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임금제가 여기저기 군소 작은 시장에서 발생되는 취업 일자리를 모두 말살하는 것은 아닌지? 


최저임금제보다 자율시장임금제가 필요한 것은 아닌지?


시장이라는 것은 이게 큰 시장도 있지만, 중간 시장, 작은 시장도 있다. 


작은 시장내에서는 작은 일을 하고 작은 돈을 벌수 있는 잔일도 있어야 한다. 


하지만 국가가 강제하는 최저임금제로 소규모 사장님들은 다들 가게를 접었다. 


더이상 사람을 쓰는것은 어렵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런 사람들의 사업기회, 창업기회도 말살하는 것은 아닌가 싶다. 


임금제는 최저임금제가 아닌, 자율시장임금제가 필요하다.


시장에서 결정되는 것이다.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