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동 차벽 앞. 명박OUT!
안국동 차벽 앞. 명박OUT! by redsoul405 저작자 표시변경 금지



노대통령을 자살을 가장한 보복살인을 하고서,

용산에 가족의 아버지 즉, 가장들을 옥상에 가둬두고 단체로 불에 타 죽게 만들더니..........


젊은 청년을 글 잘쓰는 재주하나 눈에 거슬린다고 3개월동안 빵에 가둬놓고... 결국은 죄가 없다고 풀려나고 그 젊은이 한국 더럽다고 외국으로 떠난다고 한다.

광우병 정말 걸린 소 이명박 먹어볼 수 있느냐? 그 용기가 있다면 니 말이 옳다고 다 국민이 용서하겠다.

전김대중 대통령이 크게 참고참다가 참조하라고 한말씀한걸 가지고 노망이라느니, 왠 참견이냐고 큰소리를 더 치더군.. 누가? 당신 당 졸개들이...

시민들 전경광장에 모이게 유도해 놓고.....ㅎㅎㅎ 회심의 미소를 가지고 그들을 ..가둬놓고. 몽둥이로 시민들 많이도 팼지? 그 충격으로 요즘 시민들 광장에 모이지도 않더라 하두 덜덜 무섭다고 ....

노무현 죽인것도 모자라서 이제는 또 시민들 보복할꺼 없나? 둘러보다가..........이번에는 PD수첩을 물었구나?

한번 물면 놓치를 않는 도사견이라서 참..이번에도 걱정이 크다.

얼마전에는 국세청장 한상률이 참으로도..집요한 세무조사를 노무현측에 총력을 쏫아부은것을 국세청직원이 너무도 부당하고 공평하지 못한 처사라고... 비판의 글을 올리니까..
한번에 가차없이 직위파면 시키고 ........그 직원을 또 명예훼손죄로 고소했다면서? 아예 완전히 죽여보자는 심산으로?
그것이 10명의 여성들을 성매매하고 다니는 세무직원보다 더 가혹한 죄이냐? 그 직원이 쓴 글 한마디가 그렇게 한상률과 이명박 가슴을 콕콕 찔리게 했단 말이냐?
성매매한 세무공무원은...다른 세무기관으로 전보조치했다는데 ...........글하나 올린 직원은 얼마나 그 글이 마음의 가시가 되었기에 파면조치에 또 고소까지 하느냐?
정말 그렇게도 찔리는 부분이였냐?
그렇게 아예 처음부터 오리발을 확실히 내밀겠다는거지? 찍소리 못하게 만든다고 공무원들 입단속 시킬려고 본보기를 보여준다 이거지?

MB는 청계천에서 용나서 대운하로 침몰할 것인가?

중국에서 지진났을때 중국가서 중국 시민들을 부여잡고 눈물흘리던거 ? 그거 한국에서는 그 연기 안되니? 일본태생이라서 남들에게는 잘하고 안에서는 군림하는 그 가부장적 자세를
바꾸지 못하는구나.

MB는 대통령이 되면 재산을 국민들앞에 헌납한다고 하더니만...대통령되고나서는 내가 언제 그랬냐고 오리발이냐? 아예 재산이야기 꺼내는것도 싫어하더라? 니들 한나라당 가족들 공무원 재산공개 니 임기동안에 절대 안할거지?

그리고 전에 노무현 정권때 사람들이 촛불시위하니까..........너도 초 2개 들고 촛불시위한거 기억안나니? 노무현 엿먹으라고 촛불시위해놓고서...
너한테는 촛불시위하지말라 이거니? 이런 쪽빠리 같은 이중인격자야! 촛불시위때 나오지말던가.........시청 광장 지가 만들었다고 자랑하러 나온거니? 노무현 괴롭힐려고 나온거니?

이제와서 전경들을 위해 만든 전경광장에 촛불시위 한다고 하면 지는 안한거 처럼 왜 이중인격적 태도를 보이니 ?
대통령되니까.........세상에 아무것도 안보이나? 장사하는 공부만 해서 민주주의 공부하던것은 까먹었나?

그러니까 니가 공평하지못한 폭군,  부당한걸 강요하는 폭군, 양민과 서민을 짚신짝 보듯 목숨을 하찮게 여기는 폭군,  권력을 함부로 쓰는 소인배라고
모든 국민들이 너를 역사의 장에 기록하려고  다들 시국선언을 하는 것이여..



내가 시국선언외쳤다는데 ...........그걸 가지고 시국선언이다? 아니다? 토론은 뭔고?

이명박은 사죄하라
이명박은 사죄하라 by joone4u 저작자 표시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