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을 혼돈으로 이끈 검찰은 지금 당장 그 더러운 입을 다물고 국민앞에 진심으로 사죄하라 "




한나라당, 뉴라이트, 수구정당의 집권세력이 모든 권력기관을 다 손아귀에 넣었지만

이렇게 법원과 갈등을 일삼는것은

아직까지 법원을 손아귀에 못 넣었기 때문에 그렇다는 증거이다.

법원의 판결에 콩나라 팥나라 강압하고 그 위에서 군림하는 나라는

전세계적으로 대한민국이 유일하며 그 정권을 운영하고 있는 과격수구꼴통정권은 전세계인의 비아냥꺼리로 역사의 기록될 것이다.

법원의 판단과 결정은 누구나 인정하고 수용하며 존중해야 할 독립기관이며 신성불가한 국가의 마지막 심판기관이다.



" 검찰은 들어라! 그러니 그간 너희들이 사건을 조작한 것들로 무모한 사람 여럿 죽였으며,
그러한 사건들은 아마 그럴 것이다라는 추측수사, 표적수사로 언론에게 필요없이 기사를 흘려 무모한 자들을 죽인것에 대해 책임을 지어야 한다는 것이다. "




이번에 법원에 합당한 판결에 따르면 검찰은 그간 권력자 밑에서 순응하는 표적수사를 진행해 왔다는 명백한 증거이며, 국민들은 검찰이 그간 사회를 혼란으로 빠져들게 하고 여러 무모한 시민을 스스로 죽게만들고 파멸로 이끈 책임에 대해 명백히 지도록

올바른 소리를 하는 국민들이 스스로 촛불시위를 벌여 나가야 이번에 검찰 만행에 대해 제대로 평가가 기록될 것이다라 여겨진다.

검찰이 그간 해온 행태가 모두 부도덕하였고, 전두환정치시절에나 볼만한 만행을 지금도 저질르고 있다는 명백한 증거이며, 여전히 현시대를 살고 있는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암울하게 하는 근본적인 요소가 아직도 활개를 치고 있는 사회이며, 어떻게 개인 한사람의 권력으로 여러 다수 기관이 이와 같이 한쪽방향으로만 일을 진행할 수 있게 할 수 있는 조직인지, 참으로 의아해 하지 않을 수 없는 슬픈 대한민국 정치의 현실이다.


국민은 망설임 없이 검찰의 개혁을 즉각 요구하고 나서야 한다.
망설이게 되면 여론은 뉴라이트, 한나라당, 수구과격분자의 목소리로 대부분 점령당할 것이다.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