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베이징 올림픽에서 일어난 사건때문에 떠오르고 있는 인물이 있었으니
바로 그 이름은 존 티터. 운동 선수도 아닌 이 사람이 무엇때문에 화제가 되고 있냐면
바로 그 의 수많은 예언들 중에 2004년 이후 올림픽은 모두 취소될 것이다. 라는
예언을 남겨 지금 상황과 미묘하게 맞고 있다는게 현재 화제가 되고 있는것 같다.

우선 그의 주장에 따르면 그는 2036년에 타임머신을 타고 날라(?)왔다는데
일단 위키디피아에서 찾아본 내용을 보도록 하자.



존 타이터(영어: John Titor)는 2036년의 미래에서 왔다고 주장하는 남성이다. 자신은 1998년에 태어났다고 말하였다.

개요

2001년 11월 2일, 전자게시판에, 2036년의 미래에서 왔다고 주장하는 남성이 메시지를 보내 왔다. 그는 존 타이터로, 미래에서 왔다고 하는 증거를 제시하였다. 자신이 탑승했다고 하는 타임머신이나, 그 조종 매뉴얼의 사진, 타임머신의 원리도(原理圖) 등이 있다. 또한, 2036년까지 벌어진다고 하는 사건이나 타임머신의 물리학에 대해서도 언급하였다.

타이터는 최초의 메시지로부터 약 4개월 후의 2002년 3월에 "예정된 임무를 완료했다"라는 말을 남긴 채 현재는 소식이 끊겨 있다.

타임머신에 관한 자세한 설명이나, 근미래에 일어날 사건의 예고의 적중 여부에 대해서는 현재 그 정체의 논의가 진행중이다.

타임머신에 대해서

타이터의 설명에 따르면, 타임머신에 의한 시간여행은 다음과 같은 순서로 이루어진다고 한다.

  1. 타임머신에 도달하고자 하는 연도와 날짜, 시각의 좌표를 입력하고 시동한다.
  2. 중력장이 형성되고, 탑승자의 신체를 포함시킨다. 탑승자는 상승중인 엘리베이터에 탄 느낌이 계속된다.
  3. 장치가 가속함에 따라 주위의 빛이 굴절하고, 일정 상태가 되면 자외선이 폭발한다.
  4. 주위가 차례로 어두워지며, 완전히 암흑인 상태가 된다.
  5. 풍경이 원래대로 돌아오며, 시간여행이 완료된다.

최대 출력으로 약 10년간 비행하는 데 약 1시간 정도가 걸린다고 한다.

타임머신은 2034년에 유럽원자핵연구기구(CERN)에 의해 시제품 1호기가 실용화되었다고 한다. 실제로 CERN은 현재, 입자가속기의 LHC에 의해 마이크로블랙홀을 생성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고 발표하였다. 다만, 생성되었다고 해도 곧바로 증발하는 것으로 생각된다.

패러랠 월드

시간여행의 결과로 생기는 모순은 페러럴 월드에 의해 해결된다고 한다. 예를 들어, 과거에서 온 시간여행자가 자신의 부모를 죽여도, 자신이 있던 세계와는 다른 세계에 분기해서 서로 다른 미래가 생길 뿐이며, 현재의 자신의 존재가 소멸하지는 않는다. 또한, 처음 시간여행자가 과거에서 온 시점으로, 그 세계의 미래는 자신이 있던 미래와는 다른 세계가 만들어진다고 한다.

미래로 복귀하는 방법

타이터가 보낸 메시지에 따르면, 과거로 타임슬립해 온 시간여행자가 원래의 자신이 있던 미래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한번 자신이 도달하기로 설정한 시간과 지점으로 돌아갈 필요가 있다고 한다. 앞서 언급한 바와 마 타이터의 경우는, 먼저 2036년으로부터 1975년으로 타임슬립해서, 거기서부터 자신이 태어난 1998년을 방문한 다음 2000년으로 날아왔다고 한다. 이 때문에 타이터가 자신이 있던 미래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한번 1975년으로 돌아간 다음 이전에 타고 온 세계선을 따라 시공을 거슬러 올라갈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타이터가 남긴 근미래 예언

타이터는 게시판에 자신이 목격했다고 하는 근미래에 일어날 주된 사건의 메시지를 보내 왔다. 그리고 현 단계에서 몇 개의 예언이 적중하였다.

더욱이 타이터는 자신이 메시지를 보낸 시점에서 미래가 바뀌기 위해서는 자신이 본 것과 차이가 발생한고 말했다. 실제로, 적중한 예언에 대해서도 미묘하게 빗나간 부분이 있다는 것이 확인되었다. (그 정보량에 의해 어떤 종류의 저널리스트 의혹도 발생)

지나간 예언

이라크가 핵무기를 은닉했다는 이유로 제2차 걸프전이 발발한다.
적중했다. 이라크 전쟁이 발발하였다.
미국 내에도 광우병이 발생한다.
적중했다. 실제로 발생하였다.
중국인이 우주로 진출한다.
적중했다. 최초의 유인 우주선 선저우 호가 발사에 성공하였다.
새로운 로마 교황이 탄생한다.
적중하였다. 요한 바오로 2세가 서거하고 베네딕토 16세가 새 교황으로 즉위하였다.
올림픽은 2004년을 끝으로 대회가 중단되며, 2040년에 들어서야 겨우 부활된다.
적중하지 않았다. 2006년 토리노 동계 올림픽이 개최되었다. 여기에 대해서 중국의 (티베트 사태에 따른) 폭동의 예언 등을 감안해서 생각하면 동계 올림픽은 미포함되지 않을까 하는 견해도 있었다. 그러나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은 개최 되었다.
2005년 미국에 내전이 발발한다.
적중하지 않았다. 폭동조차 일어나지 않았다.

2008년 이후의 예언

타이터의 예언 내용의 기록에 해당되는 날짜가 되지 않았고, 특히 제3차 세계대전의 승패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설이 존재한다. 본항에서 일부를 게재한다.

  • 미국 도시부에서 선거결과에 대한 불화로 도시부와 도시 외부에서 내부 항쟁이 발생한다. 이 때 일어난 폭동이 원인이 되어 미국 연방정부는 정부의 기능을 잃게 되어 5개의 국가로 분열된다. 그리고 여기저기서 내전이 발전하여 2008년에 전면적으로 벌어진다.
  • 중동 국가에서 대량파괴병기가 사용된다.
  • 2011년, 내전이 원인이 되어 미국이 분열되지만, 그 다음해에 아메리카 연방제국이 건국된다.
  • 2015년, 러시아가 반란부대의 원조를 명목으로 미국에 핵무기를 투하한다. 이 때문에 도시 내부가 완전히 붕괴, 내전이 다소 완화된다.
  • 그러나 미국의 외교권 마비를 틈타 중국의 패권주의화가 강해져서 대만, 일본, 한국을 강제로 합병한다.
  • 2020년, 미국 도시부의 패배로 내전은 거의 종결되고 새로운 연방정부가 성립하지만 (도시부가 아닌) 지방 부분은 현재의 주가 아니라 분열된 당시와 같은 5세력이 되어 사회주의국가에 가까운 형태가 된다. 미국내전 후의 생존자는 도서관이나 대학의 주위에 집결하여 커뮤니티를 결성한다. 연방정부는 수도를 오마하(구 네브래스카 주)에 두게 된다.
  • 일련의 전쟁으로 30억 명의 인원이 사망한다.

2036년의 주된 상황

타이터는 2036년의 상황을 다음과 같이 말했다.

  • 텔레비전과 전화는 인터넷의 웹 형태로 제공된다.
  • 무선 인터넷의 접속이 어디에서든지 가능하게 된다.
  • 현대와 같은 거대 기업은 존재하지 않는다. 타이터가 2001년에 올 때 신문 등에서 봤던 기업(델,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등)은 이미 존재하지 않는다.
  • 일반적인 디지털 카메라가 주류로, 필름 카메라는 주된 전문가 등에서 사용된다.
  • 외계인은 발견되지 않는다.
  • 식음료와 담수의 확보가 중요한 문제가 된다.
  • 지구 온난화는 거의 문제가 되지 않는다.
  • 출생률은 낮다.
  • 에이즈와 암의 치료약은 발견되지 않는다.
  • 핵전쟁에 의한 오염이 심하다.
  • 핵전쟁 이후 인류는 전쟁의 피로에 지쳐 여러 국가들이 고립화된 상태가 된다. 현재와 같은 활발한 외교관계는 사라진다. 다른 나라로의 항공편은 존재하지만, 편수는 지금보다도 훨씬 수가 줄어든다. 그러나 핵무기나 대량파괴병기가 완전히 소멸된 것은 아니며, 지구상에 아직도 수많은 병기가 존재한다.
  • 인간의 평균수명이 60세를 채우지 못하게 된다. 또한 경찰국가를 신봉하는 세력을 괴멸시켰다고 할 수는 있으나, 완전히 소멸시킨 것은 아니다. 이러한 세력이 인류 공동체 이외의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존재한다. 이런 집단과의 전쟁이 끊이지 않고 있다.
  • 과거의 미합중국 붕괴의 원인이 사람들의 '몰염치'가 원인이 되었다는 역사관이 다수를 점유하게 되며, 공동체의 존속에 위험이 된다고 판단된 이상, 거기에 이주를 허락하지 않는 '몰염치'라는 낙인이 찍힌 자는 용서 없이 살해된다.

