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2011년 4월 23일 "그것이 알고싶다" sbs 방송에서 일본의 핵무기 보유가능성을 방송하였고, 그 핵방사능의 치명적 위험성을 보도하였다.
아마, 일본은 핵무기를 써보기도 전에 그 핵으로 자국본토에 악몽을 야기시킬 것이고, 주변국 아니 전세계의 방사능 피폭 피해를 반드시 안겨줄 것이 분명하다.
그로 인해, 다가오는 미래시대에는 방사능 피폭인간인 '프랑켄슈타인들'의 출현을 야기시키게 될 것이다.
이는 곧, 돌연변이의 출현, 기형아의 세상을 만들게 될 것이다.
방송에서 보여지는 러시아 체르노빌 지역 여러도시에서 보여지는 아이들의 돌연변이 출생의 모습은 참으로 끔찍하다 못해,
너무 가슴이 슬프다. 아이들의 그 고통! 평생가는 고통이다. 아버지세대와 자식세대, 손자세대 집안이 그냥 불행의 연속이다.


일본은 핵폭탄 제조단계 및 핵폭탄 소유 핵심 증거를 감추는데 혈안이 되어있다.
그들은 그것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일본이 설마 기술이 없어서 제조하지 않았겠는가?
핵폭탄을 소유하고 있으면 위험한 국가이기에 일본의 핵무기 소유는 강대국들이 100% 다 반대한다.


이번 지진으로 일본정부가 당황해한 사례를 보면 핵폭탄 보유의 증거는 확실하다.


1) 서방세계의 지원을 전원 거절하였다.
2) 체르노빌처럼 봉압작전은 절대 안되고 어떻게 해서든지 사람을 희생하더라도 살려보겠다는 심산
3) 이미 도시가 폐허가 되었고,방사능이 유출되는 원전인데도 포기하지 않고, 그토록 애지중지 아끼는 진짜 비싼 속내는 다른 것이 있기 때문이다.
4) 일본의 동남부 해안 원전지역에서 이번 100여차례 지진이후 플라토늄이 검출되었다는것.
5) 피해상황이 괜찮다! 인체에 해가 없다! 라고 거짓 대국민보고를 강행한 점

이미 중국은 일본이 핵무기를 보유하고 있다고 확신하고 중국도 핵무기를 다량 보유하고 있고,
중국, 북한, 일본 모두 핵폭탄을 가지게 되고, 한국은 그 사이에서 여기저기 밟히는 형상이구나.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