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WebMasterTool:2b2429ca88a42211ba66ab4e357ee93622e6e719306685f1c45d666e6922e1f0:WQwrnOfUpdBNyE7UMnjWfw==

 

우리는 정말 단순하게 배운것이 없어서 그런지 손소독기로 우리는 열심히 손만 닦았습니다.

그러나 뉴스에서는 계속에서 감염환자가 증가하고 있다고 연일 보도가 되며

국가에서는 속수 무책으로 스위스 모 회사의 제약제품(타미플루)만 열심히 선전만하고 있습니다.

외화의 유출이 어마어마하다는 것은 뒷전으로 밀고 말입니다.

 

하지만, 타미플루라는 것이 효염이 얼마나 없으면 신종플루에 양성반응 판정을 받고 처방을 내려도

그것도 긴급하게 처방하도록 처리하여 체내에 약을 투여해도

그 신종플루 감염자는 "사망" 이라는 뉴스로 계속해서 마무리가 되더군요.

 

고열이 발생하고 기침을 하고 얼굴색이 노래지며, 각종 합병증으로 시름 알고 있다가

부모가 형제가 의사가 누구도 손을 쓰지 못하고 그대로 죽어가는 것을 보는 현실이랍니다.

 

그런데도, 계속해서 '손만 씻으면 된다'고 너무 소극적인 캠페인에 그치고 있다는 것이 조금은 무감각한 국가와 사회의 능력을 보는 듯합니다.

 

 

위와 같은 손소독기를 가지고 계신 사업장이나 가정이나 직장들을 많이 보셨습니다.

 

그러나 세균은 손보다도 공기중에 호흡기로 전염되는 것이 더 무서운 것이랍니다.

손씻는거 보다 마스크 하고 다니는 것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그러나 마스크를 많이들 간과하고 있는 것 같아서 걱정이 큽니다.

 

 

물론, 마스크를 쓰는 번거로움이나 마스크를 구매해야하는 비용, 마스크로 인해 타인으로부터 오해를 받을까봐 하는 두려움으로

많이들 꺼려하시는거 같습니다.

얼마전에 일본에서 신종플루 유행할 때 그곳에 사람들 예방수칙대로 모든 이들이 거리를 걸어다니는 사람들 정말 90%이상이 마스크를 쓰고 다니더군요.

정말 현명하고 아주 적극적인 올바른 예방이라고 생각됩니다.

우리 국민들에게 하는 캠페인을 이제 이렇게 바꾸어야 하겠습니다.

손도 씻고 마스크를 가급적 챙기고 다녀라!  방어적 습관을 가져라! 적극적으로 자기몸을 보호하는 것이 해답입니다.

 

국가는 괜시레 사람들에게 공포감만 조성해서 사회 혼란을 가져온다고 생각하여 진정한 공포를 간과하고 현실의 상황을 제대로 알리지 않는 것이 얼마나 추후에 막대한 손실과 후회를 가져올지를 생각하여야 합니다.

사회혼란 ??? 그런거 없습니다. 혼자만의 기후입니다. 걱정하지마십시요. 김일성 죽어도 전쟁안났고, 금강산댐 붕괴되지도 않았습니다. 촛불시위 한다고 나라가 망치지 않습니다.

 

국민들에게 제대로 홍보하고 제대로 캠페인 하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신종플루는 예방과 소독만이 살길입니다. 알콜류의 제품으로 소독한다는 것은 정말 위험합니다. 겨울철에는 난방기구도 많이 사용합니다. 사용자가 알콜제품으로 무분별하게 소독이라는 명목으로 사용하다가 큰 화재 사고도 여기저기서 곳곳이 일어나게 됩니다. 알콜소독제 사용을 지양하여야 하며 자제시켜야 합니다.

 

신종플루 사망사고가 인재로 발생되어 지는 것이 있다면 막아야 합니다.

행정의 간소화, 처방의 긴급화, 예방의 생활화, 소독의 권장화, 제2의 인재사고 방지 등을 사전에 연구해야 합니다.

 

공간을 소독하고 예방하는 방법도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공간상에 번식하는 세균들을 죽이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러한 세균들이 다른 오염된 환경과 이미 다르게 변종된 세균과 결합하여 우리를 무섭게 하고 있는 신종플루로 변이될 가능성을 줄이는 방법입니다.

 




 

실내로 등교, 등원, 출근, 방문 하시는 분들에게 온몸에 전신샤워식으로 소독해 수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또, 우리 사는 공간, 우리 아이들이 노는 공간에 구석구석 숨어있는 오염된 장소를 적극적으로 살포하여 소독하였으면 좋겠습니다.

화장실 좌변기, 세면기, 가족들 모여놓은 칫솔들, 아이가 가지고 논 장난감, 서로 빌려보느라 때가 묻은 책들(도서관은 너무 시급), 서로 빌려입는 옷과 이불등등 정말 근본적인 세균 청결 환경을 꿈꿔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제는 적극적으로 국가와 국민 스스로가 더이상 신종플루로 인해 죽어가는 우리의 국민들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살아있는 사람이 죽는 것은 나와 관계가 없는 일이라고 관망만 하지는 마시고, 적극적인 공간의 방재작업으로 유해세균과 멀리하는 생활을 살아가고 싶습니다.


플루건 청주, 대전, 천안, 충주, 충북, 충남
 [ 출처 ] 플루건카페 : http://cafe.naver.com/fluguncj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