타이터의 사명

존 타이터는 미래에서 온 이유에 대해서 핵전쟁 후의 황폐한 세계의 인터넷 재구축에 불가결한 초기 컴퓨터를 입수하기 위한 목적이 있다고 한다. 구체적으로는 IBM5100으로, 매뉴얼에는 없는 컴퓨터 언어의 번역기능이 갖추어져 있어, 그 로스트 테크놀로지를 입수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한다.

실제로 IBM5100에는 매뉴얼에 없는 사양 외의 기능이 존재한다고 밝혀졌다. (이 기종으로 APL이나 BASIC 이전의 IBM 독자 사양의 특수한 컴퓨터 언어를 디버그할 수 있다.)

반론

존 타이터의 예언에는 모순되는 점이 많다는 반론도 많이 존재한다.

  • 세계정세나 혼란스러운 미국 이외의 정세로의 언급이 적고, 있다 해도 설명이 부족한 점이 많다. (의도적이라는 견해도 있다.)
    • 예를 들어 중국이 패권주의를 진척시키는 계기가 된 사건, 러시아가 중국이나 유럽 국가들을 공격하는 이유가 전혀 설명되지 않은 점 등이 있다.
  • 타이터가 보낸 예언은, 2000년의 시점에도 예상된 것들도 있다.
    • 예를 들어 2000년 당시의 로마 교황 요한 바오로 2세는 이미 상당한 노령으로, 빠른 시일 내에 새 교황이 탄생할 것을 쉽게 예측할 수 있었다.
  • 여성의 권리에 관한 발언이 모순되었다는 발언이 있다.
  • 2004년 이후 미국에서 도시 내부와 도시 외부의 저항이 표면화되고 있다고 하나, 2004년 당시로부터 2007년 현재까지 저항이 표면화되고 있다고는 생각하기 힘들다.
  • 존티토는 앞으로 일어날일에 대해서 거의 성의없이 적어놓았다고 보는이들이 많다.
  • 존티토의 예언은 빗나간것이 더 많아졌다.
  • 존티토는 평행우주를 설명 하였다면 지금의 과거 현재 미래 타임머신이 도달가능한 시점은 이우주에서 영원히 끝나지 않을것이다.
  • 일부 용한예언자들의 예언들과 비교해보면 분명히 존티토는 거짓말을 하고있다는것이다.
  • 존티토는 외계인이 유전공학기술로 만들었거나 외계인이 둔갑한 것일수 도있다.
  • 타임머신이있다면 지구자체를 과거 60년뒤로 보내어 버리면 지구는 1개가 더생길것이다. 지구가 100개도 더생기게 할수있고 은하계도 마찬가지라고 본다.
  • 회의론적으로 봐야 할것같다.

일단 그가 타고 왔다고 주장하는 타임머신의 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36년에 왔다면서 화질이 왜 이렇게 구리냐 -_-;;


타임머신의 단면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각종 부품들에 대한 이름조차도 안써있다 -_-;



그리고 그의 군대 마크
사용자 삽입 이미지

 
 
 

0. 프롤로그 - 과학과 예언, 그리고 미래


미국의 광우병, 동남아 재난, 이라크 침공 등 많은 것을 맞추어 유명해진 한 예언가가 3차 대전까지 예언하고 있다.

이 예언가는 미래에서 온 사람이라고 하여 더욱 신비하기까지 하다.


과거 전설의 노스트라다무스는 신의 계시에 의해 자신이 환상으로 본 내용을 시로 표현했다.

그 적중률에 전 세계가 놀랐었고 1999년을 멸망으로 해석했던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서 등을 돌렸지만,

최근 불거지는 중동의 전쟁위협이 예언된 구절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과연 예언이란 무엇인가?

현대 과학으로는 설명될 수 없는 것이 바로 예언의 분야이다.


예언은 사주관상학 같은 일종의 운명예정설이다.

사주관상학에서 강조하듯이, 사람의 운명에 대한 기운은 정해져 있으나 노력 여하에 따라 그것을 바꿀 수 있다는 것에 주목하자.

예언 역시 마찬가지이다.

예언가의 입에서 미래의 모습이 비춰진 그 순간부터 현재의 운명은 미묘하게 변하게 된다. 나비 효과라고 할까?



과학적 측면에서 해석하자면, 오히려 예언대로만 이루어지는 미래가 더욱 오류라고 할 수 있다.

미래는 유동적이고 의지의 산물인 만큼, 예언을 받아들이고 어떤 대비를 하는가가 바로 우리에게 주어진 의식이 아닐까.



타임머신에 대해서도 비슷한 해석이 가능하다.

미래에서 온 사람이 자신의 아버지를 사망시키면 그 사람은 존재하지 않는가?

이 역시, 많은 학자들에 의하면 타당하지 않다고 한다.

미래에서 온 사람이 살던 차원이 A라면, 과거로 돌아온 세상은 새로운 차원인 B가 되고 결코 A와 동일시 할 수 없다는 것이다.


예언과 마찬가지로, 미래에서 과거로 건너온 그 시점부터 과거의 운명은 미묘하게 변하는 것이고

전혀 다른 차원의 또 하나의 시점이 발생한다고 해석하는 것이 옳다고 하겠다.



1. 서론 - '존 티토'는 누구인가?



존티토 "타임머신 타고 2036년에서 온 미국군인" 존티토의 예언


John Titor는 자칭 2036년에서 온 미국군인으로, 자신이 군대의 명령을 받들어 6년전 이쪽 세계의 2000년으로 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0년 11월 2일부터 2001년 3월 24일까지, 그가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웹상의 여러 BBS와 채팅을 통하여 남긴 예언이 하나씩 맞아들고 나서 그는 인터넷상 가장 유명한 예언가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가 처음 인터넷에서 그 모습을 드러낸 것은 2000년 11월 2일로, 그는 웹 BBS에서 다른 이들과 대화하며, 자신은 2036년에서 온 미국군인이며, 자신의 임무는 타임머신을 타고 1975년으로 돌아가서, IBM 5100 컴퓨터(역사상 첫 휴대식 노트북 컴퓨터)를 갖고 돌아가, 2038년 세계가 맞이할 Unix bug(2000년 세계가 맞이했던 밀리니엄버그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1975년으로 돌아간 그는 컴퓨터를 얻은 후, 즉시 2036년으로 돌아가지 않고, 타임머신을 타고 2000년으로 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모와 자신의 어린 시절과 인류가 밀리니엄 버그를 해결하는 모습을 본 후, 2000년 11월 2일부터 2001년 3월 24일까지 4개월동안 부모의 집에 머물며, 부모의 컴퓨터로 세계각지의 네티즌들과 대화를 하며 많은 예언을 남겼다고 합니다. 그리고 당연히 이 이야기들은 거짓이 아니며, 그는 정말 2036년의 미래에서 우리의 시대로 돌아왔으며 예언은 그저 역사의 일부분일 뿐입니다.


 


1. 2000년 11월 2일, John Titor는 웹상에서 그들의 시대의 타임머신은 여전히 mini-black holes로 만들어지고 있다고 말하며, 자신이 이 이야기를 한지 1년도 안 되어서 CERN(유럽입자물리연구소 [European Organization for Nuclea Research])은 자신이 말한 이론이 사실임을 공포할 것이라고 단언했다. 그리고 2001년 말, John TItor가 2001년을 떠난 후, CERN은 [mini-black hole] 로 타임머신을 제작할수 있다는 원리를 발표하였다.

2. 2000년 11월 25일, 그는 광우병이 미국을 휩쓸 것이라고 단언하였으며, 2003년 12월 광우병이 미국 본토에서 발생하였다.


3. 2001년 2월 그는 미국정부가 대형살상무기를 찾는다는 것을 이유로, 이라크를 공격할 것을 예언하였고, 03년 3월, 부시대통령은 확실히 이 이유로 제 2차 이라크 전쟁을 일으켰다.


