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FBI의 ‘로즈웰 외계인’ 관련 새로운 기록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일(현지시각) 미국의 폭스뉴스는 FBI 전자문서 공개 공식 웹사이트인 ‘더 볼트(The Vault)’에서 최근 2000개의 디지털 파일로 된 새로운 극비 문서가 공개됐으며 여기에는 로즈웰 UFO와 외계인에 대한 기록이 포함됐다고 보도했다.

이날 보도에 따르면 지난 1950년 3월22일 FBI 워싱턴 담당 특수요원이었던 가이 호텔(Guy Hottel)이 FBI 디렉터에게 보낸 문서에는 로즈웰에서 UFO와 외계인 발견됐다고 작성돼 눈길을 끌었다.


이 문서에는 “공군 조사관이 뉴멕시코에서 비행접시라고 불리는 3개의 물체를 발견했다고 진술했다”며 “비행물체는 원형으로 중간이 불룩 올라와 있으며 지름은 50피트(약 15m)”라고 설명했다.

또 문서에는 “각 비행물체에는 3개의 인간형태의 생물체가 있다. 키는 3피트(약 91cm) 정도다. 그들은 금속성 물질의 옷을 입고 있는데 고속비행이나 실험비행을 할 때 입은 제복과 비슷하다”고 적혀있어 UFO와 외계인의 실존 가능성을 엿볼 수 있다.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