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정부가 언론장악을 한 후로, 더이상 언론은 죽었다고 느끼는 분들 많습니다. 말 그대로 볼만한 양심언론이 없습니다.

편파보도와 진실을 감추고, 사람이 부당함에 호소하다 죽거나, 집회하다가 크게 다치거나, 권력자로부터 부당함이 생겼는데도 언론은 감추고 있습니다.

 

국민들은 지금 TV상으로 볼만한 드라마, 다큐, 뉴스, 역사물 등도 마찬가지로 없다고 합니다.

모든 것이 북한처럼 통제 대상인듯 합니다.

역사물에서도 대조영처럼 비리와 부패로 권력을 탐하다가 역사의 죄인~ 하면서 호통치는 바른 말 하는 주인공을 더이상 볼 수 없습니다.

그것은 정부와 여당이 상당히 찔리는 멘트이기 때문입니다.

 

드라마에서도 부정부패를 일삼는 재계, 권력자, 검사와 판사의 부정함을 혼내는 홍길동같은 주인공을 더이상 볼 수 없습니다.

 

또한, 국민들은 더 이상 TV 방송에서 호도, 쇄뇌, 보도하는 언론을 더이상 믿지 않습니다.

차라리 TV를 없애버리고 오로지 독서만 하는 가정도 많이 늘었습니다.

 

이 나라, 이땅에서 참으로 불신하는 세상! 불신하는 사회!를 정부가 앞장서서 만들고 있으니 말입니다.

 

그래서 국민은 슬프고 분노합니다.!!

 

그래도, 우리는 후세를 위해서 참 언론과 참 방송매체를 남겨놓아야 합니다.

 

 

 국민TV 어떤 언론사입니까?

 

 

 

이제 대한민국 언론은 정부, 대기업, 조중동언론사, 특정 부유정당, 친일파세력(뉴라이트) 등의 손아귀에 놓여져 있는 언론방송에서 벗어나 국민들은 깨어나셔야 합니다.

 

 

 

깨어있는 국민이 올바른 언론을 만듭니다.

 

 

* 국민TV 조합원이 되어주십시요.

 

1. 1구좌에 50,000원만 출자하시면 조합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 조합원으로 활동하시다가, 부득이하게 탈퇴시에는 출자금을 돌려드립니다.

 

2. 아무리 구좌가 많다고 해도 조합원 1인당 의사의결권은 1표입니다. 그래서 민주적인 방송입니다.

 

3. 조합원들의 월회비 1만원으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대기업들에게 비굴하게 광고수주를 요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월1만원으로 공정하고 가치넘치는 진실의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광고가 없는 방송이니 기존 방송보다 볼만도 하겠지요?

 

4.  수익배당에 대한 이야기는 따로 없지만, 협동조합법에 따라 배당이 되겠지요. 솔직히 주식회사도 아니고 협동조합이라면 배당보고 하는 것은 아니지만요.

 

5. 국민중에 총 5만명의 조합원을 모은다고 합니다. 현재도 계속 조합원이 생기고 있습니다. 현재는 약 2만명입니다.

 

6. 깨어있는 방송, 가장 진실의 방송을 이제 국민들의 손으로 만들어야 하는 시기가 왔습니다.

 

7. 조중동 신문을 보는 구독료라면 충분히 조합원이 되시고도 남습니다.

 

8. 언제까지, 대기업과 언론사의 횡포와 여론몰이에 속고 살아야 합니까? 언제까지 정부가 전쟁이 곧 터진다고 불안을 조장하면서 국민쇄뇌하는 것을 방치하시겠습니까?

 

9. 올바른 방송은 국민과 국가를 선진국으로 도약시켜줍니다. 내가 소유하고 함께하 방송에 조합원이 되어주십시요.

 

10. 지금 이 결정은 향후 5년뒤, 10년뒤 훌륭한 아빠·엄마라는 자리에 서게되어 자식들에게 행동으로 보이는 교육이 되어질 것입니다.

 

 

 

 

- 국민TV 조합원 바로 가입하기 : https://kukmin.tv/member/cooperative.php

 

- 국민TV 홈페이지 : http://kukmin.tv/

 

- 국민TV 인터넷 방송보기 : http://www.podbbang.com/live/kukmintv 

(현재는 정식방송개국이 안되어서 인터넷방송만 진행중입니다.)

 

 

 

 

* 누구나가 조합원 될 수 있습니다. 교육자, 공무원, 종교인들도 다 가능합니다. 법으로 보호됩니다.

 

* 국민TV는 한사람의 개인의 소유가 아닙니다. 수만명이 공동 소유로 하는 협동조합입니다.

수십명, 수백명, 수천명도 아닌 수만명입니다. 국민TV 개국을 진심으로 함께 더불어 열어봅시다.

 

* 미꾸라지 한마리가 흝으러 놓은 언론의 독립성! 이란 말을 다시 찾아옵시다.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