4. 그는 2001년 1월 29일에 [너희들에게 미래의 재난의 발생에 대하여 이야기해주는 것에 대해 나는 어떤 즐거움도 느끼지 못한다. 예를 들자면 광우병 , 중동전쟁, 머나먼 섬들에서 고통받는 사람들(suffering people in far away islands) 등, 어떤 것로로도 내가 그들에게 10만여명이 죽을 것이란 것을 알려줬을 때, 듣는 이들의 일그러진 얼굴을 비유할 순 없다.] 고 말했다.
John Titor의 팬들은 www.johntitor.com 의 사이트를 만들곤 이 이야기가 무슨 뜻인지 알아내기 위해서 노력하였다. 그리고 2004년 12월 동남아 대재난이 발생하였을 때, 그들은 suffering people in far away islands 과 10만명이 죽을 것, 이라는 이야기는 동남아 재난의 발생을 예언한 것이었다고 단언하였다.


John Titor의 이야기중 가장 물의를 빚고 있는 것은 그가 이야기한 타임머신이다. 마치 영화 백투더 퓨쳐에서의 타임카와 같다. John Titor는 2000년 11월 웹 BBS에서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은 자신이 찍은 타임머신의 사진을 BBS에 올리며 부터이다.


John Titor의 말에 의하면 2036년에 타임머신은 매우 보편화되어있으며, 자신의 타임머신은 미국 General Electric 사가 생산한 것으로 그 타임머신을 자신의 애마인 1966 年産 Chevrolet Corvette Convertible에 장착하는 것으로 타임머신이 작동되면 그는 마치 백투더퓨쳐의 주인공처럼 차에 앉은 채로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 하였다. 그리고 그는 타임머신을 조작하는 "C204 Gravity Distortion Time Displacement Unit"의 설명서를 BBS에 올렸고, 지금까지도 많은 네티즌들이 그것을 다운 받아서 연구중에 있다.



그리고 아래는 존 티토가 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을 예언한 것이다.


1. 04년의 미국대선의 결과는 05년 미국 각 주간의 불화를 일으키고, 천천히 미국 내의 내전을 빚어낼 것이다. 이 전쟁은 2015년까지 10년 동안 지속된다.


2. 미국의 내전기간, 중동각국은 핵전쟁을 시작한다.


3. 2004년후, 올림픽은 취소된다.


4. 2015 년 미국내전은 3차 세계대전의 시작으로 인하여 끝난다. 러시아가 미국에 원폭을 투여하며, 이로 인하여 세계대전이 일어난다.


5. 세계대전 중, 미국, 중국, 유럽과 러시아의 전역이 가장 참열하며, 총 사망자는 30억 정도에 다다르게 된다.


6. 2007년, 타임머신의 기본적 연구가 끝난다.


7. 세계대전이 끝난 후, 미국은 5개의 국가로 분열된다. 대량 기초건축들이 파괴된 관계로 사람들은 자급자족의 원시부락식의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하지만 현대과학은 파멸되지 않았으므로 세계는 빠르게 다시 회복된다.


8. 전쟁 후의 미국에서 사람들은 각 대학부근에 머물며 사는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그때 대학은 University에서 Fort로 변하게 되며. 사람들이 그 곳에서 머무는 이유는 대학에는 책(지식)이 있기 때문이다.
- MIT 에서 존 티토 초청회담을 열었다.



2. 본론 ① - '존 티토'의 예언 내용 (원문 번역)



[남한은 북한, 대만, 일본으로 합쳐집니다.  앞으로 약 10년 남았습니다.


일단 제 예언이 맞아 떨어지리라 믿습니다. 시간은 바꿀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노력만 하면 이 예언은 바꿀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그리고 2017년 2월 2일 이스라엘 : 핵 미사일 2개로 미국 LA, 휴스턴 공격을 했습니다.


2017년 2월 3일 미국 : 이스라엘과 전쟁 선전 포고.


2017년 2월 5일 미국 : [EX-78 ] 핵 폭탄 3개 이스라엘의 예루살렘, 나사렛, 베들레햄 공격.


                              이스라엘 국민 2/3가 사망하였습니다. 방사능 오염도 심각합니다.


2017년 2월 7일 북한 : 핵을 폐기한지 7년 만에 다시 핵을 가동 시켰습니다.


2017년 2월 11일 북한 : 미국 워싱턴에 핵을 투하 하였습니다.


2월 17일 영국 : [AF-90] 핵 폭탄을 평양에다 투하 하였습니다.


2월 22일 서울 : 영국 핵폭탄으로 약 10% 피해를 입고, 방사선물질 서울까지 접근해서 난리가 났습니다.


2월 27일 일본 : 비밀핵폭탄 중국 북경 공격. 북경이 초토화 되었습니다.


3월 10일 독일 : 일본과 전쟁 선포합니다.


3월 12일 독일 : 비밀 병대, 2일 만에 훗카이도에 상륙을 했습니다


4월 23일 독일 : 1군단이 훗카이도 점령, 훗카이도 핵기지 공격합니다.


5월 5일 :  다시 UN 평화 회의 개최.


5월 12일 이스라엘 : UN연합본부 중 핵 폭탄 투하. UN연합본부 붕괴, 초토화.


5월 13일 미국 : 태평양에서 이스라엘에게 대량 핵폭탄 발사.


5월 21일 남한 : 비밀리에 핵 개발.


5월 27일 독일 : 일본 도쿄와 나라현에 핵 투하, 파괴.


그 전 일본은 미국의 말을 듣지 않고 핵을 대량 생산 합니다.


2차전때는 유럽 전체, 일본, 북미의 국가들만 참전했지만,


지금은 전쟁의 시작이 공산주의과 자본주의 국가들의 충돌로 이어졌기 때문에


전세계 국가들이 참전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일본이 미국의 말을 듣지 않고 핵무기를 대량 생산하자 미국은 일본에 경고를 주었지만


일본은 무시했습니다. 미국은 다시 핵무기를 일본의 핵무기 공장에 전격 투하할 것을 명령했습니다.


그러나 일본은 이미 엄청난 양의 핵무기를 소유하고 있었기 때문에 모두 폭격할 수는 없었습니다.


일본은 미국에 반격합니다.


6월 15일 미국 : 대규모 핵폭탄 이스라엘 공격, 이스라엘 반쪽이 방사선에 노출.

     

                      미국이 이스라엘 에게 항복 요구, 그러나 실패합니다.


7월 2일 남한 : 핵 개발완료 한국 통일전쟁 선포합니다.


7월 16일 남한 : 중국 핵으로 인해 협상 중 남한과 북한은 중국과의 국가경계선 공격.


                      대규모 북한과 남한 대규모 미사일 중국 공격, 그러나 실패합니다.


7월 29일 북한 : 대규모 미사일을 중국에 재 공격, 그러나 실패합니다.


8월 18일 미국 : 컴퓨터 오류로 많은 문제 발생.


8월 25일 최고의 하락 : 전세계의 주가와. 경제력 하락, 계속 사망자 속출, 방사선 물질로 대기권 오염.

                 

                                핵폭발과 함께 나오는 열로인해 오존층 대다수 파괴갑니다.


8월 30일 러시아 : 폭탄 미국 공격.


9월 8일 미군 : 러시아 재 공격.


미국 러시아 계속 전쟁. *미러전쟁[4년기]. 러시아와 미국, 전역에 초토화. 전 세계는 엄청난 피해를 입음.


시간은 흘러 흘러 2023년까지 ㅡ 인구중, 13억명 사망. ㅡ


휴전이 끝나기가 무섭게, 미국은 국방비에 거의 나라의 모든 돈을 물쏟듯 퍼부었습니다.


유럽연합은 국방비는 물론, U.S.E의 단결에 힘썼습니다.


중국과 러시아는 국토의 심각한 피해에 관한 협상을 내놓았지만, 중국의 국민소득을 높이게 돈을 대 달라는 조건을


러시아가 거절하여 협상은 해체되었습니다. 얼마 후, 러시아가 국방비에만 힘써준다는 내용으로 협상을 했지만,


3차 대전때 이미 백성들이 쥐어짜여 있어서 중국이 거절했습니다.


2023년 12월 말 유럽 연합 : 재 탄생.


2023년 12월 13일 미국 : 중국 참혹하게 전쟁. 중국 인구 지금까지 약 반쪽을 잃습니다.


2023년 12월 30일 독일 : 북한 전쟁 휴전.


2024년 1월 8일 일본군 : 러시아에 기습, 러시아 반격.


