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WebMasterTool:2b2429ca88a42211ba66ab4e357ee93622e6e719306685f1c45d666e6922e1f0:WQwrnOfUpdBNyE7UMnjWfw==
중앙일보는 언론기관의 자격과 정체성을 잃어버린 신문사로 국민들에게 여전히 낙인이 찍혔다. 이런 소설쓰듯이 뉴스기사를 쓰는 신문을 비싼돈보고 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제고 하시는 것이 본인의 올바른 정서와 의식 함양에 좋을듯 싶습니다.
 

중앙일보 기사의 대서특필한 내용중에
천안함 유가족들 참여연대 방문한 것을 보고, 중앙일보는 아래와 같이 헤드라인을 뽑아서 무지한 국민들에게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 천안함 유가족 참여연대 항의 방문 "

" 천안함 유가족 참여연대 항의 방문하고, 분통 터트리다 "


라고 기사헤드라인을 뽑아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는 신문사이다.

실제 담화 내용은 증거자료로 아래 동영상을 링크해볼테니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천안함 유가족측은 오히려 위로와 용기를 주어서 감사하다고 맺음을 지었고. 국민뿐만 아니라 참여연대에게 감사하다고 분명히 말하였습니다.

이것을 어떠한 근거로 중앙일보는 "분통을 터트렸다. 항의방문하다" 라고 소설을 쓴건지 아무리 동영상을 봐도 중앙일보 쓰레기이군요.

사람이 말이죠. 의혹을 제기한것도 죄가 되는 대한민국 보수꼴통들의 생명들이 모두 아까울 따름입니다.

동영상 끝을 보시면, 환하게 웃으면서 악수하는 것을 보고서도, 중앙일보는 자신의 꿍꿍이 속을 왜 이렇게 악용하는지?

중앙일보는 자신의 신문사의 정체성과 정치적 이데올로기를 위해 천안함으로 희생된 장병들의 죽음을 이용하는 것에 오히려 분통을 느낍니다.  자신의 수구보수과격꼴통주의를 지향하기 위해 천안함 사건을 왜곡(거짓,허구) 보도 하지 말기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