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휴대폰 매장 직원들 다들 땍땍거리고, 성의 없지요?

 

다들 본디, 꼼수를 품고 있기 때문에 떨떨음들 하기 때문이겠죠.

 

손님들이 말하는걸 웃으면서 받아주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오히려 할말들 다하고 자기들만 똑똑하다는 식으로 큰소리들 하지요. 

 

예전처럼 친절하다면 그냥 웃돈 더 주고도 폰 사겠지만, 그러고 싶지 않으실 것입니다.

 

 

 

2. 이에 , 휴대폰 구매의 요령을 알려드릴께요.

 

카드발급을 해라, 2년뒤 휴대폰 기기 반납이니, 고가요금 6개월만 쓰면 기기값 할인해준다느니 이런것들 다 별거 없는 요지경입니다. 

그런것들에 현혹되는 시간이 아까운 것입니다. 

 

휴대폰 구매만큼은 유통시장이 정상적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휴대폰만 단통법으로 지켜주기 때문입니다. 우리 서민들 장사하는 것들도 단통법 같은 법으로 할인을 제한하는 법은 왜 안만들어주는지 차별적입니다. 이는 이명박때 만들어진 기형적 법입니다. 

 

 

 

3. 휴대폰은 자급제폰으로 구입하여 

 

알뜰요금제(대리점수수료없는본래의요금제)로 쓰는것이 본래의 정상 유통방식입니다. 

 

서비스는똑같고 비용을 크게 절약합니다.

 

본디, 알뜰요금제 = 통신사요금제

 

요구사항은 각 통신사 고객센터 전화하면 똑같이 처리해줍니다.

 

 

 

4. 그럼 여기서 아니, 자급제폰 그 비싸게 금액 다 내고 사느냐? 라고 말할 것입니다. 

 

가맹점 및 대리점 개통폰은 기기 할인 해주는것 처럼 하지만, 요금제가 월등히 더 냅니다. 거기에 더하여, 스마트폰기기 24개월 ~36개월 할부 이자도 더 내야 합니다. 

 

자급제폰은 기기는 스마트폰제조사에서 할인을 안해주지만, 통신요금이 본래의 정상 요금(알뜰 요금)을 내고 이용하는 것이기에 결국은 훨씬 저렴한 것입니다. 

 

만일, 기기도 저렴하게 사고 싶으시다면, 기기 할인 이런거에 현혹되지 말고, 

 

최신폰 바로 밑에 단계의 폰을 구입하시거나, 저렴하게 형성되어진 시리즈 폰을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5. 기타 통신서비스나 부가서비스 등은 어떻게 하느냐? 

 

그것은 각 통신사 홈페이지나 각 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상담을 하시면, 더 좋은 요금제와 더 좋은 할인혜택등을 알려준답니다.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