2024년 1월 12일 일본 국민 : 엄청난  해외 피난 시작. 지금까지 일본 인구 3.8/5 가 감소 당했습니다.


2024 2월 7일 러일 휴전.


2024 3달도 되지않아 5월 14일 러 일 2차 공격 시작.


2024년 8월 13일 시베리아 비밀장소에 핵무기를 모아 두었다가, 지중해 많은 지역과 미국의 플로리다 주,


                       각지 유럽에 핵 투여. 로마와 피렌체, 독일 베를린과 프랑크푸르트, 덴마크 코펜하겐 등


                       핵세례를 퍼붓고 점령당했습니다.


미국 : 27984

유럽연합 : 18924

러시아(패망 후 영토복귀 후) : 421278

중국 : 669837

몽고 : 198

카자흐스탄 : 1498

이라크 : 1578

한반도(3~4차 대전 발발로 긴급 통일) : 117280

동남아 : 2866

그외 등등 : 4986


전체 사망자 수 : 3336880000명  즉 3336880000 = 약 34억명 = 현재 인구 대량 절반 감소.

3. 본론 ② - '존 티토' 예언의 해석



우선, 해석이라는 것은 주관성다양성에 의거한다는 것을 피력합니다. (아래의 해석은 본인이 아닌 타인의 해석을 빌렸습니다.)



존 티토의 대표적인 9대 예언입니다.



1. 04년의 미국대선의 결과는 05년 미국 각주간의 불화를 일으키고, 천천히 미국내의 내전을 빚어낼 것이다. 이 전쟁은 2015년까지 10년동안 지속된다.

1. 08년의 미국대선의 결과는 08년 미국 각주간의 불화를 일으키고, 천천히 미국내의 내전을 빚어낼 것이다. 이 전쟁은 2018년까지 10년동안 지속된다.



뭔가가 좀 바뀌었습니다.. 04년도 라고햇는데... 요즘 떠드는 이야기는 08년도로 바뀌었습니다..


사기성이 많이 느껴집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년도를 바꾸는 예언은 2000년도에 지구가 멸망한다고 했다가 36년으로 바뀐거와 똑같은 이유가 됩니다.. 말도 안되지요... 저도 에 이런 사기 라고 생각을했었지만....

조금 더 생각하기로했습니다.. 앞에서도 설명했듯이.. 유전적 이론을 접목시키면 늦어질수도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존티토의 예언으로 결과적으로 조금은 시간이 바뀔 수도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존티토의 정확히 맞는 예언은 대부분 지리학적이나 날짜적인 문제였습니다... 인간의 마음이 중간에 거치게 되면 불확실해집니다... 앞에서 이야기했던 나비이론입니다.. 근데 성질적으로 우리는 선택의 폭이 작습니다... 그래서 늦어 질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08년도 대선입니다.... 여러분도 감이오시죠... 바로 흑인 대통령 문제입니다.. 오바마가 나옵니다...

현재 민주당의 대선후보 힐러리와 오바마 중에 오바마가 현재 굉장히 유리하고 후보로 나왔을 때 대선에서 오바마가 당선될 확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만약에 오바마가 대통령이 된다면.... 내전이 빚어질수도 있습니다. 힐러리가 나와도 문제가 됩니다만 흑인 대통령은 잡음이 좀 심할꺼라고 봅니다.

흑인이되던 여자가되던 아무튼 큰 사건이 일어나는건 확실합니다. 미국 역사상 큰 사건중의 하나로 기록될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여기서 집고 넣어갈 문제는 유태인입니다...

현재 미국의 모든 힘은 유태인한테 나왔다는건 정말 빈 말이 아닙니다... 세계의 모든 돈은 달러 라고 불릴 정도로 세계통화는 달러고 달러를 좌지우지하는것이 유태인입니다... 미국 상위층은 거의 유태인이고 주식을 좀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미국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의 의장은 모두 유태인 출신입니다..

그리고 잘알려 졌듯이 빌게이츠, 워렌버핏 등 세계 갑부들도 상당부분 유태인입니다...

권력층은 유태인이라고 생각하면 될것입니다.. 사실 이스라엘이 독립을 할 수 있게 만든  것 자체만 봐도 미국인라는 나라는 겉으로는 다인종이지만 실세는 유태인이라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부시가 연설에서도 많이 이야기했죠.... 내가 유태인을 더 잘 대변해 줄 수 있으니 날 밀어달라고.... 관련된 동영상이 많이 있으니 찾아보시면.... 웃음이 나올겁니다.. 그만큼 유태인은 미국의 실세입니다.


그런 유태인들이 흑인 대통령이 나왔을경우... 유태인들끼리 대립이 나타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호의적인 유태인들도 있겠지만 반대하는 유태인도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유태인들이 평화를 외치는 부류도 있습니다.. 그린피스 유명하죠... 유엔에 있는 유태인들도 평화를 외치는 부류라고 할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아주 강경적으로 행동하는 부류들도 많이 있습니다.

강경파의 예로는 먼저 하루가 멀다하고 아직도 잦은 전쟁이 일어나고 있는 중동입니다.

그리고 이라크 전쟁을 부추긴 배후에 있는 유태인도 강경파라고 할수있겠네요.


말이 나와서 이야기하는것인데 솔찍히 따지고 보면 굴러온 돌이 박힌 돌 뺀다고.. 이스라엘이라는 나라가 중동에 갑자기 들어와서 자리잡았습니다. 아랍인들에게는 억울하죠... 잘 살고 있는데  갑자기 와서 땅 내놔라 하고 그것도 종교적으로 굉장히 중요한 곳에 우리땅이라고 들어오니 얼마나 억울하겠습니까?? 물론 종교적으로 보면 형 아우 집안 싸움이 국가 전이 됐지만 그렇게 무지막지한 면이 있는것도 유태인의 일면입니다.

거기다가 종교적인 문제로 계속해서 전쟁이 나지만 세계의 경찰이라고 떠드는 미국 선의 축이라는 미국 이스라엘만은 아무 말도 못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북한 문제면 맨날 떠들고 무슬림국가들 조금만 이상하면 굉장한 압박을 가하지만 유독 이스라엘에 관련된 전쟁은 아무 말도 안합니다.. 설사 이스라엘이 잘못했더라도 아무 말도 안하는것을 알수있습니다..

그런 강경파들을 어떻게 터치를 못한다는 이야기입니다..

뭐 떠도는 소문에는 미국 핵보다 이스라엘이 가진 핵이 더 많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그런걸 떠나 실세가 유태인이라서 못한다는 가능성이 훨 높다고 할수있습니다.

이런 강경파들이 가만히 있을까?? 라는 생각이듭니다... 케네디 암살이나 존 레논의 암살에 유태인이 관여했다는 소문도 있고....

이것 저걸 떠나서... 강경파들은 자기가 원하는데로 되지 않을 때는 분명히 일을 저지를것 같습니다.

그것이 결국 내전으로 이어질수도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지켜봐야 할 문제이지만...왠지 신빙성이 있습니다.

관련기사는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뭐 오바마 당선되면 저격당할수도 있다는 기사도 있을겁니다.



2. 미국의 내전기간, 중동각국은 핵전쟁을 시작한다.

2. 미국의 내전기간, 중동각국은 핵전쟁을 시작한다.



2번의 내용은 똑같군요... 만약에 1번이 2008년도 미국 대선이고 내전이 이루어진다면 종동 각국 문제는 가능성이 굉장히 많습니다... 일단 유태인들이 대립이 일어나게되면 이스라엘의 강경파를 그남아 억제할수있는 세력이 약해진다는 이야기가되고 그것이 중동의 내전을 더 크게 부출길수도 있습니다.. 크게는 미국과 이스라엘 관계까지 변할수도 있게됩니다..

제가 볼때는 내전기간이 아니더라도 언제 불똥이 터질지 모르는게 현재 중동국가입니다..

전 솔찍히 존티토의 예언보다 중동이 사건 크게 낼것 같은 생각이 더듭니다.

한국에서는 잘 접할 수가 없겠지만 하루가 멀다하고 잦은 전쟁이 이루어지고 있는 곳이 현재 중동입니다...

오죽하면 만약에 제3차 세계대전이 된다면 중동에서부터 시작될거라고 많은 미래학자들이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거기다 작년에 기사를 보신 적이 있을겁니다.. 이란이 핵을 보유하겠다는 강한의지를 내비치고 있습니다.. 소형핵을 만들수있는 원자로를 확보해놨다는 기사도 있습니다.. 미국에서 강경하게 대한다고 이야기 했지만 아랑곳하지 않습니다..... 모르죠 현재도 핵을 만들고있는지...... 이 예언은 1번이 실현이 됐을때라는 전제하에 예언을 했지만 만약 실현이 된다면 전 가능성이 굉장히 높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내전기간이라는 말을 뺀다면 전 분명히 이루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쟁이 크게 한번은 날 것입니다.


