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장 선거 후보는 개개인의 뻥공약이나 거짓꿈 제시와 사기희망을 걸러내야 하겠습니다. 

 

거짓말에 속지 맙시다. 한번만 속지 두번 속지 맙시다.  

 

서울시장의 자리는 사람의 인물 됨됨이를 봐야 합니다.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져야 할 당(이미 범죄 심판을 받은 당)이,  구태의연한 인물로 마지막 발악을 해보겠다고, 

 

모든 조중동언론사를 총동원하여 지지율이니 뭐니 하면서 뻥뉴스로 여론몰이를 하는데요.

 

거기에 쉽게 넘어가시면 안됩니다. 

 

 

 

 

물론, 지금의 문재인대통령 민주당이 너무 일을 못한다고 하시는데요.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모든 평가는 그 대통령임기가 끝나고 평가가 되어지는게 맞습니다. 

 

노무현대통령시절, 김대중대통령시절 그 당시에는 너무 일을 못한다고 국민들이 욕만 하더니만, 

 

지금와서는 그래도 그 시절의 준비로 인해서 우리가 지금 잘사는 구나 하십니다. 

 

그때 시작했던 일이였구나. 에구구 ㅠㅠ 하는 분들 의외로 많습니다. 

(근로장려금, 노인수당, 다자녀양육지원비, 우주산업의시작, 국방자주기술개발, 언론중재위원회 등등 많습니다. )

 

바로 그것입니다. 

 

우리가 지금 현재의 대통령인 문재인대통령을 그냥마냥 근거없이 내가 살기좀 힘들다고 경기가 어렵다고 해서 욕만 하고, 다른 놈 찍겠다고 으름장을 내는건

 

우리가 대학가고자 열심히 공부하는 아이들에게, 현재 점수가 형편없다고, 얘~ 그냥 대포(대학포기) 해라! 하는 부모와 같은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안되는 것처럼

 

그 임기가 끝날때까지 믿고 응원하고 질책하고 바꾸고 하면서 가야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에 대한 평가는 대통령 임기가 끝나고 나타나는 것입니다. 

 

임기 후에, 아 그때 그것을 시작했고, 그것을 알리려했고, 그렇게 시작해 이렇게 바꾸었구나 하고 

 

그것에 대한 평가는 이후에 나오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 너무 서두르지말고, 지금  당장 내 주머니에 돈이 없다고 해서 국민이 선출한 어른을 마구 불평불만 하는 대상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그럴수록 어떤 사람이 정치를 해야 좋은지, 더욱 사람의 됨됨이를 잘 헤아려 표를 줘야 하는지 더 똑똑하게 살아야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