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래종교 하느님 예수님 부처님 은혜 영생 구원 회개 기도 헌금 믿음 자기반성 자아성찰 자기개발 독서 힐링 운동 조용기 김기동 이명박 유병언 김삼환 안경전
WISDOM 2017. 6. 25. 14:16외국에서 들어온 기독교가 정말 좋은 종교인가?
믿으면 모든 소원이 이루어지고? 영생을 얻으며? 구원을 나혼자만 받을꺼라 생각하나?
기독교는 목사에게 돈주고, 몸과 시간을 받친다.
매번 구걸만 당한다.
그러면서 세상 나아지는거 없고 하느님이 개인의 영생만 챙겨줄리 만무하다.
범죄도 그쪽이 더 많다.
맨날 회개만 하라고 한다.
자기 스스로 곱게 세상을 살고 싶으면 자기 스스로 힐링을 하고 자기 개발을 하면 된다.
외국 종교에 비해서 한국 종교는 물 한잔 떠놓고 진심 하늘에게 기도한다.
그리고 이웃과 공생하고 불우이웃을 도우며, 홍익인간을 널리 실현하려 한다.
회개보다는 자신에 대한 칭찬도 자유롭다.
외국 종교와는 애초 수준이 다르다. 우리 한민족의 똑똑한 조상들이 다 종교의 순수성을 알고 그리 만들어 놓으신거다. 오천년동안
한국종교가 정말 레벨이 훨씬 높은 종교임에도 불구하고,
외래 종교에 밀리는 이유는
기독교는 돈을 걷을수 있지만, 한국 종교는 돈을 내지도 받을 필요가 없이 자기만의 성찰과 기도이다.
그래서 교회는 자꾸 생기는거고, 엄청난 헌금 천문학적인 자금을 개인과 가족들이 착복하는 것이다.
기도는 자기 스스로의 약속이고 자기확신이다.
기도 장소가 필요하면, 산속이나 자연으로 가라.
종교는 내 마음이니라.
독서, 힐링, 운동, 자기반성, 자기칭찬, 명상, 여행, 청소, 노래로 충분한 것
거기다 불우한이웃, 약한자를 돕는것만 하면 성인, 도인이요 예수요 부처이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