관련기사는 널렸습니다...



3. 2004 년후, 올림픽은 취소된다. -아마도 하계 올림픽인 듯 함..

3. 2004 년후, 올림픽은 취소된다.



현재 우리가 가장 많이 궁금해 하는 문제이죠.... 2008년도 베이징올림픽이 시작되니 말이죠..

근데 작년에는 절대 이 예언이 이루어지지 않을꺼라고 전 생각했습니다... 끈떡지가 없지 않습니까?

근데 이게 무슨 청천벽력같은 소리가... 티벳 사건이 터졌습니다... 이게 터질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전 상상도 못했습니다.... 뒷꼴이 확올라오더라고요... 설마......

현재 티뱃독립운동은 점점 거세지고있습니다... 몇몇 국가들은 티벳을 지지 하며 올림픽 불참을 이야기 하고 있으며... 점점 매스컴에서 떠들기 시작하면서 세계적인 문제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지진까지 발생했죠...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2000년도에 예언을 하였는데 이렇게 까지 진행이 될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아니 막말로 작년 초만해도 이렇게 크게 붉어질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역시 어떻게 될지는 모릅니다만.... 저도 불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서부터... 만약에 베이징 올림픽 취소된다면 잠시 아니.. 많이 생각을 해야겠죠..


관련기사 요즘 들어 쏟아지고있습니다..



4. 2015 년 미국내전은 3차 세계대전의 시작으로 인하여 끝난다.

러시아가 미국에 원폭을 투여하며, 이로 인하여 세계대전이 일어난다.

4. 2018년 미국내전은 3차 세계대전의 시작으로 인하여 끝난다.

러시아가 미국에 원폭을 투여하며, 이로 인하여 세계대전이 일어난다.



이것도 3년이 늘었군요... 대선이 4년 밀렸으면 4년 밀어적던가.. 쩝... 3년... 뭐 앞에서 설명했듯이 조금은 늦어질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년수는 그렇게 신경쓰지 않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이글은 존티토가 사라지고 나서 여러사람들에게 재해석 되고 시간이 조금씩 틀려지기 시작합니다.. 앞에서 설명했듯이 이것 또한 1번의 예언이 전제가 되야 진행이 됩니다.. 그러면 러시아가 정말 미국에 원폭을 투여할 가능성이 있을까??입니다.. 현재로서는 근미래가 아니 좀 많이 먼 미래라 추론을 아니 예상을 할수가없습니다만... 현재 나와있는 자료로는 러시아 미사일에 관한 기사들이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왜 그런 일을 벌릴 수 있을까라는 근거 무지 없어보입니다..

말도 안되 보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러시아가 미국에 원폭 투여한다는것이 만약에 정말 만약에 이루어진다면..

불똥은 아무래도 무기 판매에 의해서 이루어질것같습니다... 지금도 러시아는 중동에 무기를 판매하여 많은 수익을 얻고있습니다. 만약에 2번예언과 같이 중동에서 잦은 싸움이 커지기 시작하여 핵전쟁 까지 일어난다면 이스라엘을 미국이 지지하게 될것이고 미국은 러시아에게 왜 무기들을 팔았냐고 거세게 나올수도 있습니다...


(러시아의 입장에서는 냉전체제 후 많은 권력이 미국에게 빼긴 입장이라 무기를 팔아 국가의 제기반을 쌓기위해 어쩔 수 없이 행할 수도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무기가 총 이런게 아니라 미사일 비행기 등등 고가의 무기도 많이 팔수도있습니다.)


그와 대립적으로 중동에 무기를 팔아온 러시아는 아랍인들을 커버하려 들것입니다. 여기서 대립이 점점 거세져 저런 시나리오가 나올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상상의 나래입니다..

이 예언은 현재로서는 극히 이루어지겠나??라는 생각을 가지게 하는 예언입니다..

좀 터무니없죠..



모든 기사자료는 찾아보시길...

예상시나리오는 제머리에서 나왔습니다.ㅋ

근데 일리는 있습니다.. 미래학자들의 전쟁에 관한 책들을 보시면 어느정도는 공감하실 수 있을것이라 생각되어 집니다.




5.세계대전중, 미국, 중국, 유럽과 러시아의 전역이 가장 참열하며,

총 사망자는 30억 정도에 다다르게 된다.

5.세계대전중, 미국, 중국, 유럽과 러시아의 전역이 가장 참열하며,

총 사망자는 30억 정도에 다다르게 된다.



이건 결과입니다.. 예상할수가 없네요... 어떻게 될지... 이건 앞에 예언들이 실현된다는 전제하이기 때문에..

만약 앞에 예언이 이루어진다면... 핵전쟁이 시작된다면.... 저기의 숫자는 무의미해보입니다... 30억이라.......... 1억만해도 너무너무너무 큰숫자인데... 30억이면... 전 재수가 좋은면 살겠네요....




6. 2007 년, 타임머신의 기본적 연구가 비밀리로 끝난다.

6. 2007 년, 타임머신의 기본적 연구가 끝난다.



이건 벌써 예언을 했었죠 지나간 이야기입니다..

타임머신의 기본적 연구가 끝난다는거...

기본적연구라는게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으나.. 미니 블랙홀과 웸홀에 관한 이야기라면.. 미니 블랙홀과 윔홀에 관한 이론은 이미90년대에 나왔었습니다... 근데 이게2000년도에 가설이 발표되고 2007년도에 블랙홀의 생성의 관련된 실험을 할수있다는것이 발표됩니다. 우주탄생을 알기위한 실험인데... 뭐 이것이 기본적 연구라는것인지는 두고 봐야알겠지만... 역시 신빙성이 있습니다..
아니 맞췄다고 할수있겠죠... 존 티토의 타임머신 사진과 타임머신의 구조가 미니 블랙홀이라고 했기 때문에

이건 제가 존티토를 알고 나서 이 예언을 듣고나서 그 후 몇달뒤에 발표됨에 해서 한번 놀라게 했던 예언입니다.

이때부터 좀 관심을 가지게 되었죠..


이에관한 기사는 조금은 오래된 기사라 찾기 힘드실겁니다.그래서 약간....

http://www.gizmag.com/go/7650/ 요건 존티토 사이트 링크..논문에관해서..나온겁니다 영문입니다.

http://public.web.cern.ch/Public/Welcome.html 요건 실험하는곳 여기서 찾아보시길.. 역시 영문입니다.

이건 ...요즘 화재가 되고있는 기사입니다..이번년 5월에 본격적인 실험을 한다고합니다..시간의 축에의해 나비이론에 의해 시간의 축이 조금 비틀려 이것일수도 있다고 생각 합니다..

http://www.nownewsnet.com/news/newsView.php?id=20080208601003 기쁜소식입니다..한글입니다.




7. 세계대전이 끝난 후, 미국은 5개의 국가로 분열된다. 

대량 기초건축들이 파괴된 관계로 사람들은 자급자족의 원시부락식의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하지만 현대과학은 파멸되지 않았으므로 세계는 빠르게 다시 회복된다.
7. 세계대전이 끝난 후, 미국은 5개의 국가로 분열된다. 

대량 기초건축들이 파괴된 관계로 사람들은 자급자족의 원시부락식의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하지만 현대과학은 파멸되지 않았으므로 세계는 빠르게 다시 회복된다.



이건 알 바 아님.ㅋ 미국이 5개 국가로 분열되던..ㅋ
이 예언은 그때 가봐야 알겠죠. 전쟁이 일어나게 된다면 왜 분열될까요?? 유추할 수 있는 것은 2가지인데 인종 문제와 유태인들의 대립 그리고 현재의 기상변화입니다.

많이들 떠들죠.. 미국이라는 나라가 물에 잠기어 반이 없어져버린다는... 이것도 말도 안되는 이야기라고 할수있는데.. 사실 미국 기상청 지리를 연구하는곳에는 논문이 수도 없이 나옵니다.. 미국 플로리다 태풍후 기상변화가 심화됨에 따라 이 연구는 더욱 더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혹시 모르니 말이죠.. 물론 10%도 안되는 확률이라고 말하지만말이죠.. 만약에 정말 만약에 나오는 지리적으로 문제가 발생하게되고. 거기다가 러시아가 미국에 원폭을 가했을경우 지리적으로 나라를 분담할수 밖에없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그리고 또하나는 3차세계대전이 시작됨에 따라 이념적 대립으로 인해 5개국가로 분열될수도있습니다..

