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WebMasterTool:2b2429ca88a42211ba66ab4e357ee93622e6e719306685f1c45d666e6922e1f0:WQwrnOfUpdBNyE7UMnjWfw==

 

 

 

 

정답 :

BMW가 먼저 가드레일 박고서, 아줌마가 차밖으로 정신이 혼미한 가운데 나와, 도로쪽으로 휘청하고 서있는 걸, 억수같은 장때비에 미처 보지못하고 모닝 차가 아차하면서 급하게 핸들을 좌측으로 꺽으면서 그 BMW아줌마를 친다.
정신혼미한 아줌마는 그충격으로 가드레일밖으로 날라가서 좌측몸쪽 라인들이 야조리 골절이 일어난것이다.
모닝아줌마는 중앙분리대치고 사고 충격으로 몸을 가누지 못하는 상황에서 간신히 도로로 나와서 땅에 엎어져 손짓등으로 구조를 요청하지만, 마침 그 사고장소를 목격하고도 유유히 지나가는 차량들이였던 버스와 자가용은 땅에 뒹그는 모닝아줌마를 보기만하고, 그냥 지나친다.
그후 레카차 2대가 하나는 먼저 후진으로, 하나는 늦게 도로 역주행으로온다.

보통 레카차의 습성이 한대가 먼저 BMW로 가면. 다른 한대는 또 다른 사고차량으로 가서 서로 한대씩 나눠먹게 된다. 그래서 처음에는 후진으로 온 레카는 BMW를, 역주행으로 달린 레카는 모닝을 접수하려 한다. 그런데, 역주행한 레카차가 장때비에 쓰러져있는 아줌마는 보지못하고 차만보고 차를 견인하려 돌리다가 아줌마를 쳐서 죽게한다.

아차! 하고 순간, 이건 아니다 싶어

즉시, 그 차는 BMW쪽으로 붙혀서 전혀 모닝쪽으로 가려고 한 것이 아니라, BMW를 레카하려고 차를 돌리려고 했던 척하게 된다. 즉 모닝쪽으로는 가지도 않았다는 시나리오를 만들게 된다.

레카차 2대가 오로지 BMW 차량으로만 붙다가 아까 친 사람이 왠지 불안한 그는 시체를 차에 얹고서 그대로. 모닝차 견인은 안하고 빈차로 즉시 떠나간것이다. 그래서, 후에 나중에 온 2대의 견인차가 운전자없는 빈차모닝을 본거고, 그래서 오호 아직 레커견인 안해갔네? 하면서 봉잡을 수 있었다.


그것이 알고싶다 나들목 고속도로 사건은 위와같은 추정을 자연스럽게 할수 있게 된다.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