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기획 필독서 30

 

대중의 지혜 제임스서로위키

혁명적으로 지식을 체계화하라 데이비드 와인버거

웹강령95 – 데이비드 와인버거

인터넷은 휴머니즘이다 데이비드 와인버거

끌리고 쏠리고 들끊다 클레이 서키

디지털이다 : being digital – 니콜라스 네그로폰테

유닉스 파워 툴 : 3rd Edition – 팀 오라일리(Tim O’reilly)

웹사이트 분석의 기술 에릭 피터슨(Eric T.Peterson)

소프트웨어 공학의 사실과 오해 로버트 글래스(Robert L. Glass)

효율적인 웹사이트 구축을 위한 인포메이션 아키텍쳐 루이스 로젠펠드(Louis Rosenfeld)

성공적인 웹사이트를 위한 웹 네비게이션 제니퍼 플레밍(Jennifer Fleming)

불독과 립스틱 로자베스 모스캔터

미코노미 : 2.0과 플랫폼 경제 김태우

링크 : 21세기를 지배하는 네트워크 과학 알버트라즐로바라바시

UX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댄브라운

놀이와 인간 로제 카이와

인간 커뮤니케이션과 미디어 : 사회 심리학적 관점에서 본 나은영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라프 코스터

인포메이션 아키텍쳐 최병호 外

경험디자인의 요소 제임스 거레트

성공적인 웹사이트의 10가지 비결 데이비드시걸

인터넷 커뮤니티와 한국사회 서이종

2.0 기획과 디자인 노주환

UI 디자인을 잘하기 위한 테크닉 80 – 노주환

웹 유저빌리티 실천 가이드 임도현

Head First PMP -  앤드류 스텔만, 제니퍼 그린

2.0 이노베이션 : WEB2.0 INNOVATION – 오가와 히로시 / 고토오 야스나리

The Art of Project Management – 스콧 버쿤

단순함의 법칙 존 마에다

조엘 온 소프트웨어 : 유쾌한 오프라인 블로그 조엘 스폴스키

Net Gain – Hagel, John

 

 

웹 기획 추가도서

 

Mobile User Experience :  모바일 사용자경험 디자인 미카 힐뚜넨

소셜 웹 기획 조슈아 포터

2.0 경제학 김국현

Humane interface 인간 중심 인터페이스 제프 래스킨

네모난 사과 강영섭

3.0 - 팀 웹북

사용자 스토리 : 고객 중심의 요구사항 기법 마이크 콘

2.0을 이끄는 방탄웹- 댄 씨더홈

실용예제로 배우는 웹 표준 댄 씨더홈

E고객시대의 웹 경영- 데이비드시걸

사용성 테스트 가이드 북 조셉 두마스

시맨틱 웹- 김중태

미디어2.0 : 미디어 플랫폼의 진화 명승은

네이밍 발상법 요코이게이코

우리는 마이크로 소사이어티로 간다 팔란티리 2020

웹 패러다임을 바꾸는 위젯 노주환

2.0시대 생각하는 웹기획자가 세상을 바꾼다 이정기

대한민국 E-비즈니스 성공 리포트 김지현

기분좋게 속여라 웹카피 전략 / 더 기분좋게 속여라 웹카피 전략 2.0 – 윤주협

인사이드 커뮤니티 신병휘 / 이종호

웹 표준 교과서 다카히로 마시코

Designing Web Navigation – 제임스 콜백

검색 2.0 : 발견의 진화(Ambient Findabillity) – 피터 모빌

정유진 웹 기획론 정유진

2.0 기획론 정유진

입소문 전파자 에드켈러, 존 베리

구글, 성공 신화의 비밀 데이비드 A. 바이스

위키노믹스 돈 탭스코트 / 앤서니 윌리엄스

웹 진화론 우메다 모치오

상식이 통하는 웹사이트가 성공한다 스티브 크룩

놀이, 마르지 않는 창조의 샘 스티븐 나흐마노비치

2.0과 저널리즘 혁명 김익현

인터넷 신문과 온라인 스토리 텔링 김익현

 

마케팅 필독서 30

 

맥킨지식 사고와 기술 사이토 요시노리

보랏빛 소가 온다 1 – 세스 고딘

보라빛 소가 온다 2 – 세스 고딘

블루오션 전략 김위찬

Love Mark – 케빈 로버츠

끝없는 도전과 용기 잭 웰치

마케팅 불변의 법칙 잭 트라우트 / 알리스

포지셔닝 잭 트라우트 / 알리스

마케팅 전쟁 잭 ㅡ라우트 / 알리스

마케팅 반란 알 리스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김병도

미래형 마케팅 필립 코틀러

브랜드 경영 데이비드 아커

좋은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 짐 콜린스

알 리스이 인터넷 브랜딩 : 11가지 불변의 법칙 알 리스

제휴마케팅 그레그 헴스테터

티핑 포인트 말콤 글래드웰

Marketing is War – 로버트 F.하틀리

로지컬 씽킹 오카다 케이코 / 테루야 하나코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김영한 / 임희정

