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가 정권교체를 위해서 백의종군을 하겠다고 했다.

안철수가 자신의 말에 빛을 내기 위해 문재인을 적극적으로 도와야 한다.

안철수의 후보 사퇴후 문재인이 정권교체를 할 수 있게 도와주지 않아서 문재인, 안철수가 침몰하면, 안철수의 백의종군은 백의종군이 아니다.

문재인이 대선에서 승리하여야만 안철수의 백의종군이 뜻이 있고, 가치가 있는 것이다.

그걸 안철수가 즉시 알아야 한다.

지지자의 정에 얽매여서도 안된다. 안철수의 지지자들은 열혈지지자들 보다 조용하고 변심이 잦은 지지자들이 더 많다. 그들은 이도 저도 아니고 어정쩡해서 소극적인 태도로 '에라 모르겠다. 안철수나 지지해야겠다.' 라고 생각하는 류의 뿌리가 엹은 지지자들이다.

안철수는 '지지자의 입장에서'라는 소극적인 태도도 안된다. 그것은 국가 리더로서의 역할이 해야할 태도가 아니다. 그것은 연예인들의 하는 태도인 것이다.

소극적인것은 ' bad ' 뜻을 내포하고 있기 때문이다.

박근혜가 대선에서 승리하면, 문재인과 안철수 두사람의 빛은 없다.

문재인을 적극 지지하고, 승리하면, 안철수의 가치로 정권교체가 되었다고 생각하고 그 가치는 올라간다. 다음 대통령은 안철수가 된다.

미래를 보자!

따라서, 이번 대선전에 문재인을 어떻게 도울지 고민하는 인상을 가질 필요가 없다. 그래서야 후회한다.

안철수 자신을 위해서라도 문재인을 발벗고, 손잡고 도와야 한다.

 

우리사회의 고질적인 진보 지식인들의 문제점을 아직 잊었는가?

새우들끼리 자기들이 잘난 새우라고 싸우다가, 고래에 한줌 먹혀주면 결국 똥이 된다는 사실을...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