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WebMasterTool:2b2429ca88a42211ba66ab4e357ee93622e6e719306685f1c45d666e6922e1f0:WQwrnOfUpdBNyE7UMnjWfw==

새로운 프로그램 방영을 준비중인 한예슬씨의 소속사가 노이즈마케팅을 시도하였다.
가벼운 접촉사고로 접촉사고 현장 동영상을 인터넷에 유포시키면서 그녀가 왠지 사고 피해자의 공갈에
오히려 피해를 보는거 같다는 동정을 야기시켜 그녀의 잠재되어있던 인기를 끌어올리려는 계산이 깊숙히 깔린
노이즈마케팅이라는 분석도 지배적이다.
 


노이즈마케팅은 인기인, 유명인 등이 선호하는 마케팅이다.
그것은 잃는것보다 얻는것이 더 많을것이라는 계산하에 이루어지고 있다.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