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질병중의 80%이상은 모두 다 세균바이러스 입니다. 

사람에게 가장 많이 찾아오는 감기몸살은 대부분 전염과 감염인데요. 

그 감기몸살을 야기하는 유해 세균, 유해 바이러스가 우리 몸을 지배하고 있기 때문에 독감에 걸리게 됩니다. 


그래서, 보통 감기약하면 가래제거제, 기침완화제, 비타민c, 수면제, 해열진통제가 전부입니다. 


실질적인 세균 바이러스를 죽이는 약은 없는 것이죠.


그래서 면역력이 중요하다 하는 것입니다. 


사먹는 음식중에서 패스트푸드, 치킨, 족발, 피자, 삼겹살, 짠 음식, 단 음식 등은 우리 몸의 면역력을 망치는 음식이고요. 보통 집에서 해먹는 음식 덜 짜고, 설탕을 넣지 않는 음식, 채소위주의 식단, 콩나물, 두부, 양파, 당근 등의 조미료 거의 없는 자연식 식단이 면역력을 증가시켜줍니다. 


거기에 더하여 왠지 내가 있는 이 공간이 우리 몸에 느끼기에도 왠지 청소를 하고 나서도 세균과 바이러스가 기생하는 것 같다고 느껴지게 됩니다. 


그럴때는 에휴 사물에 묻어서 기생하는 세균바이러스를 어떻게 죽이나 그냥 뜨거운 여름철에 폭염이 기승을 부를때 까지는 같이 살아야지 라고 생각하면 우리몸의 악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그래서, 공간살균소독기가 필요한 것입니다. 플루건인데요. 

이는 소독제를 기기에 넣어서 쉽게 분사하는 방식의 가정용살균소독기 입니다.


미세하게 넓게 분사가되어 사용법도 편리한데요. 의외로 앞서가는 가정에서는 많이들 구비해놓고 사용하십니다. 


저희도 몸이 감기몸살기운이 돌고, 아이들도 기침하며 감기가 걸릴듯 하면 플루건으로 소독을 집에를 모두 합니다. 신발장, 침대, 옷장, 화장실, 주방, 식탁, 컴퓨터 등등


그러면 한결 깨운하고 뽀송뽀송한 느낌이 들고, 감기몸살도 2일이면 뚝 떨어집니다. 


아마도 내 몸만 열심히 비누칠하고 치약칫솔질을 열심히 해도 내 공간이 청결하지 못하면 계속 그 세균과 바이러스는 돌기 때문인듯 합니다.  


감기독감 예방에 가정내 실내에 사람이 모인 장소에 감염예방이 되는 플루건 추천드립니다.

플루건은 플루건몰이 가장 오래된 곳입니다. 

안전하고 친절하고 신뢰가고 

www.fluguns.com


자주 애용하는 사이트라 추천드립니다.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 참조


아래는 드라마에서도 나왔네요. 



저희는 플루건 기기로 저희 집, 부모님집, 

동생들 집, 사무실 들고다니면서 소독을 해줍니다. 


이거 할때와 안할때의 차이는 확연한듯 해요. 

아무래도 하고 나면 세균 바이러스가 사라지니, 감기니 뭐니 유해균으로 발생하는 질병 발병률이 낮아지는 것 같습니다.  한 5번 아플꺼 1번 아픈정도죠.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