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 끊는 방법]

 

 

 

1. 마지막 담배! 담배 한갑을 백원짜리로만 주고 산다.

- 해당 담배 한갑만 피우고 나면 나는 절대 담배를 안피운다고 마음가짐을 단단히 하라!

- 해당 담배를 무척 아껴가면서 피우게 된다. 하루에 한개피나 두개피정도로 상당히 몇일 길게 피게 된다.

- 라이터와 담배를 옆에 두지 말고, 최대한 멀리 둔다. 나같은 경우에는 차에 두고 피웠다.

 

 

2. 결국 담배의 니코친이나 타르의 적은 흡입으로도 버틴다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 그러다 보면, 마지막 담배는 다 피우고 이제 진짜 담배는 끝이다! 라는 각인을 갖게 된다.

 

 

3. 담배 피우고 싶으면, 억지로 물을 큰 컵으로 한컵씩 마셔라. 그리고 크게 심호흡을 해라!

- 아니면 입가심도 좋다.

 

 

4. 담배연기 자체 냄새를 맡는 것이 곤욕이고 싫어한다고 스스로 마인드컨트롤을 해야 한다. (꼭)

- 이게 가장 핵심이다.

 

 

5. 누군가가 피우는 담배연기나 지나가다 맡게 되는 담배연기를 윽~  아 시바. 냄새 진짜 않좋네.  이렇게 말하고 생각해라.

 

 

6. "담배 피우기전에는 정말 시원할듯 하지만, 막상 피우고 나서는 아무것도 아니였다" 는 느낌을 잊지말고, 되새겨라! 그리고, 강하게 마인드 컨트롤해라!

 

 

7. 한달 담배값만큼 적금이나 할부를 들면, 지금 타고 다니는 차에서 외제차로 탈 수 있다고 생각해라.

 

 

8. 담배가 정말 피우고 싶으면, 서민증세로 민생경기를 돌보아주신 박근혜의 얼굴을 떠올려라.

 

 

9. 담배피우는 행위 자체가 내년부터 전면 불법행위로 만들어버린다 생각하고 강하게 마인드컨트롤 해라!

 

 

10. 담배를 살때도 세금폭탄이고, 피울때도 벌금폭탄을 물리려 하는 정부의 얄팍하고 잔인한 수탈에 크게 분노해라!

 

 

 

이와 같이 10가지의 방법만으로 당신의 담배는 큰 결단과 용기로 끊게 됩니다.

믿고 실천하십시요.

 

 

이렇게 하면 담배 정말 과감하게 끊게 된다!!

의지력과 정신력이 약하다고 하신분도 위 방법을 따르면 끊게 된다.

 

담배! 정말 마인드컨트롤로 끊을수 있다.

기호식품 찾고 찾다가는 다시 피우게 된다. 전자담배는 절대 하지마라, 전자담배는 담배를 다시 피우게 한다.

 

정말, 참기 힘들때에는 사이다와 콜라를 크게 한잔 해라! 그러면 그때 그때 잊게 된다.

거룩한 가까의 얼굴을 떠올리고, 니가 이기는지 내가 이기는지 한번 해보자!! 라고 생각해라!

내가 담배를 끊어서 또라이가 되어보자! 라고 생각해라!

금단현상이니 그런 말은 절대 사용하지 말고, 그런거 모른다고 생각해라! 차라리 담배 끊어서 내 또라이가 되고 실수를 하더라도, 그 까이거 함 해볼란다! 라고 통크게 말하고 생각해라!

 

결국, 마인드컨츄롤이 담배를 끊게 한다.

결국, 끊는 것이 모든 면에서 승자가 되리라!!

 

 

 

 

 

 

 

 

 

'WISDO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촛불집회, 12월24일, 12월31일, 1월7일, 1월14일, 21, 28일, 2월4일 촛불집회 언제까지, 9차, 10차, 11차, 12차, 13차, 14차, 서울, 광화문, 청주, 대전, 수원, 부산, 광주, 대구, 창원, 춘천, 전주, 광주, 제주,..  (12) 2016.12.17
뱃살빼는 음식, 뱃살 기름덩어리 지방 태우는 좋은 음식들이라고 어느 블로그 보다가 퍼왔어요!  (0) 2015.04.30
윤회는 있다. 당신의 영혼은 불멸의 영혼이다. 단지 기억을 지울뿐이다. 육체에 탐하지마라! 육체는 빌린것일 뿐이다. 정신수양은 훌륭한 영혼을 불멸로 갈수 있는 유일한 key이다.  (1) 2015.04.27
한국 경제를 살리는 비책, 한국경제 성장비책은 따로 있다. 우리나라 경제를 살리는 정책!  (0) 2015.04.25
군부출신, 재계출신의 대통령 및 정치인의 위험성, 우리나라는 군부와 재계(재벌)라면 장남(맞형)이라 생각하는 사고를 버려야 한다.  (0) 2015.01.25
세월호의 교훈, 세월호의 쓰임, 세월호 활용, 세월호의 결말, 세월호 목적, 세월호 목표  (0) 2015.01.08
자연산 담배잎으로 내 담배 만드는 법. 갈수록 각박해지는 세상속에서 ..........  (0) 2014.12.08
세월호 특별법 내용이 무엇인가? 세월호 특별법 어떠한 내용으로 채워야 하는 것이 상식적으로 맞는것인가?  (0) 2014.08.24
이 시대의 지식인, 양심인, 계몽가 되기 위한 가장 쉬운 지름길은? 가난한 보수, 독재, 친일, 부정부패, 정치조작, 정치법치, 은폐왜곡을 사라지게 하는 노력을 당신만 시작하면 됨.  (0) 2014.08.16
스마트폰 살균소독제, 세균바이러스 사멸, 휴대용 살균소독  (0) 2013.01.19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