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미다' 장윤정 맞선남, "장·노 커플 열애공개 이후 힘들었다"

장윤정 맞선남 굴욕, 장윤정으로 인해 심적 상처를 많이 받아.~~

주변에서 많은 수모를 겪고 있다고....
 
장윤정, 그리고...노홍철이 가지곤 논 처사... 바보 된 느낌이였다.  후회가 막심한듯




SBS 주말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골드미스가 간다'(이하 골미다)에서 지난 5월 가수 장윤정과 공개 맞선을 본 일반인 남성이 자신의 심경을 드러냈다.

장윤정 맞선남인
치과의사 채 모씨는 맞선녀였던 장윤정과 노홍철의 열애 사실이 밝혀진 이후 17일 오전 '골미다'
게시판에 자신의 심경을 담은 글을 올렸다 자진 삭제했다.

채씨는 '안녕하세요, 골미다를 사랑하고 애청하는 분들께'라는 제목의 글에서 "장윤정씨와 노홍철씨가 진짜 연인이라고 밝힌 이후부터 힘이든다"며 "내가 만약 두 분 사이가 연인사이인지, 적어도 발전해나가는 관계였다면 방송출연을
고사했을 것"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채씨는 "출연을 고사했지만 작가분이 계속 설득했고 나 역시 장윤정씨에게 평소 호감을 갖고 있어 어렵게 출연을 결심했다"며 "하지만 출연 후 김민종-장윤정 열애설과 노홍철-장윤정의 열애 공개가 있었다. 주위에서 '장윤정한테 차였네?'라는 소리를 해 처음엔 우스갯 소리로 들었는데 정말 심적으로 많이 힘들었다"고 밝혔다.

채씨는 또 "최종선택의 순간 장윤정씨는 나오지 않으셨고 노홍철씨가 MC를 보면서 위로해줬다"며 "하지만 노홍철씨 건이 터진 후론 정말 심적으로 많이 힘들었다. 노홍철씨가 MC를 볼 때 내게 했던 멘트는 보신 분들은 다 아실 거라고 생각한다. 정말 대중 앞에서 바보가 된 느낌"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채씨는 "마음의
상처가 쉽게 치유될 것 같지 않다. 나같은 선의의 피해자가 안나오길 바란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이같은 소식이 알려지자 일부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은 출연진과 제작진을 비판하고 나섰다.

시청자들은 '골미다' 게시판에 "사랑의 감정을 가지고 장난하지 마라", ""맞선남에게 지울 수 없는 상처가 됐을 것"이라며 비난의 글을 올리고 있다.

이에 대해 '골미다' 제작진은 "채씨가 맞선 당시 장윤정이 노홍철과 교제 중인 것으로 오해했다"며 "하지만 맞선 당시에는 장윤정과 노홍철이 연인 사이로 발전하기 전이었다. 채씨도 이 상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오해가 풀렸다. 하지만 심적인 상처를 끼친 데에 대해 제작진도 죄송한 마음"이라고 해명했다.

한편 장윤정은 노홍철과의 열애 사실 공개 이후 '골미다' MC로 전향해 타 멤버들의 사랑의

메신저로 나설 예정이다.


장윤정 같은 날라리가 남자를 못사귀어서 마음 조아리고 있는 모습을 항상 지켜보고 있었다.

거기에 노홍철은 그 기회를 틈타 작업할 분위기를 꽁으로 얻었다. 프로그램상말이다.

남자에 굶주린것인지? 장윤정 노홍철과 열애한다는 소리를 듣고 ...그의 음반, 앨범... 3류급으로 전략해버렸다.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