현재의 러시아처럼 말입니다.



8. 전쟁 후의 미국에서 사람들은 각 대학부근에 머물며 사는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그때 대학은 University에서 Fort로 변하게 되며.

사람들이 그 곳에서 머무는 이유는 대학에는 책(지식)이 있기 때문이다.
8. 전쟁 후의 미국에서 사람들은 각 대학부근에 머물며 사는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그때 대학은 University에서 Fort로 변하게 되며.

사람들이 그 곳에서 머무는 이유는 대학에는 책(지식)이 있기 때문이다.



이것도 알바는 아니지만...우리도 대학가 주변에서 숨어 지네야겠네요. 만약.....정말 존티토의 예언이 사실이 된다면 말이죠..



그리고 존 티토가 맞춘 예언들은..
 

1.타임머신의 원리:미니 블랙홀.
2.2003년 미국 광우병 예언
3.제2차 이라크 전쟁 예언
4.동남아 대 재난 예언


이렇게 있습니다.

뭐 종합하자면 거의 대부분 맞추었습니다.. 234번은 제가 실지로 존티토에 대해서 알지 못한시기라.

맞췄다고라고는 전 알지 못합니다.. 제가 경험하지 못했기때문에.... 하지만 먼저 아신 많은 분들은 확실히 맞다고합니다.. 물론 존티토에 가면 작성한 날짜와 존티토가 쓴 사이트들을 게제해 놔뒀지만... 아무래도 저도 제가 보지않는것은 못믿는 주의라... 하하... 아무튼 종합해볼 때 미래인이라는 주장도 신빙성이 있어보이기 까지합니다.

틀린것도 있습니다만... 현재 틀린것은 존티토 9대예언의 1번의 예언이고 4번의예언의 날짜가 바뀌었습니다.

존티토의 예언 1번이 틀렸을때 좀 반신반의 했었습니다.. 저는 그런대 2008년이라고 하고 나서는 날짜가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너무너무 와닿기 시작했습니다... 내전내전 이야기할때 말도 안된다고하였는데... 오바마의 출현은 정말 일어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존티토의 향후 예언들입니다.

이것은 솔찍히 시나리오적으로 볼때... 좀 말도 안되는 이야기들 많습니다만. ㅋㅋㅋㅋㅋ

원래 전쟁 시나리오는 이래저래 많이 나오니 한번 보도록하죠.. 그리고 제가 찾지 못해서 그런거지 잘안보이던데.. 이 글이.. 영문 어디서 가져오신거신지 좀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2017년 2월 2일 이스라엘 : 핵 미사일 2개로 미국 LA, 휴스턴 공격을 했습니다.


이스라엘이 미국에 정말 핵을 공격할 수 있을까요??

이건 정말 터무니 없는 이야기 들입니다.. 앞에서도 이야기했듯이 미국경제의 실세는 유태인입니다..

과연 유태인들끼를 싸울수가 있을까? 라는 의문입니다... 사실 굉장히 희박합니다... 0.00001%정도??

굳이 시나리오를 만들자면 뭐랄까??? 한번 가상을 해볼께요..ㅋㅋ


2008년도 선거후 미국대통령 흑인 당선... 당선후 유태인들을 압박.

유태인과의 불화가 계속됨에 따라 미국대통령 유태인들을 몰아냄... 기득권세력에서 유태인들이 현저히 줄어들게됨...

거기에 화가난 유태인들 미국을 없애기를 결정함.... 핵발사...


ㅋㅋㅋㅋㅋㅋㅋ좀 웃기네요.ㅋㅋㅋㅋㅋ 아무튼 이스라엘이 핵을 미국에 발사할 정도가 된다면 기득권 세력층에

많은 변화가 있어야된다는 이야기입니다... 글쎄요... 가능성은..... 쩝


2017년 2월 3일 미국 : 이스라엘과 전쟁 선전 포고.


뭐 앞의 이유로 전쟁이 일어났다고 칩시다... 자 전쟁 선포 한답니다..



2017년 2월 5일 미국 : [EX-78 ] 핵 폭탄 3개 이스라엘의 예루살렘, 나사렛, 베들레햄 공격.

                              이스라엘 국민 2/3 가 사망하였습니다. 방사능 오염도 심각합니다.


당연히 미국도 가만히 안 있겠죠.... 와 이스라엘 국민 2/3가 사망이래요... 핵 폭탄3개면....가능하죠..ㄷㄷ



2017년 2월 7일 북한 : 핵을 폐기한지 7년 만에 다시 핵을 가동 시켰습니다.


호오라.. 북한이 나옵니다... 북한이 핵을 폐기한시기는 작년인가 제작년 쯤인것 같은데... 말도 안됩니다...

7년만에 핵을가동?? 시간적으로 따지면 약 10년 내지 11년?? 그정도?? 뭐 현재도 북한이 핵을 개발할수도있겠죠..

뭐 넉넉히 봐줘서 나비이론을 적용해서... 조금은 빨라질수도 있다..라고 생각하고 봐줘봅시다..ㅋㅋㅋㅋ

그런데 어디서 이런 유추가 가능한지가 궁금합니다...존티토가 미래에서 왔을 시간이 2000년도 인데..

폐기할꺼라는 것은 예상을 했나 봅니다.. 뭐 이정도 유추한것 만으로도 참 대단합니다... 봐줍시다.ㅋ

만약 핵 전쟁이 시작되면 북한은 당연히 핵을 다시 가동시키겠죠.... 이런건 시나리오 상 잘 맞아떨어집니다만.



2017년 2월 11일 북한 : 미국 워싱턴에 핵을 투하 하였습니다.


핵 가동하고 4일만에 핵을 투하 하네요... 전 핵에 대해서 잘모릅니다... 빨리 만들 수 있나요??

뭐 그걸 떠나... 뜬금없이 왜 북한이 미국에 핵을 투하할까요?? 아무 이유도없이.... 2월 초만해도 이스라엘하고 싸움인데.... 갑자기 여기서 북한이.. 미국을 공격한다???.... 참.... 뭐 또 가정을 한번 해봅시다..

왜 갑자기 공격을 했을까?

이스라엘이 미국에 공격을 하고 미국이 이스라엘에게 공격했는데... 북한은 연관성이 없는데.....;

뭐 만들어 봅시다....ㅋㅋㅋㅋ


북한은 미국에게 악감정을 가지고 있다가.. 이스라엘과 핵전쟁이 일어나는 것을 보고 미국이 휘청할때 이때다 싶어 핵을 날렸다??

이스라엘이 아니라 중동 국가라고 생각했을때도 연관성은 없습니다만.... 미국인들은 북한이나 중동애들에게 압박을 가하니.... 그런 같은 취급으로 해서.... 2017년 정도되면 동맹국 또는 친밀한 국가가 되지 않았을까??? 전쟁무기를 팔아서??? 핵 제조법을 가르쳐 줘서??? 뭐....그런 이유로 친해져서 공격했다?? 라고 억지로 유추할 수 있겠네요.

이건 사실상 조금 안맞습니다..ㅋㅋㅋ



2월 17일 : 영국 [AF-90] 핵폭탄  평양에다 투하를 하였습니다


이건 좀 이해가 갑니다.. 미국은 이스라엘 또는 중동과 전쟁중이기 때문에 이때 미국의 최대 동맹국인 영국이 평양에다가 핵을 쏠수도 있습니다.. 뭐 보복성이니깐....



2월 22일 서울 : 영국 핵폭탄으로 약 10% 피해를 입고, 방사선물질 서울까지 접근해서 난리가 났습니다.


평양에다가 핵을 투여했을경우 우리나라에도 핵피해가 오겠죠...ㄷㄷㄷㄷ 서울이 약10% 피해를 입네요..

이건 뭐 당연한 결과입니다..



2월 27일 일본 : 비밀 핵폭탄 중국 북경 공격합니다. 북경이 초토화 되었습니다.


이야... 이런 전쟁이 시작 되니깐.... 일본이 중국에다가 공격을 하네요... 좀 의아한게 일본이 핵을???

뭐 좀 먼 미래이니깐... 지금 일본은 국수주의에 물든 정치인들이 많이 있으니깐... 뭐 비밀리에 핵폭탄을 만들었다고  가정해 봅시다.......그러면 또 문제인데.... 중국에 갑자기 왜........ 쏘았나...... 굉장히 의문스럽습니다.

아무래도 전쟁은 동맹국끼리는 한편이 되고 싸움다고 볼 수도 있기 때문에... 미국의 동맹국으로서  북한의 동맹국인 중국을 공격하였다고 생각해야 될 듯 보여집니다..

