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WebMasterTool:2b2429ca88a42211ba66ab4e357ee93622e6e719306685f1c45d666e6922e1f0:WQwrnOfUpdBNyE7UMnjWfw==

한나라당 홍준표 대표(57)는 24일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49)이 서울시장 보궐선거에서 야권의 박원순 후보(55)를 지원키로 한데 대해 “정치판에 기웃거리는 것은 옳지 않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홍 대표는 최고위원회의에서 “교수가, 그것도 국민의 세금으로 운영되는 국립대교수 몇분이 사회운동도 아닌, 특정 정파에 함몰돼 편향된 정치행위를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교수직을 정치에 이용하지 말고 정치를 하려면 교수직을 버리고 정치판에 들어오기 바란다”고 말했다.






홍준표도 낼 모레면 60대가 된다.
홍준표의 논리를 숙연히 생각해보면, 
어린시절 툭하면, 불호령내시고, 호통만 치시며, 버릇만 고치려고 하는 ㅋㅋ 동네 담뱃대 할아버지같단 생각이 든다.

결국은 아이들에게 존경도 받지못하고, 단순한 인사만 받으시다가 어느날, 뵙지도 못하고 세상을 떠나버리신...........

그리고 아이들의 기억속에는 동네 호랑이 할아버지 이외의 기억은 없다.





대한민국의 60대 노인이..... 박원순 선거유세에 난데없이 나타나..
" 이 빨갱이 새끼야~" 라고 욕을 했다고 한다.
(실제 그 노인이 이명박한테 지원받아서 먹고사는지, 박원순이가 사회활동, 봉사활동하면서 지원해준 지원금이나 기부금, 자원 및 후원봉사로 먹고 사는지 사실 따져보고 싶어진다.)

몹내 씁쓸한 박정희, 전두환의 반공세뇌교육이 참 오래도 가는구나! 싶어 안쓰럽고 불쌍하단 생각이 든다.
(참고로
, 그러한 노인들은 북한에 사는 백성들이 김일성, 김정일을 찬양하고 우상화하는 것을 멀리서보고, 불쌍하고 답답한 놈들이라고 한심스러워 한답니다.)
즉, 노인 자신들의 세뇌된 줄은 모르고, 남의 세뇌만 볼줄알면서 신랄하게 욕을 까대는군요.

그래요. 앞으로 우리 미래를 책임지실 그러한 노인분들께서 (ㅋㅋㅋㅋ) 말씀하신데로 말이죠.
정말, 우리 젊은이들이 ㅋㅋㅋ 아니, 좋습니다. 그분들 표현데로, 우리 빨갱이들이
이 나라를 정권잡아서 김정일에게 고스란히 받칠까봐 겁이 나시나봐요? 
그래서 과거의 그 오랫동안 편향된 국민들이 빨갱이라고 매도했던 김대중대통령께서 이 나라의 대통령이 되시고 나서 김정일에게 나라를 고스란히 받치기라도 했습니까?
그래서, 노인분들이 현재, 북한의 나라에 살고 계신가요?
그래서, 그것이 분해서 빨갱이~! 빨갱이~! 노래를 하시는지요?

아니 나라를 받치기라도 하고 나서, 빨갱이소리 듣는것이라면 억울하지도 않을것 같습니다.
당신들은 이 나라를 일본제국주의 침탈시절 쉽게 나라를 팔아버리고 민족을 배신하는 일들을 해오신 친일파는 아니신지요?
대한민국은
북한하고는 통일할수 있지만,
일본하고는 통일할 수 없습니다. 통일이 된다면 그것은 정복이 될것입니다.
착각하지마십시요!
아니, 우리 역사의 산증인으로서, 소중하고 고생스럽게 인생을 사셨는데,
왜 말기에 와서 허물떡하게 인생을 역사의 엑스트라로 스스로 전략하시려는 것입니까?
한국이 북한한테 깨져가지고 북한의 손에 넘어갈까봐 걱정이 심해서 그러신겁니까?

100년 뒤 우리 후손들이 ..2000년대 초반 역사의 코메디언들로 기억하실지 모릅니다.
깨어나십시요.

"이 빨갱이 새끼들 같으니라고~ "
이제 아무렇게나 싸잡아서, 그런 식으로 말하는 것은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 간첩매도죄 입니다.
아무 생각없으시고 나라에서 용돈준다면, 아무 프랭카드나 들고 거리로 나서는 어르신들
이제 성질 그만 내시죠?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