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상주에서 청주로 오는 구간 (당진 - 영덕고속도로) 은 고속도로에서 추돌사고가 참 많은 구간이다. 

 

2. 중부고속도로 죽천ic 부근도 고속도로 추돌사고가 참 많은 곳이다. 

 

 

왜냐하면 

 

그 전까지 차량들이 정체없이 신나게 달리는 구간이고,

그 부분에서는 차량속도단속카메라가 나오는 구간이고, 

갑자기 구간단속구간이 상당히 많은 밀집 지역이다. 

 

그러다 보니, 거기에서 급속도를 줄이는 상황이 많다보니, 차량이 많으면 

줄줄이 급속도를 줄이다. 결국은 넋놓은 자들이 뒤에서 앞차를 추돌하게 된다.

 

자신의 브레이크를 과신하여 믿는 이들이 주로 앞차를 들이 박는다.

또한, 차가 노후화가 되어 브레이크가 밀리는 차량들이 박는다.

운전의 초보들이 운전경험이 없는 자들이 어~ 어~ 어~ 하면서 브레이크를 3번 나뉘어서 마지막에 쎄게 밟아야 하는데 한번에 브레이크를 밟으면서 내 차의 속도를 느끼지 못하고 앞차가 급 정거하니깐 뒤에서 꽝~ 하고 박아버린다.

 

 

제발 안전거리를 확보해라! 

 

뒷차만 졸졸 따라다닌다고 운전 잘하는 것이 아니다. 

 

고속도로는 속도가 100키로 정도이니 앞차가 급정거를 하게 되면, 뒷차는 넋놓고 있다가는 속도를 완전히 0으로 줄이지도 못하고 앞차를 때려버리니 안전거리를 유지하거나 2차로에서 저속으로 다니는걸 권장한다. 

 

컨디션이 안좋으면 2차로에서 달리기를 권장한다.  

 

뒤에서 추돌한 차량이, 정말 억울하다고

블랙박스로 앞차가 정말 터무니 없는 급정거를 했다면 어느정도 쌍방의 과실로 처리되겠지만, 

대부분은 안전거리 미확보로 뒷차가 다 물어주게 된다. 

 

 

 

오늘도, 당진영덕고속도로에서 속리산IC에서 ~ 회인IC 사이에서 교통사고 2건을 연달아 보았다. 

모두가 다 뒷차가 앞차를 추돌한 교통사고이다.

 

이 곳은 터널이 많고

구간단속이 하다 끝나다, 또 하다 끝나다 가 반복되어 시행하는 구간이다. 

 

아예 길게 구간단속을 길게 하던가 하면 더 사고가 덜 날듯 하다. 

아니면 이 구간에 설치된 구간단속을 아예 철거를 하는 것이 사고가 덜 날 것이다.

 

이 고속도로에서는 절대로 칼치기, 새치기, 추월해 앞지르기 등은 하지말아야 한다. 

 

차 정체된다고 안전거리미확보가 사고원인 불러

차를 1차로에 그대로 두고 도로가에 내려서 보험사 전화하는 모습보면

운전경험이 그다지 많지 않은 20대들로 보이는 젊은 운전자들이 사고당사자이다.

 

경험도 좋지만, 미연에 학습하고 안전 습관을 가지면 더욱 좋은 것이다.

 

아무튼, 고속도로 사고가 빈번한 구간의 사고의 대부분은 자신의 차량을 잘 모르고 앞차를 딱 붙어서 다니는 차들이다. 

 

안전거리 확보를 해라!

 

그리고 엉뚱한거 붙이지말고, 차 뒤에 써붙이고 다녀라! 

 

급정거주의!

안전거리확보!

 

 

 

 

 

 

'ISSU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인 일자리 창출제공, 자전거 환경 지키미 운영이 필요합니다. 강가, 자연에 버린 쓰레기는 미세플라스틱이 되어 우리 입으로 들어옵니다.  (0) 2024.04.02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이용후기, 단점  (0) 2023.07.05
중고카페+네이버페이를 사칭하여 중고거래 사기하는 신종 사기수법입니다. 사기범죄 막아야 합니다. 그놈의 정체는?  (2) 2022.10.09
담배 흡연 끊는법, 금연하는 법보다 아예 정부는 담배를 판매 생산 유통 금지시켜야  (4) 2022.08.16
[청주] 이강월 씨 남의 물건(난로) 가져가셨으면 도로 돌려주는거까지 책임을 져주시기 바랍니다.  (0) 2022.05.30
Возраст Путина Профиль намерений Женское богатство Ядерная мировая война Третья мировая война Убийца  (0) 2022.02.28
영운동 인도 보도블럭 소나타 차량진입사건, 수영로 165번지 앞 소나타 22어227X 보도블럭위 인도로 불법 주차 난입사건  (0) 2022.01.08
현대자동차 AS 서비스, 현대자동차 시트 등판 천빠짐, 맥스크루즈 의자 등판 천이 자꾸 빠져요 삐져나와서 속상합니다.  (2) 2021.08.13
박근혜 사면 속에 망가지는 국민의 행복! 황교안의 사면 협박발언 정치인들(윤석열 하태경 오세훈 유승민 박형준 홍문종 조원진) 심판하자!  (0) 2021.07.27
[코로나 소독기] 코로나19 살균소독기  (0) 2021.03.22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

