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폭설과청천 블로그의 방문객이 급증, 폭중하는 이유가?

과거에 썼던 글들이 이제와서 높이 평가받고 조회수가 올라가는 이유는?

 

블로그를 재작년까지 글 쓰다가, 먹고살기 바빠

2년동안 거의 뜨문뜨문했다.

 

아시지 않는가? 블로그는 거의 꾸준하게 쓰는 분들의 글이 상위 노출된다는거?

그런데, 2년동안 거의 글 관리, 글쓰기를 안해서 우선순위 노출되 안되고, 상위노출도 안되고 했다.

 

그리고, 내가 쓴 글이 유언비어니 정치에 미쳤느니, 또라이가 되어간다느니 소리를 들어가면서도 쓴글이다.

물론, 모든사람들 전부 그런것은 아니지만....  대부분 그렇게 보아왔다.

심지어 우리 이모부까지도 ....

ㅎㅎㅎㅎ

내 블로그의 댓글들을 읽어보면 아실껏이다.

얼마나 욕을 먹었는지...

그 댓글 쓴 인간들에게 하하하 웃어주고 싶은 요즘이다.

 

 

그런데, 최근 최순실게이트가 터지고, 주범이 박근혜인 것이 그 진실이 팩트가 들어나자!

(진짜 나쁜 놈은 2MB인데.....)

 

내 블로그의 방문자와 조회수가 폭증하고 있다.

뭐~ 나는 깨어있는 사람들이 알고 있는

사실을 진실을 말했을 뿐이데...

ㅎㅎㅎㅎㅎㅎㅎ

 

이것이 바로 삶의 나침반이요 지침인것이다.

인생도 이렇게 살아가면 대성할 것이다.

 

 

 

아무튼,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