 대한 리뷰와 평가는 상당히 좋습니다. 읽어보시기를 권장합니다.

 

 

이명박 취임후 BBK 사건, 노무현대통령 서거하게 만든 사건부터 야조리 그가 관여한 모든 국가폭력사기조작모락농락 사건을 총망라한 대백과사전이나 백서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MB국가도둑백서 '

 

두고두고 역사의 교훈이 되도록 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BOOK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일벗은 천부경을 발견한 기쁨. 81자의 천부경에 숨겨진 우리민족 영혼의 보물은 무엇일까?  (0) 2014.08.01
친일파청산, 친일매국노척결, 뉴라이트처단이 왜 엄중한지, 임종국 친일의 역사는 기록되어야 한다. 책 일독을 권합니다.  (0) 2014.02.06
명계남 선생의 봉하로 간다. 책을 읽고 후기 남깁니다. 노무현대통령 뒤에서 몰래 희생했던 노사모 대표일꾼의 저서!  (0) 2013.12.22
가난한 서민들과 노동자, 농민들은 서민정당을 버리고, 부자정당인 왜누리당에게만 투표를 한다. 왜 그럴까?  (0) 2013.10.13
[18대대선부정선거백서 출간]부정선거, 부정개표를 모른체하면, 다음 국민투표는 하나 마나이다. 이미 선관위컴퓨터로 모든 조작의 정치가 시작되었다.  (0) 2013.10.05
차세대 홈네트워크와 가전 시장동향 책소개  (0) 2013.08.27
박근혜와 최태민의 관계를 총정리한 책. 박근혜의 처녀시절 스토리를 전한다.  (10) 2013.08.17
2012년 박근혜 문재인 대통령선거 전에 꼭 봐야할 책은? 주기자 - 박근혜 문재인 누굴찍어야할지 고민되면 이 책을 보고서 결정해라!  (0) 2012.11.30
조선일보보다 유익한 '더딴지 창간호' 정기구독 신청하다! 1년치 대금 3만원. 박근혜 특집  (0) 2012.11.22
의사 김재규 - 독재자 정권을 정리하고 민주주의를 회복시키기 위해 내목숨 하나 바친다.  (2) 2012.10.28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