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길 대표가 모든 것을 내려놓고, 안철수 대표와 신당창당하는 것은 대한민국 정치 발전을 위해서 참 잘한것 같다.

무능하다 비판받던 그가, 이거 하나만큼은 잘한거 같다. 물론, 앞으로 어찌될지는 모르지만, 대한민국은 새누리당과 민주당의 양분정치에서 이제 2차 성징을 해야 한다.


즉, 친일보수집단인 새누리와 무능분열론자의 민주당이 이제는 역사에 뒤로 사라져야 하고, 

새로운 정치적 세력이 참다운 미래와 부정부패로 얼룩진 대한민국을 살려내야 한다.


과거의 역사를 청산하지 않고서는 또 같은 역사가 반복된다.


새로운 정치 세력은 과거에 죄, 잘못, 치욕, 상처는 반드시 심판하고 매듭을 지어야 한다. 그것이 없다면, 계속 혼동의 구렁텅이는 이어갈수 밖에 없다.


그것이 정치이다.


아래는 김한길, 안철수가 신당 창당에 대한 발표문 전문이다. 전문 내용이 참 가슴을 뭉클하게 한다.  그들의 발표문에 국민이 바라는 내용을 더하여 알리고자 한다.


결국, 진보는 분열에서 벗어나서, 다 연합해야 한다. 정의당도 연합하자!

과거 새누리당과 민주당을 과감하게 버리고, 

이제 진짜 제4세대 대한민국 정치다운 정치를 만들어가보자!


[ 사진 : 민중의 소리에서 ]


[김한길 안철수, 신당 창당위한 통합 발표문 전문]

 

1. 양측은 가장 이른 시일 내에 새정치를 위한 신당 창당으로 통합을 추진하고, 이를 바탕으로 2017년 정권교체를 실현한다.


좋다. 올바르지 못한 정치를 단지, 지역주의라는 이유만으로 그 올바르지 못한 정치인들을 자꾸 정치로 올려버리는 그 지역구가 양보를 하지 않으니, 너무 좋다.

더군다나 그 지역주의로 친일파, 매국노를 계속해서 찍어되는 그 지역주의의 지역민들 중에서 양심있는 정치인 및 지식인들(노무현, 안철수, 유시민, 노회찬, 김어준, 조국, 문재인 등등)이 정계에서 활동하니 그나마 다행이다. 



2. 신당은 기초선거 정당공천폐지 약속을 이행하고, 한국정치의 고질적 병폐를 타파하기 위해 정치개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


국회의원의 특권을 내려놓아야 한다. 우리나라 국회의원의 특권은 유럽 산마니로 공화국의 국회의원 수준으로 만들어야 한다. 진짜 나라를 위하여 일하는 사람이 국회의원이 되어야 한다.

정치적 집권과 당의 이권을 위해서 희생하는 국회의원은 가려 내야 한다.


3. 신당은 대선시의 불법 선거 개입 등에 대한 진상규명을 통해 민주주의를 바로 세울 것이다.


이것은 반드시 진실을 밝혀야 한다. 국민들의 염원이다.

지금 부정부패선거와 개표부정, 이명박의 경제비리등을 옹호하고 감추는 판사, 검사, 경찰, 국정원, 공무원 , 역사학자 등을 반드시 재산을 몰수하고, 법정에 세워 응당 법이 정하는 최대한의 내란범죄 동조자로 심판을 받아야 한다.

4. 신당은 여러 경제주체들이 동반성장하고 상생할 수 있는 경제민주화와 복지국가의 실현이라는 민생중심주의 노선을 견지한다.


잘사는 유럽선진국에게 배울것은 배우고, 이분법으로 망가진 미국의 스타일에서 배우지 말것은 버려야 한다. 누구나 다 미국을 좋아한다. 그렇지만 뼛속가지 친미 이것은 상당히 위험하다.

대기업을 키워준 만큼 부자는 세금을 더 내어서 복지를 구현하고, 못사는 서민들은 세금보다는 복지혜택을 키워나가야 한다. 성장은 분배와 안정이 어느정도 올라왔을때, 그 때 비로서 2차 성장이 가능한 것이다. 


5. 신당은 튼튼한 안보를 바탕으로 한반도 평화를 구축하고 통일을 지향한다.


누가 못사는 북한을 추종하는가? 왜 국가와 대통령은 종북, 좌빨, 빨갱이라는 용어를 창출하여, 못사는 북한을 추종하고, 망해가는 북한과 경쟁하고 있는가?

이미 우리나라 국민뿐만 아니라 전세계인들은 북한의 사회주의는 누구도 원하지 않는다. 만일, 소위 진보들이 말하는 사회주의는 스웨덴이나 스위스, 노르웨이 등 서구식의 사회복지주의를 말하는거다. 

그것을 다 죽어가는 북한의 공산주의로 몰아붙여서 매도, 매장 하지 말자! 



그래서, 우리는 그들을 생각의 다름에 인정을 넘어서, 증오하고 싫어하는 거다.












 

'POLIT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북교육감후보]충북교육감 후보로 나서는 김병우 후보님의 정책공약을 제대로 정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충청북도 교육감선거전에 꼭 보세요!  (0) 2014.04.09
[안철수대통령]부정개표를 막기위해서는 국운의 흐름과 대세가 IT 대통령을 만들어 확실히 부정선거에 견제키 위함 아닐까?  (0) 2014.04.09
[청와대국정원 간첩조작사건] 남재준 파면해임을 망설이는 박근혜, 공범이 되려 하는가? 공범인가? 국정원 간첩조작사건은 반드시 국기문란죄 적용해야 꼬리자르기 더이상 안돼!  (0) 2014.03.30
박근혜 규제개혁 정책은 정말 환영한다. 대기업이 아닌 서민들의 규제철폐부터 시작해야 한다. 이번에는 지방선거용 선심성 발언이 되어서는 아니된다.  (0) 2014.03.25
지방선거에 심판을 받을 새누리당과 이명박박근혜 정부는 국가기관의 부정선거, 간첩조작, 용공조작, 부정부패에 대해서 국민은 특검을 진심으로 원하고 있습니다.  (0) 2014.03.23
코레일 철도사업의 숨겨진 비밀. 정봉주의 전국구 - 보편적인 상식의 세상을 꿈꾸며  (0) 2014.01.14
반공이라는 이유로 공포정치는 정당화되지 않으며, 그 행위가 내란죄이다. 역사의 심판을 반드시 받게된다.  (0) 2014.01.04
민주당과 진보당이 절대 대한민국 정치에서 통치를 할 수 없는 근본적인 이유는 새누리당이 아니라, 바로 그들 내부의 적을 간파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0) 2013.12.24
철도민영화? 공영화? 어떤 것이 진정 해답일까요? 철도 민영화 장단점, 철도 민영화 진실에 대해서 정리합니다.  (33) 2013.12.21
노무현 정상회담 NLL 종결판 - 왜 노무현이 NLL을 버리고 왔기를 바랄까?  (0) 2013.12.19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