아니면 전쟁이 시작되었기 때문에 걷잡을 수 없이 영토를 좀 더 가지기 위해서 핵을 가진 국가면 전쟁에 동참할 것입니다. 그렇게 따지면 한국부터 할것이지 왜 중국부터??? 이건 좀 안맞네요...ㅋㅋㅋ



3월 10일 독일 : 일본과 전쟁선포 합니다.


여기서 왜 독일이 튀어 나오는지..... 독일이 왜 일본을 공격하였는지.... 좀 이부분은 어의가 없습니다..

뭐 전쟁이 나면 이상할걸로 트집잡고 싸움이나지만.. 중국을 공격했다고.. 독일이 우리 친구 건드렸다고??

독일하고 중국이.... 가까운가요??? 음..... 아니면 일본에 제2의 이토히로부미 같은 인물이 텨나와서....

그걸 막기위해서....??? 근데 왜 독일이냐가......

신기합니다..



3월 12일 독일 : 비밀 병대, 2일 만에 훗카이도에 상륙 했습니다.


뭐 전쟁 선포했으니깐 가능하겠네요..



4월 23일 독일 : 1군단이 훗카이도 점령, 훗카이도 핵기지 공격합니다.


뭐 이것도 결과니깐...



5월 5일 UN 평화 회의 개최합니다.


당연히 여기저기서 전쟁이 나니깐 UN개최하겠죠..



5월 12일 이스라엘 : UN 연합본부 중 핵 폭탄투하합니다. UN연합본부 붕괴, 초토화됩니다.


이스라엘이 UN연합본부에 핵이라.... 또 유태인이 걸립니다... UN도 거의 유태인입니다..

유태인들끼리 집안 싸움을 하는걸까요?? 쩝.....



5월 13일 미국 : 태평양에서 이스라엘에게 대량 핵폭탄 발사합니다.


인구의 2/3가 죽었는데.... 또 쏜다라... ㄷㄷㄷㄷㄷ 악독하네요... 뭐.... 전시 중에는 어떻게 될지도 모르니깐?



5월 21일 남한 : 비밀리에 핵 개발 합니다.


듣던중 반가운 소리입니다..... 한국 핵개발을 하는군요..... 핵보유국으로 진입하는군요..ㅋ



5월 27일 독일 : 일본 도쿄와 나라현에 핵투하, 파괴됩니다.


그 전 일본은 미국의 말을 듣지 않고 핵을 대량생산 합니다.

2차전때는 유럽 전체, 일본, 북미의 국가들만 참전했지만, 지금은 전쟁의 시작이 공산주의과 자본주의

가들의 충돌로 이어졌기 때문에 전세계 국가들이 참전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일본이 미국의 말을 듣지 않고 핵무기를 대량 생산하자 미국은 일본에 경고를 주었지만

일본은 무시했습니다. 미국은 다시 핵무기를 일본의 핵무기공장에 전격 투하할 것을 명령했습니다.

그러나 일본은 이미 엄청난 양의 핵무기를 소유하고 있었기 때문에 모두 폭격할 수는 없었습니다.

일본은 미국에 반격합니다.


아하 여기에 이유가 나오네요.... 3차전쟁은 자본주의 국가와 공산주의 국가 간의 전쟁이라는군요..

앞에서 이야기한것을 정리한다면.

이스라엘이 미국공격->미국 보복 > 북한이 이런 어수선한 시기를 이용해 미국 공격 > 미국 동맹국이기도 하고 자본주의 국가인 영국에게 요청 > 영국 >북한 공격 >북한 공격 받은 동시에 중국이 가만히 있지 않자 일본에게 중국 공격을  요청함 계약상 중국땅 얼마 줄테니 공격요청 > 일본 승락하여 중국 공격 > 일이 크게 벌어짐에 따라 한국에도 핵을 만들수있게함.. > 핵개발 착수 그사이 유엔본부 폭팔.. > 일본이 이상한 독재자 출현으로 미국 말듣지 않게됨>미국 독일에게 일본 공격 요청 (안으로 일본 땅 주겠다 등..ㄷㄷㄷ) >독일 일본 공격..


뭐이렇게있네... 이래 생각해도 제일 이치가 안맞는게... 처음시작이네요... 이스라엘의 미국공격... 왜 이스라엘이...

즁동이라고 치면....조금 말이 맞는데....



6월 15일 미국 : 대규모 핵폭탄 이스라엘 공격. 이스라엘 반쪽이 방사선에 노출됩니다.


                     미국이 이스라엘 에게 항복 요구, 그러나 실패합니다.


이건 당연하죠.... 핵폭탄 공격에 인구의 2/3가 죽었다는데... 항복 요구하고.... 이스라엘은 미쳤다고 항복 하겠습니까... 일본하고 비유하신다면 그당시 일본은 핵이 없었습니다만... 이스라엘은.. 핵을 가지고 있다면 보복은 할 생각이 있을 겁니다..



7월 2일 남한 : 핵 개발완료, 한국 통일전쟁 선포합니다.


뭐 일리가 있습니다... 한국 통일전쟁이라는 명칭이겠지만 실지로는 미국 동맹국의 힘을 빌어 아마 밀고 올라갈 것입니다... 북한에게 보복하기 위해서는 한국을 통해서 밖에 설명할 수 없죠...



7월 16일 남한 : 중국 핵으로 인해 협상 중 한국과 북한은 중국과의 국가경계선 공격합니다.

                      대규모 북한과 남한 대규모 미사일 중국 공격, 그러나 실패합니다.


이 부분 상당히 이상합니다... 한국과 중국 핵으로 인해 협상한다고 합니다만... 한국 북한이 왜 중국을 공격하는지..

앞에서 통일전쟁하고나서 통일이 된건가요??... 합쳐졌나요??? 굉장히 빠른시간에 합쳐졌네요..

합쳐졌다면 뭐 미국을 등에 지고 공격했겠죠.. 아니면 합의에 의한 통일이거나 ..

아쉬운거는 대규모 미사일공격이 실패로 되었다는거... 우리 나라 미사일 좀 만들지않나요?? 아니 우주로 보내는 미사일도 만들 수 있는데... 어디서 듣기로는10위 안에든다는데.. 좀 안습입니다..



7월 29일 북한: 대규모 미사일을 중국에 재공격, 그러나 실패합니다.


음... 뭐 통일이 되었다면.. 북한이라기보다는 앞서서 실패했기 때문에... 중국과 가까운 북한 지역에서 쏘았겠죠.... 그런데  또 실패했답니다.... 아 부끄럽네요... 우리나라 미사일 이렇게 안좋나..ㅋㅋㅋ



8월  18일 미국 : 컴퓨터 오류로 많은 문제 발생합니다.


전쟁 나면 오류 여기 저기 나겠죠....거기다 미국도 전쟁 중이라 많은 시설이 파괴 되었을 겁니다..



8월 25일 최고의 하락 : 전 세계의 주가와 경제력 하락, 계속 사망자 속출, 방사선 물질로 대기권 오염.

                               핵폭발과 함께 나오는 열로인해 오존층 대다수 파괴됩니다.


이제 전세계 주가가 떨어지는군요.. 전쟁 시작 된지가 언젠데... 뭐...최고의 하락이라니깐.... 그전에도 떨어지다가..

이때 완전 종이 쪼가리 되었나봅니다..... 주식하시는분들이라면... 이때 풋옵션좀 질러주세요.ㅋㅋㅋㅋ

전시 상황이라 힘들 수도있겠지만...



8월 30일 러시아 : 폭탄으로 미국 공격합니다.


오 드디어 러시아가 움직입니다... 이제 정말 3차세계대전이 돌입하는 구조군요...



9월 8일 미군 : 러시아 재공격합니다.

미국 러시아 계속 전쟁합니다. *미러전쟁[4년기].  러시아와 미국, 전역에 초토화. 전세계는 엄청난 피해를 입음.

시간은 흘러 흘러 2023년까지 ㅡ 인구중, 13억명 사망. ㅡ


음...뭐 러시아가 움직이면 이제 정말 형들 싸움이 되니깐 양극으로 나누어서 동생들 쪼르미 붙어 싸우겠죠..

전세계에도 엄청난 피해를 받을것이고...



휴전이 끝나기가 무섭게 미국은 국방비에 거의 나라의 모든 돈을 물쏟듯 퍼부었습니다.

유럽연합은 국방비는 물론, U.S.E의 단결에 힘썼습니다.

