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플루에 대한 공포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전 세계 감염자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고 반복 감염에 따른 병원성의 변화를 아직 파악조차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처럼 심각한 사태를 예고하는 신종플루의 감염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접촉 및 공간 감염경로를 차단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러나 현재는 손 씻기, 마스크 착용 등 접촉경로를 차단하는 개인 위생에만 국한되어 있고 공간 감염경로를 차단하는 방법은 사실상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상태다. 

개인 위생 관리뿐만 아니라, 기업, 학교, 공공시설 등 일상생활이 이루어지는 공간의 위생적 관리가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이다.



최근 이 같은 상황에 발맞춰 살균, 제균 관련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공간 감염경로를 차단할 수 있는 혁신적인 공간 제균기가 첫 선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순수공간에서 출시한 ‘플루건(Flugun)’은 일명 저온스팀 유압식 초미립 분사기로 살균, 제균 기능의 약품을 빠른 시간 내에 원하는 공간에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분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집안, 사무실, 엘리베이터 등의 공간을 제균 할 경우, 약품의 입자가 공기 입자와 크기가 비슷하고 공기 중에 10초 이상 떠 있어야 그 속의 바이러스를 없앨 수 있다.

플루건은 저온스팀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약품을 공기 입자와 비슷한 20㎛ 크기의 아주 미세한 상태로 분사시켜 공기 중에 30초가량 떠 있게 한다.  따라서 공기 중에 떠 있는 바이러스와 각종 오염물질에 침투해 말끔히 제균 해 준다.

뿐만 아니라 패브릭 제품이나 목재, 플라스틱 등 어느 곳에 분사해도 축축하게 젖지 않아 건조되는 시간을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뜨거운 스팀이 아닌 저온스팀이어서 화상의 위험 없이 안전하다.

특히 플루건은 핸디형으로 이동이 간편하고 작동방법도 손쉬울 뿐만 아니라, 분사에 소요되는 시간적 물리적 효율성을 극대화시키는 장점이 있다. 

플루건에 사용되는 약품은 미국 FDA의 인증을 받은 원료이며, 식중독의 원인균인 병원성 대장균(O-157), 살모넬라균, 이질균, 장염비브리오, 포도상구균, 아포세균 등 모든 세균을 30초 이내에 100% 살균한다.(1998년 4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임상병리과 실험 결과)

순수공간 김강열 대표는 “바이러스와 세균의 감염을 막기 위해 손 씻기, 마스크 착용 등의 개인위생 관리에서 오는 한계점을 보완해 줄 수 있는 것이 공간제균”이라며 “플루건은 집안이나 버스, 택시, 병원, 쇼핑몰, 공연장, 호텔, 학교, 영유아 보육시설, 엘리베이터 등 일상생활을 하는 모든 공간에서 공간적, 시간적, 경제적 효율성을 극대화해 손쉽게 제균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루건은 현재 전국 50개 대리점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44만원, 추가로 약품을 구매할 경우 개당 1만2천원~1만5천원에 판매된다.

충북  및 청주, 청원 플루건 판매/구매문의 : 011-9845-0777 , 070-7636-1005

신종플루, 신종 인플레인자, 유해세균 박멸, 신종플루 예방 소독기, 멸균기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