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대통령 연설문집

노무현대통령께서 국민들에게 널리 알리려 연설한 내용을 모아놓은 연설문집입니다.

현재 구하기 매우 힘들것입니다.

노무현대통령 연설문집은 총 5권으로 정비되어 있었습니다.

 

 

 

 

역사에 길이 남는 연설문집이기에, 허튼 연설이나 주장은 없었습니다.

오히려 그 시절에 이러한 훌륭한 연설을 듣지 못한 것이 후회스러웠습니다.

저는 현재 1권부터 5권까지 결국 다 구했습니다.

2권, 3권, 5권은 인터넷서점 여기저기 db를 다 뒤져서 구입을 했고,

1권과 4권은 여간해서 다른 책보다 더욱더 구하기 어려웠는데, 청주 중앙시장 부근에 몰려있는 중고서점 3군데를 방문해서 결국은 손에 넣었습니다.

한권씩 있는 것을 제가 다 득템하였고, 보아하니 3권하나만 남아있던거 같습니다. 중앙시장에서 첫번째 시작하는 서점에서

중고책방 사장님께서 다행히 보수계열이라서 그런지 노무현대통령 연설문집을 욕심없이 저렴하게 판매해주셨습니다. (권당 2만원)

그 책방 주인장님들 말씀에 의하면 요즘들어 노무현, 김대중, 안철수 이름만 들어가는 책이라면 들어오자마자 바로 나간다고 하십니다.

그 만큼, 대중과 국민, 사람들은 위대한 자가 떠나고 나니 소중함을 깨닫는거 같습니다.

노무현대통령 연설문집을 읽고 있느라면, 그 분의 카랑카랑하고 분명한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습니다.

가끔 동영상으로 노무현태통령 연설을 듣고 있다보면, 한줄한줄 받아적고 싶은 충동이 느껴질 만큼 명연설이였습니다.

그 중에서 백미는 노무현태통령의 독도연설이였습니다.

모든 연설내용을 여기서 다 설명하기는 어렵습니다.

해서, 널리 국민들에게 읽히고 전해지기 위해서 만든 노무현대통령 연설문집중 4권을 올려드려봅니다.

저도 공감코리아! 라는 사이트에서 다운받은거라서, pdf형태로만 존재되어 있네요. 물론 4권말고는 다른것은 없더군요.

궁금하신 분을 위해서 아래에 남겨드립니다.

저는 이제 편안하게 책으로 언제든지 볼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헉! 용량이 10메가를 넘어서 업로드가 되지 않네요.  블로그에서 10메가 이상은 올릴 수가 없다고 합니다.

^^ 결국 책을 구입해서 보라는 수밖에 없겠네요.

 

 

 

 

꼭 받아보실 분은 이메일주소 남겨주시면 송부해드리겠습니다. hevisnow@hanmail.net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