중국과 러시아는 국토의 심각한  피해에 대한 협상을 내놓았지만, 중국의 국민소득을 높이게 돈을 대 달라는 조건을

러시아가 거절하여 협상은 해체되었습니다. 얼마 후, 러시아가 국방비에만 힘써준다는 내용으로 협상을 했지만

3차 대전때 이미 백성들이 쥐어짜여 있어서 중국이 거절했습니다.


13억명 사망이라... 대부분 들어보면 전쟁은 우리나라랑 중국 일본이네요.. 유럽쪽은 어떻게 돌아가는지..잘 안나와 있고...

싸움은 중동에서 시작되서 우리나라쪽이랑 중국.... 13억명은 다여기서 죽었는건 같은데... ㄷㄷ 이네요..



2023년 12월 말 유럽 연합 : 재탄생됩니다.


유럽이 아무래도 러시아빼고는  이래 저래갈리겠죠.. 러시아는 이제 유럽에서 왕따가 되는군요.ㅋㅋㅋ



2023년 12월 13일 미국 : 중국과 참혹하게 전쟁합니다. 중국 인구 지금까지 약 반쪽을 잃습니다.


미국 이스라엘이랑 러시아 전쟁이 조금 진정되자... 중국을 공격하기 시작하나봅니다..



2023년 12월 30일 독일 : 북한 전쟁 휴전


독일이랑 북한이 전쟁을 했었나요?? 팡당하네요.. 앞에서 일본이랑 싸웠다고했는데...

오타인가???? 이상하네요.... 뭐 오타라고 치죠....ㅋㅋㅋㅋㅋ 일본과 전쟁 휴전.....



2024년 1월 8일 일본군 : 러시아에 기습, 러시아 반격합니다.


이야 일본군 왜 갑자기 러시아를 기습을했죠?? 앞에서 휴전하고 이번에는 러시아인가요?? 진짜 말이안되네요..

미국 말안듣고 있다가 이제 미국 말듣고 러시아 공격인가???

쩝.... 할 말이 없습니다..



2024년 1월 12일 일본 국민 : 엄청난  해외 피난 시작합니다. 지금까지 일본 인구 3.8/5 가 감소 당했습니다.


아...쪽바리 친구들 독일한테 한대 맞고 러시아한테도 맞네요.ㅋㅋㅋ



2024 2월 7일 러일 : 휴전.


결국은 휴전이네요.ㅋㅋ



2024 3달도 되지 않아 5월 14일 러 일 2차 공격 시작합니다.


러시아가 일본 공격하는군요..불쌍하네요....독일한테 치이고...러시아한테 완전 눌리고..



2024년 8월 13일 시베리아 비밀장소에 핵무기를 모아 두었다가, 지중해 많은 지역과 미국의 플로리다 주,

                       각지 유럽에 핵 투여합니다. 로마와 피렌체, 독일 베를린과 프랑크푸르트, 덴마크 코펜하겐 등

                       핵세례를 퍼붓고 점령당했습니다.


러시아 열이 많이 받았나 보네요 핵을 막 쏘네요..



미국 : 27984

유럽연합 : 18924

러시아(패망 후 영토복귀 후) : 421278

중국 : 669837

몽고 : 198

카자흐스탄 : 1498

이라크 : 1578

한반도(3~4차 대전 발발로 긴급 통일) : 117280

동남아 : 2866

그외 등등 : 4986


전체 사망자 수 : 333688만 명   즉 3336880000 = 약 34억명 = 현재 인구 대량 절반 감소.


사망자 숫자인것 같습니다만 어떤숫자인지.. 다합쳐도 쩝...... 뭐 맞다고 치고..

한국도 많이 난리났네요... 우리 인구가 저리 많았던가... 쩝...

아... 3~4차 대전으로 긴급 통일이 되었다네요...... 그러면 북한은 미국한테 한대 톡 때리고 크게 전쟁을 일으키게 만들어 놓고 아무것도 못하고.. 한국한테 무력통일 당하고.... 끝이네요...ㅋㅋㅋ 쩝...

뭐 향후 예상은 제가 존 티토 홈페이지에서 안 찾아보았는데... 뭐 많이 떠도니깐... 거기서 누군가가 해석해서 이렇게 글을 적었겟죠.. 그런데 영문 내용에는 이런내용이 없던데... 어디서 찾으셨는지... 지은신거라면..콱~!!

앞에서는 아....대단한데..라는 생각이였는데 후반부로 갈수록..... 시나리오가 왜이렇지 라는 생각을 가지게도 됩니다..ㅋㅋㅋ


현재 존티토의 기본예언은 수정이없었습니다.. 1번예언이랑 세계3차세계대전의 날짜가 바꾸긴 하였지만..

기본적으로 일어나는 형태의 틀은 바꾸지가 않았습니다..
만약 정말 만약에 베이징 올림픽이 취소가 된다면... 한번 생각 해봐야 될 문제입니다.

아니 베이징 올림픽을 하다가 유혈사태나 중지가 될수도있습니다.



4. 결론 - 예언을 받아들이는 우리의 자세


<존 티토>의 예언을 보면서 우리는 많은 것을 생각하게 될 것이다.

허나 분명한 것은, 그의 과거 예언이 거의 정확하게 실현된다는 것이고 미래를 예측하는 능력을 존중할 수 있다는 것이다.


존 티토의 예언이 틀릴 수도 있으나, 우리는 한번쯤 전쟁에 대해서 생각을 해야 한다.

미래 학자들의 미래 언급에는 꼭 전쟁이라는 단어가 포함된다. 특히 중동 문제에서 3차 대전이 발생한다는 논문도 수없이 발표된다.

석유전쟁 이외에도 식량난, 경제위기, 외교 등으로 부터 전쟁은 시작될 수 있다.


미래학자들이 가장 두려워 하는 것은 바로 핵전쟁이다.

핵이 이러한 추세로 가면 제 3국들도 핵을 가지려 할 것이고 그것을 제지하기는 힘들다고 한다.

점점 핵보유국이 늘어나고 평화의 흐름이 깨어지는 순간, 무시무시한 핵전쟁이 발발할 우려도 높다.

핵전쟁을 제지하기 위해 또 핵을 쓰는 도미노 현상의 3차 대전이 발생한다는 논문 역시 아주 많다.



존 티노는 과연 왜 이러한 예언을 했을까?

단지 미래에서 왔다는 자신의 존재를 알리기 위해서였을까?

자신이 보았던 참담한 미래에 대해서 경각심을 알리기 위함은 아니었을까?

만약 미래에 핵 세계전쟁이 발발할 확률이 조금이라도 존재하면 우리는 그 미래를 염두하고 저지해야만 한다.


왜 MIT에서 존 티토를 보고 싶어했을까?

그만큼 그의 예언이라고 할 수도 있는 그의 시나리오와 대답들은, 굉장히 뻔뻔함을 넘어서 사실처럼 느껴지기까지 한다.

일단 과학, 사회적 문제, 지리적 역량 등을 바라보는 그의 지식은 상당하다는 것을 유추할 수 있다.


일각의 시각으로는, 그가 허구의 인물은 아닐까, 혹은 특정 미래연구단체의 이름은 아닐까, 라는 분석도 제기된다.

다만 그의 예언들이 하나둘 맞아감에 따라 최종격인 전쟁에 대한 경각심을 일으켜 예방하고자 했다는 설도 존재한다.

미래에서 정말 온 미래인이거나, 예언자거나, 박식한 집단이거나, 혹은 정신이 이상한 사람이거나...



결론적으로 존 티토의 예언이 전혀 일어나지 않을 수 있고, 30억의 희생이 아니라 40~50억의 희생 또는 10억의 희생이 될 수 있다.

물론 예언에 의한 나비 효과이다. 그만큼 우리에겐 선택의 권리가 주어져 있다.

미래학이라는 것은 첫째로 우리의 호기심에 의한 것이고,

둘째로 미래를 대비하고 예방하고 좀 더 나은 미래를 건설하기 위해 존재한다.


기실, 예언과 운명을 부정하는 사람이면 그들의 근거없는 낭설을 믿을 수 없는 것이 정상이다.

미래는 불확실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 미래에 대한 분석 만으로도 우리는 많은 부분을 생각하게 된다.



앞으로 펼쳐질 미래와 지구의 앞날은 지구상에 살고 있는 사람의 의지에 의해 바뀌게 된다.

아직도 평화라는 이름 앞에 많은 무기를 생산하고 있는 세계 각국의 현상을 보면,

군사 전문가가 말하는 전쟁 필연설에 의한 암담한 미래가 정말 올 지도 모르는 것이다.

다만 그 앞날의 끝이 참담하다면, 그러한 현상을 경계하고 미리 대비하는 노력이야말로 예언을 대비하는 바른 자세가 아닐까?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