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당은 11일 “대한민국어버이연합 회원 150여명이 김대중 대통령에 대한 반인륜적 행위를 자행했다”며 관련자 철저 수사와 책임자 처벌을 촉구했다.

민주당 김현 부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이들은 어제(10일) 국립 서울 현충원 앞에서 김대중 전 대통령의 묘를 파헤치는 퍼포먼스를 했다.이들은 김대중 대통령의 현충원 안장을 ‘친북세력의 알박기’라고 성토하며 당장 이장하라고 주장했다”며 이 같이 밝힌 뒤 “노무현 대통령을 추모하는 대한문 분향소를 파괴하겠다며 난동을 피우더니 이제는 김대중 대통령을 욕보이는 천인공노할 짓을 벌이다니 참담할 뿐”이라고 질타했다.

김 부대변인은 “더욱 분노할 수밖에 없는 것은 국립묘지 앞에서 수구집단이 무도한 짓을 하는데도 경찰이 질서유지라며 수수방관했다는 것”이라면서 “경찰이 백색테러를 방치하는 동안, 국민이 눈물로 보내드린 두 분 대통령이 능멸당하는 일이 벌어지고 있었던 것”이라고 분노했다.

그는 “200여 명도 안 되는 조직원을 가진 ‘어버이 연합회’의 배후가 누구인지 국민은 알고 있다”면서 “더는 국론을 분열하고 갈등을 부추기는 반인륜적 범죄를 좌시할 수 없다.아울러 경찰은 관련자에 대해 철저히 수사하고, 책임자를 처벌하라. 두 분 대통령에 대한 수구세력의 망동을 인내하는 것도 한계가 있음을 명심하라”고 덧붙였다.

국민들의 정서와 정반대로 나가는 막가파식 단체군요. 어버이 연합회 " 이명박정부가 출범할때 비영리협회나 단체에 지원하는 국가집행자금에서 설정된 예산을 지급하기 위해(소진하기 위해) 기존의 민주 협회 모임들은 다 거부하고 mb측에 협조하는 협회들만 예산을 주려고 찾다가 없으니까, 아주 급하게 날조해서 만든 협회 이미지가 다분하죠? ㅎㅎ 사실입니다. 국민들을 개껍데기로 보는 mb측의 정략적 정치형태가 보여지는 단편적인 모습이며, 여전히 우리는 이러한 모습을 매번 눈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 이제는 치가 떨리지도 않습니까?
한나라당이 여당이였다면 벌써......탄핵탄핵 하고 외쳤을 텐데 말이죠.. 이놈의 민주당이 꺼벙해서 --; 쯔쯔

하여간, 저 정신나간 정신병 단체는
국가에서 지원받은 자금으로 노무현, 김대중 대통령의 국가원수로서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짓만 하고 다니네요.
저들의 행동을 영면하신 김구선생님이 보고 있을것이라 생각하면 참으로 통탄의 눈물을 흘리고 계실것을 확신합니다.
당신의 모습은 죽어서 심판을 받습니다. 이제 알바짓은 그만하고 본 생계로 돌아가시기를 바랍니다.
외국에서 볼까바 창피해 죽겠습니다.
외국에서는 한국보다 김대중대통령과 노무현대통령의 대한 평가가 훨씬 더 높거든요??? 책도 많이 나오고요.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