주택공급량을 늘려서, 주택수요와 주택가격을 안정화하겠다! 라고 합니다. 

 

어느정도는 동감은 합니다만, 우리나라 국토를 다 개발해서 현재 구석구석 집이 없는 곳이 없습니다. 

 

주택, 집은 정말 남아돕니다. 

 

주택공급량을 늘려주겠다. 이것은 사실 부자들과 기득권의 속임수가 들어가 있습니다. 

 

부자들은 늘 마음속에 서민(노예)들을 착취하여 부를 쟁취하려는 생각뿐입니다. 

 

특히 정치인이 부자인 경우에는 이러한 욕심은 매우 커집니다. (정치는 배부른 돼지들이 해서는 안됩니다. 나라 망칩니다.)

 

그러한 배부른 돼지들은 러시아 푸틴과 매우 같은 성향을 갖게 됩니다. 

 

왜냐하면, 

 

주택공급량을 늘린다고 해도, 이미 다주택자나 부동산 투기꾼들의 표적과 수중에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다주택 보유자들은 많이 늘어난 주택공급을 그들의 가족들 명의, 친지들 명의, 친척들 명의로 모두 소유 하게 됩니다.

 

결국은 부동산투기의 기회로 삼게 되며, 또 다시 주택의 부족현상은 발생하게 됩니다. 

 

부자와 기득권들은 부동산 한탕주의의 기회를 삼으며! 나라가 망하던 말던 잘되던 말던 자기의 부만 생각하고 그들을 열렬히 지지합니다. 

 

반대로, 신규 주택자는 주택의 구입이 매우 어렵습니다.

 

주택가격이 이미 시장에서 거품으로 많이 올라갔으니 현찰주고 사기에는 불가능합니다. 대출조건도 까다롭습니다.

 

담보를 제공해야 대출이 됩니다. 행여라도 분양 및 당첨이 되어도 돈이 없으니 다시 팔고 나오는 수밖에 없게 됩니다.

 

시간이 흐르고 결국은 다주택자들의 소유물밖에 되지 않습니다.

 

윤석열이 주택수요가 부족하다고 하면서 

 

주택 공급을 늘린다고 한 것은 문제 해결이 아니라, 부자와 기득권들의 한탕주의의 기회로 삼아보겠다는 뜻입니다. 

 

그래야 그들이 또 부자정당만 믿고 맹신을 해주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공약과 정책에 현혹되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차라리, 이재명처럼 다주택 보유자에게는 보유세를 물겠다.  

 

이것이 현실적인 해결책입니다.

 

어떻게 그럴까요?

 

주택을 많이 가진사람은 더 못갖게 하면 되는 것이죠. 그러면 자동으로 주택이 남아돌고 주택가격이 내려가게 됩니다. 

 

허나, 우리 서민들(대중들)은 이렇게 하면, 꼭 이재명이가, 진보들이, 민주세력들이, 꼭 세금만 징수하고자 한다고만 생각하게 됩니다. (물론, 서민들 대상으로 세금징수하는 것도 바뀌지 못하는 민주당도 참 욕 할 것이 많습니다.)

 

다주택보유자

 

즉, 집을 2채 이상 보유한 사람에게는 보유세를 강하게 물고, 집을 한채를 보유한 자에게는 세금이 전혀 없어야 하며, 집을 2채만 보유한 사람에게는 조금의 보유세를 물게 해줘야 합니다. 집의 소유갯수가 많을수록 보유세가 증폭되어지는 구조로 보유세를 운용하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정책을 정치인들에게 자꾸 강요하고 요청을 해야지 

 

언제까지 1번당이니 2번당이니 선긋기만 한다고해서 맹목적으로 지지만 한다고 해서 이 나라가 좋아지거나 바뀌지 않게 됩니다.

블로그 이미지

금태양 金太陽

금태양의 세상읽기,통찰력큰사람,지식위지혜실천,과학이종교,무소유가행복,영물인김범,자유정의사랑,파워블로거,풍류선비,올마운틴MTB라이더,대금태양,웹제작 웹디자인 웹마케팅 웹기획 전문가

,