마케팅 바이블 켈로그경영대학원교수진

필립코틀러의 마케팅 A to Z – 필립 코틀러

맥킨지식 전략 시나리오 사이토 요시노리

소비의 심리학 로버트 B. 세틀 / 파멜라 L. 알렉

마켓 리더의 조건 제러드 J. 텔리스

넥스트 마케팅 : 다음 세대의 비즈니스를 주도하는 마케팅 코드 4가지 해리 백위드

브랜드 매니지먼트 케빈 레인 켈러

넥스트 소사이어티 피터 드러커

빅 브랜드 성공의 조건 잭 트라우트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데이비드 아커

체험 마케팅 번트 H. 슈미트

 

마케팅 추가도서

 

스틱! – 칩 히스, 댄 히스

대한민국 여성소비자 : 그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소비패턴 홍성태

대한민국 소비 트렌드 김상일

팝콘 리포트 페이스 팝콘

퍼미션 마케팅 세스 고딘

여자한테 팔아라 마사 발레타

세일즈 슈퍼스타 브라이언 트레이시

블링크 말콤 글래드웰

아이디어 바이러스 세스 고딘

브랜드 리더쉽 데이비드 아커

마이크로트렌드 마크 펜, 킨니 잴리슨

럭셔리 신드롬 제임스 트위첼

토네이도 마케팅 제프리 무어

박교수의 마케팅 특강 박기철

브랜드 배블 : 브랜드 상식을 깨라 돈 슐츠

우리만 모르고 있는 마케팅의 비밀 황순영

소비자 행동의 이해 이문규 / 홍성태

MBA 마케팅 전략 :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에서 가르치는 – Globis Corp

롱테일 법칙 스가야 요시히로

마케팅 원리 박찬수

마케팅 조사원론 안광호, 임병훈

마케팅 열전 이효준

브랜드괴담(BRAND FAILURES) – 매트헤이그

감성 마케팅 사토 쿠니오

차별화의 법칙 : 소비자를 유혹하는 24가지 키워드 홍성준

자본주의 이후의 사회 피터 드러커

넥서스 : 여섯개이 고리로 읽는 세상 마크 뷰캐넌

쇼핑의 과학 파코 언더힐

60 Trend 60 Chance – 샘 힐

키워드 광고 이기는 전략 서보성

 

자기계발 필독서

 

카네기 인간관계론 데일 카네기

단순함의 원리 스티브 리브킨(Steve Rivkin) / 잭 트라우트

논리는 나의 힘 최훈

몰입, 미치도록 행복한 나를 만난다 미하이 칙센트미하이

Think Hard 몰입 황농문

따뜻한 카리스마 : 싸우지 않고 이기는 힘 이종선

뇌 생각의 출현 박문호

트렌드 코리아 TREND in KOREA 2009 – 김난도, 권혜진, 김희정

로지컬 라이팅 데루야 하나코

대통령 보고서 대통령비서실보고서품질향상연구팀

배움의 기술 조시 웨이츠킨

디지로그 이어령

하버드 AMP 최고경영자 노트 마그 스티븐스

경영전략 실천 매뉴얼 이승주

BCG 전략 인사이트 미타치 다카시 지음 / 보스턴컨설팅그룹

위대한 기업을 위한 경영전략 짐 콜린스

책을 읽는 방법 히라노 게이치로

관심의 경제학 토머스 데이븐포트, 존 벡 공저

프로페셔널의 조건 피터 드러커

논리의 기술 바바라 민토

소유의 종말 제레미 리프킨

성장과 혁신 마이클 E.  레이너, 클레이튼 크리스텐

6시그마 전략과 프로젝트 포스코특수강 6시그마연구회

전략적 사고 : 예일대학식게임이론의 발상 – AVINASH DIXT

인생을 바꾸는 게임의 법칙 박찬희, 한순구

프레임 : 나를 바꾸는 심리학의 지혜 최인철

깨진 유리창 법칙 마이클 레빈

설득의 심리학 로버트 치알디니

무지개 원리 차동엽

THE ONE PAGE PROPOSAL – 패트릭 G. 라일리

협상의 법칙 허브 코헨

 

 

[펌] http://blog.daum.net/eastern/12702914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